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9.12(목)

자연유래 성분 98%의 비건 제품, 스킨 케어의 모든 과정을 한 번에 담다

더바디샵 ‘에델바이스’ 라인, 신제품 프랩 에센스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더바디샵 히어로 스킨케어 라인인 ‘에델바이스’ 라인에서 26일 신제품 ‘프랩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에델바이스 라인의 신제품 ‘프랩 에센스’는 밀키한 텍스쳐의 에센스 스킨, 토너와 모이스처 라이저의 장점을 하나로 결합한 유니크한 밀키 에센스이다. 클렌징 후, 크림 전 활용 시 탄력 넘치는 피부관리에 효과적이며 주름개선, 수분 충전부터 탄력 케어까지 가능한 올인원 제품이다.

더바디샵은 이번 신제품에서 기존 에델바이스 세럼의 장점을 더욱 살려 자연유래 성분 98%의 비건 제품으로 만들었다.

<에델바이스 라인>은 피부를 더 강력하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더바디샵의 히어로 스킨케어 라인으로, 레티놀보다 43%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보여주는 에델바이스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주름 개선 및 안티에이징에 강력한 효과를 보인다. 특히 그 중 글로벌 매장에서 가장 각광받는 <에델바이스 세럼>은 24시간 수분과 보습을 공급해 피부 장벽을 유지해주며, 데일리로 활용 가능한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이다.

더바디샵의 세럼이 특별한 이유는 지구 환경의 지속 가능성에도 초점을 맞춰 패키징을 구성했기 때문이다. 불필요한 2차 포장 상자는 최대한 줄였으며, 재활용 유리로 만든 유리병은 다시 재활용이 가능하게 했다.

더바디샵은 자체적인 공정 무역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사회 발전을 도모한다. 뿐만 아니라 모두가 동등한 권리를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글로벌 액티비즘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