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트리즈 커머스는 인플루언서 연정(본명 박연정)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연정은 일상과 여행 감성을 공유하는 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로, 인스타그램에서 활동을 시작한 지 1년이 되지 않아 약 11만여 명의 팔로워가 생기며 짧은 시간 내에 많은 관심을 받았다. 소소하고 털털한 성격의 소유자로 화려함과 소탈함이 공존한 일상을 솔직하게 공유하며 많은 팔로워로부터 공감과 지지를 받고 있다.
특히, 연정이 많은 사랑을 받은 비결은 일상을 재발견과 여행을 통해 세상을 보는 새로운 관점이다. 현재 그녀는 새로운 도전을 위해 한국과 독일, 두 나라에서 삶을 꾸리고 있으며 채널을 보다 더 풍성하게 키워갈 예정이다.
연정은 “어쩌면 평범할 수 있는 일상에 과분한 사랑과 관심을 주셔서 감사할 뿐이다. 여성으로서 누구나 겪는 삶의 과정을 공유하고 나누고 싶다”며 “일상을 소통하고 나만의 긍정적인 에너지로 많은 분께 활력소 같은 존재가 되고 싶다”라고 전했다.
트리즈 관계자는 “연정의 외적인 매력뿐만 아니라, 삶 자체만으로 많은 분께 공감이 되고 긍정적인 영향을 전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트리즈는 대표적인 인플루언서로 스트레칭 전문가 강하나, 개그우먼 에나스쿨 황신영, 홈트 유튜버 스미홈트, 국민 랜선조카 권율이 등이 소속되어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