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1.11.28(일)
center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유아용품 전문 기업 엔픽스(ENFIX)가 독점 유통하고 있는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줄즈(JOOLZ)는 11월 25일부터 28일까지 수원 메쎄에서 진행되는 ‘코베(COBE)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올해 하반기에 국내에 공식 런칭 된 줄즈는 온라인 판매 채널은 물론, 전국의 오프라인 유아용품 매장에서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으며 기존 판매 중인 절충형유모차 ‘허브 플러스’와 휴대용 유모차 ‘줄즈 에어’는 이미 온∙오프라인 상에서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의 특별한 점은, 새롭게 출시되는 줄즈의 플래그쉽 모델인 디럭스 유모차 ‘데이 플러스’ 제품이 런칭 이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이다. 줄즈 데이플러스 유모차는 넓은 간이침대와 인체공학적 설계 시트가 모두 구성된 ‘컴플리트 세트’로 출시되어 아이의 성장 발달에 맞추어 장기간 활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첫 유모차를 찾는 부모들의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이외에도 실용적인 신생아 유모차 에어콧, 절충형 유모차 허브플러스, 휴대용 유모차 에어를 비롯해 줄즈의 전 라인업을 확인 할 수 있다.

줄즈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줄즈의 전 제품 라인업을 이번 전시회를 통해 많은 육아 부모님들께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 더 많은 분들께서 줄즈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는 다양한 체험의 장을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수원 메쎄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줄즈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부스의 위치는 메쎄 전시장 1홀의 D-07이며, 해당 기간 동안 전시회 특별한 할인 혜택과 더불어 추가 사은품이 증정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전시회 관련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엔픽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