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7.16(화)
피넛츠X투썸플레이스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스노우 필터 [투썸플레이스 제공]
피넛츠X투썸플레이스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스노우 필터 [투썸플레이스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투썸플레이스가 ‘피너츠’와 함께하는 여름 시즌을 기념해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스노우 카메라 필터를 이벤트와 함께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지난해 여름 완판 신화를 썼던 ‘피너츠(Peanuts)’와 올해도 손잡고 컬래버 메뉴 및 굿즈를 잇따라 출시한데 이어 이번에는 피너츠X투썸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스노우 카메라 필터를 준비했다.

먼저, 투썸플레이스는 ‘스누피의 썸머 베케이션’을 컨셉으로 한 한정판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선보이며 선착순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모티콘은 피너츠 캐릭터들이 다양하게 여름을 즐기는 모습을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담아 스누피 팬들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피너츠X투썸 카카오 이모티콘은 오는 21일 오후 2시부터 투썸플레이스 카카오톡 채널을 신규 추가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만 명에게 증정된다. 투썸플레이스 카카오톡 채널은 카카오톡 친구 검색창에서 ‘투썸플레이스’를 검색하여 추가할 수 있다.

아울러, 투썸플레이스는 증강현실(AR) 카메라 애플리케이션 ‘스노우(SNOW)’와 협업해 귀여운 피너츠 컬래버 카메라 필터를 선보인다. 포토 부스에서 촬영한 듯한 분위기를 낼 수 있는 프레임형 필터로, 프레임 안에서 서핑과 스노클링을 즐기는 피너츠 캐릭터들의 모습은 ‘스누피의 여름 휴가’를 연상시킨다. 피너츠 캐릭터 외에도 ‘찰리 브라운의 바나나 초콜릿 프라페’, ‘스누피의 초코 쿠키 빙수’ 등 이번 시즌 피너츠X투썸 컬래버 디저트와도 특별한 여름 셀카를 찍을 수 있다. 해당 필터는 스노우 앱 내 ‘HOT’ 탭 및 ‘Collabo’ 탭을 통해 기간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투썸플레이스는 오는 21일부터 한 달 간 피너츠X투썸 스노우 카메라 필터를 활용한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너츠X투썸 ‘스누피 썸머 베케이션’ 필터로 사진을 촬영하고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인증샷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투썸플레이스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ahae@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