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8(토)
사진 : 룹 이어플러그 착용 모습_출처 : Loop earplugs
사진 : 룹 이어플러그 착용 모습_출처 : Loop earplugs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소음 감소 및 청력 보호를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룹 이어플러그’(Loop earplugs)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공식 입점한다는 소식을 알렸다.

벨기에 프리미엄 이어플러그 브랜드 룹은 공동 창업자인 디미트리 오(Dimitri O)와 마르턴 보더베스(Maarten Bodewes)가 젊은 시절 파티를 즐기며 오토바이를 좋아한 경험에서 시작됐다. 몇 주 동안 이명 증상을 심각하게 겪으면서 그들은 청력 보호의 중요성을 깨닫고, 추구하는 삶을 유지하기 위해 일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어플러그를 찾았지만, 적절한 제품을 찾지 못했다. 결국, 그들은 청력을 보호하면서 스타일리시한 일상용 이어플러그를 직접 개발하여 시장에 선보인 것이 현재 룹의 제품이다.

사진 : 룹 콰이어트(Loop Quiet) 구성품_출처 : Loop earplugs
사진 : 룹 콰이어트(Loop Quiet) 구성품_출처 : Loop earplugs

룹의 제품군은 혁신적인 기능으로 사용자가 상황에 맞춰 소음 수준을 조절할 수 있다. '룹 콰이어트(Loop Quiet)'는 집중이 필요한 학생과 직장인을 위한 이상적이며, '룹 인게이지(Loop Engage)'는 일상 소음 관리에 도움을 주는 데일리 아이템이며, '룹 익스피리언스(Loop Experience)'는 콘서트나 페스티벌과 같은 큰 소리에서 청력을 보호하면서도 음질을 선명하게 유지해 주는 제품이다.

룹 이어플러그 관계자는 “한국 시장에서 룹은 액세서리처럼 보일 정도로 스타일리시한 이어플러그로써, 청력 보호 및 소음 문제에 세련된 해결책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