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6.21(금)

전문점 수준의 맛과 퀄리티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하림, 신제품 ‘더미식 비빔면’ 용기면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종합식품기업 하림은 ‘더미식(The미식) 비빔면’의 용기면 제품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해 선보여 큰 사랑을 받은 더미식 비빔면을 용기면으로 구현한 제품으로, 야외활동이 증가하는 시즌을 맞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전문점 수준의 맛과 퀄리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더미식 비빔면 용기면 제품에 뜨거운 물을 부어 4분간 면을 익힌 후, 냉수로 5~6번 헹구어 내고 양념장을 섞으면 손쉽게 비빔면을 완성할 수 있다.

더미식 비빔면은10가지 과일과 야채를 육수에 블렌딩한 비법 양념장과 육수로 반죽해 쫄깃하고 탱탱한 면발로 소비자들의 많은 호평을 받았다.

비법 양념장은 육수와 볶은 고추, 동치미 국물로 만든 베이스에 자두, 매실, 사과, 배 등 과일 4종과 마늘, 양파, 생강, 무, 대파, 청양고추 등 채소 6종까지 총 10종의 과채를 최적의 비율로 조합했으며 매콤, 새콤, 달콤한 맛이 일품이다. 면은 육수를 넣고 반죽해 고소한 풍미가 살아 있다.

하림 관계자는 “캠핑, 여행, 나들이 등 야외활동이 활발해지는 시즌을 맞아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더미식 비빔면을 즐길 수 있도록 용기면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출시 배경을 설명했다.

하림은 이번 신제품 출시 외에도 최근 3년 연속 더미식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이정재와 촬영한 신규 더미식 비빔면 CF를 공개하며 여름 시즌 비빔면 시장 공략에 본격적인 박차를 가하고 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