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6(금)
사진=예비창업자대상 카앤피플본사 사업설명회
사진=예비창업자대상 카앤피플본사 사업설명회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자동차 토탈케어 브랜드 카앤피플이 10월 13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고양 킨텍스 제2전시관 9B홀에서 개최되는 국군장병·제대군인·보훈가족 취업박람회에 참여중이라고 밝혔다.

재향군인회와 국방신문이 공동주최하고 (사)제대군인지원협회가 주관해 개최하는 이번 취·창업박람회는 국군장병들에게 질 좋은 일자리를 제공하고 민관군과 국방 전문 언론이 힘을 모아 정부의 일자리 창출 정책을 실천하는 데 의미를 두고 있다.

‘국방·미래기술 전문기업 일자리 창출 및 제공’을 모토로 국내 방위산업체와 정보통신(IT) 등 미래기술 전문기업과 창업 컨설팅 업체 등이 참여한다. 카앤피플은 ‘기술이 미래다’라는 캐취프레이즈 아래 창업상담과 본사 취업상담 등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카앤피플은 스팀세차, 실내크리닝, 광택, 코팅을 비롯한 자동차 디테일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세차 부분에서 기존 평이했던 물세차를 기술개발과 장비 고도화를 통해 전문 스팀세차로 발전시키고 표준화하여 경쟁력을 확보하였고 시장을 선도해왔다.

국내 최초로 찾아가는 출장서비스를 도입하였고 인체와 자연에 해가 없는 자연친화적 ‘젤타’서비스로 인기를 끌고 있다. 카앤피플 관계자는 “가속화되어 가는 모빌리티 혁명의 시대에 카앤피플의 미래는 매우 밝다. 젊은 군장병들이 미래지향적 기술을 습득하여 카앤피플 플랫폼 안에서 함께 성장해 가길 바라는 마음이다”며 박람회 참가 의미를 밝혔다.

창업과 관련된 상세 정보는 본사에서 매주 진행하는 ‘무료체험스쿨’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