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5(목)

윌라, 유명 아이돌과 기증 정자로 임신한 대형 로펌 변호사의 로맨스

로맨스 웹소설 "아빠가 된 아이돌" 오디오북 공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국내 오디오북 구독 서비스 윌라가 인기 로맨스 웹소설 <아빠가 된 아이돌>을 오디오북으로 공개했다.

<아빠가 된 아이돌>은 스물 네 살의 나이에 ‘후천성 무정자증’을 갖게 된 인기 초절정의 K-POP 아이돌과 관련한 내용을 그려낸 로맨틱 코미디. 정자 기증을 받아 비혼모의 길을 택한 변호사와 자신이 애 아빠라고 주장하는 유명 아이돌 리더가 그리는 ‘아기 지키기 대작전’을 담고 있다.

이번 작품은 <암흑검사>와 <야(夜)한 밤의 레이디오국>, <원티드:비밀남녀> 등 웹소설로 유명한 초연 작가의 신작 로맨스 소설이다. 네이버 시리즈에서 로맨스 베스트셀러 순위 2위까지 오를 정도로 인정받은 초연 작가의 스토리텔링과 흥미로운 소재가 빛을 발했다는 평이다.

윌라 오디오북으로 재탄생하는 작품에는 신온유, 강성우, 김지율, 박시윤 등 국내 인기 성우 4명이 주인공들의 리얼한 묘사와 대사로 캐릭터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또한 개성 넘치는 주변 인물들까지 서로 다른 매력을 오디오북에서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앞서 <호접몽전>, <THE 런웨이>, <예외의 탄생> 등 시그니처 웹소설을 오디오북으로 제작해 구독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기에 윌라의 신간 오디오북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윌라를 운영하는 인플루엔셜 문태진 대표는 “텍스트로서 충분히 만족하셨던 독자들에게 윌라 오디오북 웹소설은 그 이상의 감동과 쾌감을 선사할 예정”이라며 “전문 성우들의 목소리로 되살아난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구독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