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9(일)

- 하루 2팩 기준 단백질 20g 및 BCAA 2,000mg 함유한 고단백 음료 제품
- 배변 활동에 도움 되는 원료 및 식이섬유로 구성된 마이밀만의 4종 원료 배합 기술 적용
- 비타민 11종 및 무기질 4종 함유로 일상 속 균형 잡힌 영양 섭취 가능

[비욘드포스트 양윤모 기자]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4차 대유행속 정부의 새로운 방역체계인 단계적 일상 회복인 ' 위드 코로나'의 1단계가 시행되는 가운데 바쁜 일상 속 소비자들의 영양 관리를 위해 대상웰라이프가 하루 2팩으로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고단백 음료 ‘마이밀 뉴프로틴 요구르트 맛’을 출시하며 오는 8일(월)부터 14일(일)까지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선(先)판매된다.

대상웰라이프 마이밀 모델 이시영이 선택한 ‘마이밀 뉴프로틴 요구르트 맛’ (사진제공=대상웰라이프)
대상웰라이프 마이밀 모델 이시영이 선택한 ‘마이밀 뉴프로틴 요구르트 맛’ (사진제공=대상웰라이프)


‘마이밀 뉴프로틴 요구르트 맛’은 하루 2팩으로 단백질 20g은 물론 단백질 합성과 근육 형성에 도움을 주는 필수아미노산 BCAA 2,000mg을 함께 섭취할 수 있는 고단백 음료다. 나이아신, 엽산, 비오틴을 포함한 비타민 11종과 칼슘, 마그네슘, 아연, 칼륨 등 무기질 4종도 균형 있게 함유되어 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단백질 음료와 달리 배변에 어려움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포스트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FOS), 식이섬유 등 4종 원료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한 기능성 원료로 섭취 시 수분을 흡수해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마이밀 뉴프로틴 요구르트 맛’은 마이밀만의 4종 배합 기술에 따라 2팩 기준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1.2%와 대상만의 독자기술로 찾은 국내 특허 유산균배양건조물(특허번호 제 10-1886337호) 포스트바이오틱스 2,000,000,000 cfu/g, 프락토올리고당(FOS) 1.1%를 함유했다. 또한 1일 영양성분 기준치 36%에 해당하는 식이섬유 4,500mg을 함유해 변비를 예방하고 장 운동을 활발하게 하는데 도움이 된다.

대상웰라이프 ‘마이밀 뉴프로틴 요구르트 맛’ (사진제공=대상웰라이프)
대상웰라이프 ‘마이밀 뉴프로틴 요구르트 맛’ (사진제공=대상웰라이프)


상큼한 요구르트 맛의 ‘마이밀 뉴프로틴 요구르트 맛’은 뛰어난 멸균 기술력으로 인정받은 SIG 콤비블록을 사용한 패키지로 출시되어 실온 보관이 가능하다. 식단 관리 중인 소비자는 물론 배변 활동에 고민이 많은 임산부와 수험생도 하루 2팩으로 간편하게 단백질 섭취와 배변 활동 개선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마이밀 뉴프로틴 요구르트 맛’은 정식 출시 이후에는 대상웰라이프몰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 마이밀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은 단백질은 물론 배변 활동에 도움이 되는 4종 원료와 다양한 영양소를 균형 있게 함유한 고단백 음료”라며 “배변 활동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을 고려해 출시한 단백질 음료인 만큼 풍부한 단백질과 식이섬유 섭취로 보다 가벼운 하루를 보내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