비욘드포스트

2024.03.29(금)
서현X퍼스트룩 화보 속 메트로시티 백 ‘인기몰이’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는 서현과 함께한 퍼스트룩 화보가 좋은 반응을 얻으며 착장 아이템들의 주문량이 늘어났다고 밝혔다.

메트로시티 컬렉션과 함께한 퍼스트룩 9월호 화보에서 서현은 ‘Shine Your Light’라는 컨셉에 어울리게 한껏 우아한 모습을 드러냈다. 매 컷마다 감도 깊고 세련된 포즈로 시선을 강탈했다.

특히 모던하면서도 시크한 무드 속에서 서현이 보여준 유니크한 스타일 감각은 뜨거운 반응을 불러왔다. 서현이 착장한 메트로시티 21F/W 백들이 패피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이다.

화보 속 고혹적인 블랙드레스 차림의 서현이 선택한 아이템은 메트로시티 ‘치아바타 백(Ciabatta BAG)’. 이탈리아인들이 즐겨 찾는 빵 ‘치아바타’에서 영감을 얻은 유니크한 디자인이 소장 욕구를 북돋운다.

볼륨감 있는 다이아 퀼팅과 볼드한 골드 카테나가 세련된 느낌의 클러치 겸 크로스백으로 메트로시티의 우수한 기술력과 장인정신이 완성한 가죽의 소프트함이 압권이다. 실용성 높은 구조와 가벼운 무게감도 데일리백으로 안성맞춤이다.

서현X퍼스트룩 화보 속 메트로시티 백 ‘인기몰이’


퓨어한 화이트의 매력으로 무장한 서현에게 트렌디한 미니 사이즈의 ‘네오 벨라 백(Neo Bella BAG)’은 찰떡처럼 어울린다. 메트로시티의 베스트 아이템인 벨라 백(MQ360)을 21F/W 버전으로 새롭게 리뉴얼한 모델로 벨라 백의 컴팩트한 사이즈와 쉐입은 살리고 유니크한 크로세비아 퀼팅과 새롭게 고안된 플랫 튜보라레 로고를 더했다.

네오 벨라 백은 밀라 요보비치, 케이트 베킨세일, 제시카 알바 등 메트로시티의 역대 뮤즈들이 광고 컷으로 착용했던 백으로 시크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감으로 완판 행진을 이어갔던 모델이기도 하다.

메트로시티 관계자는 “서현 화보에 등장한 컬렉션 아이템들이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실제 매장에서의 반응으로 이어지고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