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ad

HOME  >  연예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여름맞이 보양식 프로모션 실시

입력 2023-07-12 14:32

올 데이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데메테르’에서 8월 31일까지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데메테르’ 내부 전경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데메테르’ 내부 전경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풀서비스 업스케일 호텔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가 초복 시즌을 맞아 여름철 원기 회복을 돕는 보양식 프로모션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본 프로모션은 자연의 진미를 그대로 살린 전 세계 시그니처 요리가 다채롭게 준비된 올 데이 다이닝 & 뷔페 레스토랑 ‘데메테르(Demete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사에서 선보이는 스페셜 한 메뉴들은 여름 삼복더위로 지친 기력을 보충해 주고, 여름을 더욱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면역력을 증진시켜주는 프리미엄 식재료를 활용한 보양식 메뉴들을 구성했다.

선보이는 메뉴들로는 인삼 향이 물씬 풍기는 대표 보양식 ▴한방 삼계탕을 비롯해 제철 장어를 활용한 달콤 바삭 ▴장어 강정, 여름 제철 생선 ▴민어 초밥, 각종 산해진미가 들어간 중국 전통 보양식 ▴전가복, 남녀노소 사랑하는 ▴소갈비찜, 부드러운 식감에 감칠맛까지 더한▴소고기 육회, 더위에 지친 입맛을 돋워 주는 ▴닭 겨자 냉채 등 건강식 메뉴들을 런치 및 디너 뷔페에서 마음껏 맛볼 수 있다.

보양식 프로모션은 데메테르 레스토랑에서 매일 점심 및 저녁 뷔페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데메테르는 화려한 인터내셔널 경력을 자랑하는 호텔 셰프들의 섬세한 터치가 돋보이는 호텔 시그니처 올 데이 다이닝 & 뷔페 레스토랑이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