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6.20(목)
바이오늘, 그립 첫방 런칭 기념 이지현 출연 라이브 특가 진행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주)셀리버리 리빙앤헬스의 바이오케어티슈 브랜드 바이오늘이 그립 첫방 런칭 기념 특가 라이브를 진행한다.

바이오늘의 이번 특가 방송은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 첫방 런칭 기념으로 마련되었으며, 오늘(6일) 오전 11시부터 진행된다. 쥬얼리 출신 방송인이자 서윤&우경맘인 이지현이 쇼호스트로 특별 출연한다.

이날 라이브 방송에서는 바이오늘의 귀한아기 물티슈, 우리아기 물티슈 4종, 바이오케어 슬림핏 컬러 새부리형 4종 마스크를 할인가로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위해 전 제품 무료 배송 혜택 역시 제공한다.

여기에 각종 이벤트도 마련된다. 초성퀴즈 이벤트를 통해 선착순 1명에게 우리아기 퍼플20팩 + 바이오케어 슬림핏 컬러마스크 1박스(색상 랜덤)를 증정하고, O/X 퀴즈 이벤트를 실시해 총 5명에게 바이오케어 슬림핏 컬러마스크 1박스(색상 랜덤)를 증정한다. 또한 방송 중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시는 시청자 분들 중 채팅왕을 선정하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총 5명)도 증정한다.

그립 첫방 런칭 기념 특가 라이브 제품 중 귀한아기 물티슈는 바이오늘의 독자적 성분인 NI-Peptide™ 함유된 시그니처 제품이다. 친환경 대나무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아기피부 안심테스트도 완료했다. 휴대용, 중형, 대형 등 다양한 사이즈로 만나볼 수 있다.

우리아기 물티슈는 화이트, 핑크, 옐로우, 퍼플로 4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 물티슈 두께 및 추출물의 차이가 있다. 4종 모두 아기피부 안심테스트 완료했으며, 4D 엠보싱 원단으로 제작되었다.

바이오케어 슬림핏 컬러 새부리형 마스크 4종(화이트, 블랙, 베이지, 그레이)은 디자인과 안전함을 모두 고려한 4중 레이어 입체 구조와 입술에 닿지 않는 인체공학적 새부리형 설계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바이오늘 관계자는 “라이브 커머스 그립 첫방 런칭을 기념해 다양한 상품 구성과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면서 “바이오늘의 주요 물티슈 제품들을 할인가에 만나 보실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바이오늘은 모기업인 (주)셀리버리 리빙앤헬스의 축적된 기술력을 기반으로 탄생한 피부전용 바이오케어 티슈 브랜드다. 지난 1988년부터 국내 주요 생활용품 기업들과 협업하며 물티슈 제품의 기술표준을 만들어왔으며, 철저히 관리되는 제조 시설에서 위생적으로 검증된 안전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