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2.12.06(화)

글로벌 브랜드 컨퍼런스 ‘BEYOND 2022’ 개최

center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인공지능 기업 마크비전(대표 이인섭)이 ‘BEYOND 2022’ 컨퍼런스를 개최하고, ‘디지털 시대의 K패션, 온라인 브랜드 전략’을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올해 처음 열리는 행사 ‘BEYOND’는 마크비전이 주관하는 글로벌 브랜드를 위한 전략 컨퍼런스다. 국내외 브랜드가 기업의 운영 방향성과 성장에 필요한 인사이트를 얻고 혁신을 지속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행사로, 업계 전문가를 초청해 세미나를 추진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BEYOND 2022’는 오는 11월 1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섬유센터에서 개최된다. 최대 참가 인원은 350명 규모다.

컨퍼런스는 ▲K-패션 브랜드가 온라인 트렌드에 맞춰 성공적으로 브랜드를 확장할 수 있도록 필수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분야별 전문가 초청 강연과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브랜드가 겪는 페인 포인트(Pain point) 해소에 대한 해법을 공유하는 패널 토크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마크비전은 앞으로 ‘BEYOND’ 행사를 지속 개최여 혁신을 추구하는 전 세계 모든 기업들이 해당 컨퍼런스를 통해 IP의 효율적인 관리 전략을 도출할 수 있도록 행사 규모도 점진적으로 확대할 방침이다. 향후에는 해당 이벤트를 여러 국가와 지역에서 동시에 진행, IP 전략자산을 보유한 모든 브랜드를 위한 글로벌 단위의 대규모 컨퍼런스로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다.

마크비전 이인섭 대표는 “국경이 없는 디지털 시대가 도래하면서 마크비전은 인공지능 기술 역량을 기반으로 패션, 럭셔리,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분야의 글로벌 브랜드와 이들의 방대한 IP 자산들을 보호해왔다”며, “그동안 축적해온 IP 관리에 관한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고 논의할 수 있는 새로운 장이 마련된 만큼, 많은 브랜드 관계자들과 업계 종사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