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2.14(토)

-럭키 드로우 이벤트로 베이비몬스터 미공개 포토카드 랜덤 증정

제공=YG PLUS
제공=YG PLUS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YG플러스(YG PLUS)가 오늘 명동에 새로운 공식 MD샵 'the SameE' 명동점을 그랜드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

YG PLUS 측 설명에 따르면 'the SameE' 명동점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풍성한 볼거리와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오픈 첫날부터 한 달간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들에게 해당 아티스트의 단체 포스터 1장을 증정하며, 구매 영수증을 응모하면 하루에 1명씩 추첨을 통해 사인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SNS 이벤트로 명동점 계정을 팔로우한 후 언박싱존 체험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10% 할인쿠폰과 사인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1일부터 오는 11일까지 5만원 이상 구매 시 매장 전용 리유저블백을 무료로 증정한다.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베이비몬스터의 미공개 셀피 포토카드 7종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하며, 스페셜 포토카드를 뽑는 행운의 고객에게는 특별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영수증 포토존이 마련되어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제공=YG PLUS
제공=YG PLUS
YG PLUS 관계자는 "the SameE 명동점은 팬들이 아티스트와 더욱 가까워질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라며, "팬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며,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팬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추후 외부 IP 상품도 판매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명동에 새롭게 오픈한 ‘the SameE’ 명동점은 서울 중구 명동길에 위치해 있으며,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운영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