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경제

베스틴 도어락, 5월 맞이 베스틴위크 진행

입력 2023-05-22 09:00

5월 22일부터 31일까지 베스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

베스틴 도어락, 5월 맞이 베스틴위크 진행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HDC랩스가 선보이는 스마트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베스틴이 스마트스토어에서 5월 맞이 베스틴위크(Bestin Week)를 진행한다.

5월 22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베스틴 도어락과 조명을 최대 44% 할인 특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행사 기간에 상품 구매 시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을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한다.

이번 행사 품목은 디지털 도어락 IDL-100, 200 시리즈와 IDL-300 3way 및 4way, 얼굴 인식 디지털 도어락 IDL-400R, 지문인식 도어락 IDL-400F, IDL-402F 등 다양한 도어락과 40W, 50W, 80W, 레이어, 미니멀리스트 등 조명 5종, 40W, 50W, 80W 블루투스 조명 3종, 루체클라우드 IoT LED 등이 포함되어 있다.

미국 NIST 및 한국 KISA 시험을 완료한 얼굴 인식 디지털 도어락 IDL-400R은 빠르고 안전한 얼굴인식이 가능한 제품이다. 터치 없이도 문에 다가서는 순간 단 한번의 얼굴인식으로 문을 열 수 있다. 특히 넓은 시야각을 가지고 있어 110cm 어린이부터 190cm 장신까지 모두 인식이 가능해 지문이 흐려진 어르신도 얼굴인식을 통해 쉽게 출입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IDL-400R은 도어락 내에 IR 카메라가 탑재되어 문 앞에 10초 이상 거동 수상자가 있을 경우 자동으로 사진을 촬영하는 24시간 현관 감시 기능을 보유하고 있으며, 문이 닫힘과 동시에 0.1초만에 바로 잠겨 낯선 사람이 뒤따라 들어오는 것을 막아주는 스피드락 기능을 통해 범죄 예방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물리적 복제방지기술을 적용하여 복제 불가능한 하드웨어 칩을 기반으로 강력한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을 적용해 해킹에 안전한 제품으로, 제품의 안전성을 더했다.

베스틴 도어락 전용앱 이용 시 스마트폰 푸시 알림으로 실시간 우리집 문열림/닫힘과 함께 현관 이상 감지 및 낯선 사람 침입 시도 등 비상 상황도 확인 가능하며, 등록된 가족의 출입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집밖에서도 안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어디서든 간편하게 앱으로 문을 열 수 있어 손님 방문 시 비밀번호를 알려주지 않아도 되며, 1회성 방문 손님을 위한 1회성 비밀번호를 설정하거나 정기적으로 출입하는 방문자를 위한 전용 비밀번호를 제공할 수도 있다.

베스틴 도어락 관계자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할인특가이벤트 베스틴위크를 진행한다”며 “미국 국가표준기술연구소(NIST) 안면인식 알고리즘 테스트 상위랭킹으로 국제 표준에 적합한 바이오인식 시스템 시험결과 적합 인정 제품인 얼굴 인식 도어락 IDL-400R을 포함하여 다양한 베스틴 제품들을 최대 44%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분들이 집을 안전하게 지키는 데에 도움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베스틴도어락 5월 할인특가이벤트 베스틴위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