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6.21(금)
‘포맨트X포토그레이’ 에이피알의 특별한 여름 콜라보
[비욘드포스트 조동석 기자] 글로벌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대표이사 김병훈)에서 퍼퓸&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포맨트(FORMENT)’와 즉석포토부스 ‘포토그레이(PHOTOGRAY)’가 함께하는 특별한 여름 콜라보를 선보인다.

에이피알은 오는 8 20일까지 포토그레이 연남점(양화로23 42)에서 포맨트 웨이브(WAVE) 에디션 여름 콜라보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포맨트 코튼허그 에디션 ‘웨이브’는 지난해 ‘오션’에 이어 여름 한정판으로 선보인 제품으로, 인기 높은 포맨트의 코튼 허그 향에 이탈리아산 천연 레몬향과 마린향이 터치되어 여름의 청량함이 향으로 드러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포토그레이와 포맨트의 콜라보는 ‘공간’과 ‘사진’으로 설명되는 즉석 포토 부스에 전용 프레임과 필터 제공 및 특별 이벤트존 구성으로 ‘향기’와 ‘계절감’이라는 색다른 느낌을 더하려 했다는 것이 에이피알의 설명이다.

‘포맨트X포토그레이’ 에이피알의 특별한 여름 콜라보


먼저 포토 부스에는 ‘포맨트X포토그레이’ 전용 파도 필터와 사진 프레임이 적용되어 여름 바다의 느낌을 사진으로 남기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이벤트존에는 해변으로 안내하는 ‘오션 도어(OCEAN DOOR)’와 하트샷존 등 다양한 공간을 통해 청량한 여름 해변가를 간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포맨트와 포토그레이의 콜라보는 다양하고 꾸준한 오프라인 고객 접점 제공을 위한 노력이다. 포맨트는 토종 향기 브랜드로서 론칭 약 6년 만에 누적 매출 1,000억원을 넘기는 등, 국내 헬스앤뷰티(H&B) 시장 내 입지를 굳히고 있다. 이에 포맨트는 이번 포토그레이 연남점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꾸준히 선보이며 긍정적인 고객 경험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