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2.29(목)

12월 6일부터 파뮤 홈페이지를 포함한 온라인 채널과 시코르 오프라인에서

center
파뮤(FEMMUE) 베스트셀러 뤼미에르 바이탈 C로 구성 된 '뤼미에르 컴플리트 키트'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파뮤(FEMMUE)가 대표 인기 상품인 '뤼미에르 바이탈 C'로 구성 된 뤼미에르 컴플리트 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뤼미에르 바이탈 C는 데일리 미백 · 항산화 세럼으로 푸석해진 피부에 탄력과 광채를 더해주는 파뮤의 베스트 셀러 제품이다. 부드러운 수분 세럼 텍스처가 비타민, 7종 천연 식물성 복합추출물, 나이아신아마이드 등 유효 성분을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게 하여 피부톤을 균일하게 정돈해주고 칙칙한 안색이 아닌 윤기 있는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이번 키트에는 뤼미에르 바이탈 C 3개와 특별 사은품 블랙 벨벳 파우치가 포함됐으며 마치 밤 하늘의 별빛을 연상시키는 듯한 블랙&샴페인골드 패키지 포장으로 한층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파뮤 관계자는 “건조함, 색소침착, 탄력저하 등 겨울철 피부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장미와 자스민을 블랜딩한 싱그러운 향과 풍부한 미백·영양성분을 함유 한 뤼미에르 바이탈 C를 통해 깨끗하게 빛나는 피부를 가꾸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