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7.16(화)
메타오아시스, 메타버스 네트워크 테스트 및 이스터에그 찾기 이벤트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메타리안은 금일(6일)부터 종합 메타버스 플랫폼인 메타오아시스 테스트 오픈 및 이스터에그 찾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발표하고 상세 내용을 공개했다.

금번 메타오아시스 테스트 및 이스터에그 이벤트를 참여하는 모든 플레이어는 메타버스 플레이를 무료로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메타오아시스에서 사용 가능한 포인트 및 상품 등 다양한 보상까지 얻을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이번 테스트 버전 공개를 통해서 메타오아시스 핵심 컨텐츠인 이스터에그 시스템을 비롯하여, 메타버스 초심자를 위한 간단한 조작방법으로 혼자서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이지 인터페이스, 기본 캐릭터 및 이후 적용 될 다양한 능력이 있는 캐릭터를 모두 경험 할 수 있다.

한편 메타리안은 10월 27일부터 사흘간 진행되는 '블록체인 위크 인 부산 2022'에서 VR과 비햅틱스의 감각수트를 적용한 메타버스 컨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현장에서 다수의 고객과 파트너에게 신뢰감을 부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참여자들에게는 메타버스 플레이 체험 이벤트를 통한 실물 굿즈를 증정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 및 영업을 진행 할 계획이다.

메타리안 배익권 대표는 '이번 테스트 오픈 및 이스터에그 이벤트를 통하여 다양한 플레이어들이 메타버스를 경험하고 메타버스는 어렵지 않고 쉽게 즐길 수 있는 또 다른 세상으로 인식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메타오아시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메타오아시스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트위터, 그리고 디스코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