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7.16(화)

‘아르포텐송’ 유튜브 광고 영상 공개

대상웰라이프, 활기충전 에너지 드링크 ‘아르포텐’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대상웰라이프㈜가 하루 한 병으로 강력한 활기충전이 가능한 에너지 드링크 ‘아르포텐’ 출시와 함께 유튜브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신제품은 학업 또는 과도한 업무에 지친 학생과 직장인 등 일상에서 에너지 충전이 필요한 이들을 위한 에너지 음료다. 대상그룹의 발효공법 기술력으로 생산한 L-아르지닌(아르기닌)과 타우린, 비타민B∙C 등을 하루 한 병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특히 아르기닌의 흡수를 돕는 L-아스파트산∙L-오르니틴염산염∙L-시트룰린 등을 함께 배합해 더욱 빠르고 강력한 에너지 생성을 돕는다.

아르포텐 출시에 맞춰 유튜브 광고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중독성 있는 CM송을 배경으로 2040세대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피곤한 일상 속 모습을 묘사하며 에너지 회복을 돕는 아르포텐의 특장점을 유쾌하게 풀어냈다. 국악을 트렌디하게 재해석해 선보인 ‘아르포텐송’은 제품명과 활기 충전을 강조한 재치 있는 가사와 흥겨운 멜로디로 듣는 것만으로도 강렬한 에너지를 선사한다.

아르포텐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아르포텐 2+1 행사를 진행한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아르포텐은 프리미엄 아르기닌과 함께 비타민, 타우린 등 꼼꼼하게 엄선한 성분을 담아 에너지가 필요한 모든 순간에 효과적으로 활기를 충전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아르포텐이 매 순간 최선을 다하는 모든 이들의 일상에 활력을 더 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