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2022-10-18 15:43  |  종합

로벡틴, ‘클린 그린파파야 포어 클렌징폼’ 출시...블랙프라이데이 행사 진행

로벡틴, ‘클린 그린파파야 포어 클렌징폼’ 출시...블랙프라이데이 행사 진행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건강한 삶과 친환경적 가치를 추구하는 클린 뷰티 브랜드 ‘로벡틴’이 신제품 ‘클린 그린파파야 포어 클렌징 폼’을 출시했다.

로벡틴의 이번 신제품 ‘클린 그린파파야 포어 클렌징 폼’은 피부 모공 고민을 말끔하게 해결할 수 있게 도와주는 클렌징 제품이다. 세안만으로 간편하고 부드럽게 피부 모공과 묵은 각질을 케어할 수 있다.

연한 녹색 포뮬러의 조밀하고 촘촘한 미세버블을 통해 모공 속부터 말끔하고 촉촉하게 클렌징할 수 있다. 자연유래 특허 성분인 그린푸르트 콤플렉스가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 막힌 모공을 열어주고, 윈터 그린 추출물이 과도한 피지 분비를 억제해준다.

로벡틴 관계자는 “임상을 통해서 1회 사용만으로 모공 면적 19.56% 개선효과가 있음이 검증된 제품”이라면서 “늘어진 모공의 타이트닝부터 말끔한 클렌징까지 한 번에 케어하고 싶은 고객을 타겟으로 선보인 제품”이라고 전했다.

로벡틴은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와 더불어 ‘클린 그린파파야 포어 클렌징 폼’ 출시를 맞아 18일부터 내달 1일까지 한정수량 1+1 행사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로벡틴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