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15(월)

화이트데이까지 로제 와인 및 세트 메뉴 운영

CJ푸드빌 더플레이스, 밸런타인데이 시즌 와인∙세트 선봬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가 오는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줄 와인과 세트 메뉴를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더플레이스는 14일부터 3월 중순까지 밸런타인데이 및 화이트데이 시즌 와인으로 ‘파스쿠아 스윗 로제’를 선보이고 이와 어울리는 세트 메뉴를 운영한다. ‘파스쿠아 스윗 로제’는 붉은 과일의 풍미와 산뜻한 산미, 섬세한 기포가 부드럽게 입안을 가득 채우는 이탈리안 스파클링 로제 와인이다.

특별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로맨티카 세트’는 코스로 구성한 2인 세트 메뉴다. 먼저 이탈리아의 식전주인 ‘아페리티보’로 ‘파스쿠아 스윗 로제’ 글라스 와인 두 잔과 ‘멜론 프로슈토 샘플러’를 제공해 식사 전 가볍게 입맛을 돋운다. 안티파스티(이탈리안 에피타이저)로는 문어 요리인 ‘크런치 뽈뽀’가 마련돼 있으며 메인 요리로는 ‘베이비 스칼럽 파스타’와 특별한 날 빠질 수 없는 ‘딸리아따 디 만조 스테이크(하프)’가 제공된다.

특별한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연인, 가족 등 사랑하는 이와 함께하는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에 더욱 달콤한 데이트를 할 수 있도록 시즌 와인과 세트 메뉴를 준비했다”며 “러블리한 로제 와인부터 달콤한 디저트까지 더플레이스에서 로맨틱한 다이닝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