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0(토)
메타버스 프랜차이즈 브랜드 월드, '귀한족발'∙'곽두리 쪽갈비' 입점 마쳐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야미펀의 ‘메타버스 프랜차이즈 브랜드 월드’에 귀한족발과 곽두리 쪽갈비가 입점을 완료, 메타버스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전했다.

귀한족발은 한국인이 사랑하는 메뉴인 족발을 국내산 생족과 비법 육수를 사용해 만들어 소비자를 공략하고 있으며 ‘곽두리 쪽갈비’는 직접 레시피를 개발하여 소비자에 입맞에 맞춘 메뉴를 선보이는 업체다.

‘메타버스 프랜차이즈 브랜드 월드’에 입점하면 프랜차이즈 브랜드관을 제작할 수 있다. 브랜드관은 실제 매장과 유사하게 제작되는데 이때 브랜드관에 메뉴판, 음식 사진 등 원하는 이미지를 부착할 수 있고 링크를 통해 홈페이지, 블로그 등을 연결하여 이용할 수도 있다. 이러한 방법으로 소비자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이벤트 참여를 유도할 수 있다.

소비자들은 ‘메타버스 프랜차이즈 월드’를 돌아다니며 다양한 프랜차이즈 브랜드관을 경험하고 이벤트와 게임을 통해 쿠폰을 얻어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현재 야미펀은 사전 이벤트를 통해 ‘메타버스 프랜차이즈 브랜드 월드’에 입점하게 되면 브랜드관을 무료로 제작해 주고 있고 9월 말 ‘메타버스 프랜차이즈 브랜드 월드’ 론칭을 목표로 준비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