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17일 안소희는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노브라웨어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공개한다. 그는 이번 브이로그를 통해 아르보노 데일리 브라티를 가지고 건강하고 예쁘게 노브라웨어를 착용하는 방법과 일주일간의 착용 후기를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안소희는 많은 여성들이 공감할 수 있는 속옷 착용의 번거로움과 불편함을 토로하며, 노브라웨어 데일리 코디법을 영상에 담아냈다. 게다가 오프데이에 자신만의 건강식과 함께 진정한 휴식을 취하며 구독자들에게 힐링을 예고했다.
앞서 안소희는 지난 6일 아르보노브라와 기부모금플랫폼 바스켓 펀딩과의 기부 캠페인에서도 선한 영향력을 행사했다. 콜라보레이션 영상 역시 많은 여성들과 유방암 환우에게 정보를 전달하기 위한 목적에서 함께 하게 됐다는 후문.
그는 유튜브 커뮤니티 게시글을 통해 “아르보노브라에서 브랜드데이를 맞아 유방암 환우분들께 제품을 기부 한다고 해요! 이렇게 좋은 기회에 뜻깊은 기부에 함께하게 되어서 저도 너무 기분이 좋아요”라고 밝혔다.
이어 “솧튜브 여러분들도 아래의 링크를 통해 응원의 한 마디 남겨주세요”라며 팬들에게 선한 행보에 함께 할 것을 독려하기도. 안소희와 유방암 환우를 적극 지원하는 브랜드 아르보노브라가 만나 만들어 나갈 시너지에 기대를 모았다.
한편, 아르보노브라와 안소희, 그리고 선한 일에 함께 참여한 많은 구독자들의 응원 댓글은 고스란히 유방암 환우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댓글 기부는 바스켓 캠페인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이달 말까지 모집된 응원 댓글 수만큼 유방암 환우를 위한 노브라웨어가 협회를 통해 기부된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