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7.15(월)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사진 왼쪽)와 라카 프루티 글램 틴트 [이베이재팬 제공]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사진 왼쪽)와 라카 프루티 글램 틴트 [이베이재팬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쉽게 건조해지는 겨울철 필수 뷰티템인 립밤 카테고리에서도 K뷰티 인기가 뜨거운 것으로 나타났다.

글로벌 이커머스 기업 이베이재팬(eBay Japan)이 지난 12월 한달 기준으로 자사가 운영하는 온라인 오픈마켓 ‘큐텐재팬’ 뷰티 카테고리별 판매 랭킹을 분석한 결과, 립밤 카테고리 탑5 중 4개가 K뷰티 제품인 것으로 조사됐다.

립 메이크업, 아이섀도, 치크 등 대표적인 뷰티 카테고리에서도 K뷰티가 상위권을 휩쓸며 인기를 이어갔다.

건조한 계절 입술 케어에 필수적인 립밤 카테고리에서, 판매량 상위 탑 5위 가운데 4개에 K제품이 이름을 올렸다.

1위는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 2위는 ‘롬앤 글래스팅 멜팅 밤’이 차지했다. 4, 5위는 각각 ‘에스쁘아 메가 멜팅 밤’, ‘뮤드 드리즐 밤’으로 조사됐다.

립 메이크업에서는 K제품이 탑 5위를 모두 차지했다. 1위는 ‘라카 프루티 글램 틴트’, 2위는 ‘라카 본딩 글로우 립스틱’이 올랐다. 3위와 4위에는 립밤 카테고리에서도 순위권에 오른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와 ‘롬앤 글래스팅 멜팅 밤’이 차지했다. 5위에는 ‘페리페라 페리복권 컬렉션’이 올랐다.

아이섀도 카테고리에서도 4개의 K뷰티가 순위권에 올랐다. 2위는 ‘데이지크 아이섀도우 팔레트’가 차지했다. ‘웨이크메이크 소프트 블러링 아이 팔레트’, ‘클리오 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 ‘아임미미 멀티큐브’가 그 뒤를 이어 3~5위에 올랐다.

치크 카테고리에는 1~5위 모두 K뷰티가 올랐다.

판매량 기준 1위는 ‘데이지크 블렌딩 무드 치크’가 차지했다. 2위에는 ‘페리페라 맑게 물든 선샤인 치크’가 이름을 올렸고, ‘롬앤 베러 댄 치크’, ‘뮤드 플러터 블러셔’, ‘투에이엔 듀얼 치크’ 등도 큰 인기를 얻었다.

ahae@beyone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