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2.28(수)
center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왁싱 전문브랜드 아나덴이 지난 12일 광명 테이크 호텔에서 개최된 제 3분기 가맹점 정기워크샵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전했다.

전국 140개 아나덴 가맹점과 함께 모인 가운데 진행된 “아나덴에서 꿈은 이루어진다” Dreams Come True Anaden 이라는 주제로 아나덴의 선케어 신제품 공개와 메뉴판 리뉴얼 강의를 시작, 이어 아나덴의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 우수매장의 경영스토리를 전달하는 시간부터 아나덴의 방향성을 소개하는 등의 다양한 일정으로 진행됐다.

첫 포문을 연 시간은 신제품 공개 시간이었다. 아나덴은 텐쉴드 선케어, 퍼펙션 왁싱 세럼 등의 신제품 강의를 진행했다. 가맹점 운영에 도움이 되는 메뉴판 리뉴얼 내용을 함께 강의했다.

이어 아나덴과의 향기 마케팅을 협업하는 센트온의 마케팅 전략 강의가 이어졌다. 해당 워크샵을 통해 센트온은 ‘아나덴 더 샌더리움’ 향을 공개, 전국 가맹점에 비치될 아나덴향을 점주들과 힘께 공유했다. 아나덴 측은 향기를 통해 장소를 기억하고 긍정적인 경험을 기억하는 메커니즘이 고객들의 발길을 끌수 있도록 마케팅 전략을 세우고 이를 곧 전국 가맹점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세 번째 시간은 아나덴의 ‘트웬티 프로젝트 마스크팩’ 가맹점 챌린지에 대한 우수지점 시상이 진행됐다. 고객들이 20대의 피부로 회복할 수 있도록 돕는 아나덴의 제품을 적극적으로 선보이고 결과를 이끌어낸 성과에 감사의 뜻을 전하는 시간으로 이뤄졌다. 챌린지 우수점은 천안불당점으로 아나덴몰 우수매장으로는 건대입구역점이 우수지점 대표로 제품 체험과 운영 노하우에 대해 가맹점들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끝으로 르하임 그룹 김종국 회장의 강연이 진행됐다. 김종국 회장은 워렌 버핏의 명언을 인용하며 노후 준비를 위한 로드맵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김종국 회장은 “자신이 꿈꾸는 삶을 위해서는 그 삶을 위한 시스템을 만들고 구조를 다져놔야 한다. 아나덴은 점주들이 꿈꾸는 삶에 도달할 수 있도록 전략을 세우고 구조를 만들어 나가려고 한다. 가맹점의 성공을 위한 강권과 상황과 관계없이 정진하는 신의를 바탕으로 끝까지 노력하겠다”고 전하며 금번 워크샵을 통해 미래의 꿈을 이룰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이에 아나덴 관계자는 “자사는 가맹점 수익 극대화를 위한 아나덴몰의 활용법과 미래 비전을 발표, 평균 수익 상승과 신규 고객 유입을 위한 본사의 적극적 지원책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라 전하며, 이 일환으로 신라면세점 입점, 배상책임 보험강비, 브랜딩 마케팅, 특허 슈가 공급 등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가맹점주를 위한 끊임없는 지원과 시스템 개발 등 이 같은 발전적인 방향을 통해 본사는 2024년 1000억 상당의 가치 IPO 상장모델 기업으로써의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