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원어민 화상영어 캠블리(CAMBLY)가 성인 대상의 플랜(수업)을 신규 구매할 때 ‘스피킹퀴즈’ 코드를 적용하고 캠블리클래식 플랜을 구매하면, 15분의 보너스 수업 4회 추가와 무료 레벨 테스트를 통해 맞춤형 피드백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성인 대상의 캠블리클래식 플랜 구매 시 코드 입력란에 ‘스피킹퀴즈’를 넣으면 추가 혜택으로 보너스 수업 15분 4회 및 무료 레벨 테스트를 제공한다. 보너스 수업 4회는 4만여명의 영미권 원어민 튜터 중 개인에게 맞는 튜터 선택에 도움을 주며,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튜터를 선택하고 수업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무료 레벨 테스트를 통해 본인의 영어 회화 레벨을 확인할 수 있고, AI가 분석한 피드백 결과에 따라 본인에 맞는 맞춤형 플랜도 추천해 준다.
특히, 캠블리클래식은 이번에 새롭게 강화된 ‘스피킹퀴즈(Speaking Quiz)’ 기능을 선보였다. 무료로 제공되는 스피킹퀴즈는 학습자가 자신의 영어 실력을 바로 파악해 볼 수 있는 유익한 부가 기능이다. 학습자들은 자신의 말하기 수준을 바로 확인해 볼 수 있으며,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맞춤형 팁도 받을 수 있다. 캠블리는 결과 분석을 통해 각 개인의 수준에 맞는 학습 플랜을 추천해 주고, 초·중·고급자 레벨에 맞는 원어민 튜터와 함께 영어 회화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캠블리는 전세계 150여개 국가에서 활용되고 있으며, 4만여명의 영미권 원어민 튜터(강사), 누적 회원수 약 4,400만명이 이용하는 대표적인 글로벌 화상영어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 했다. 캠블리는 수강생을 위한 1:1 맞춤 수업, 번역기 기능과 수업 녹화 기능 제공, 타사 대비 합리적인 수업 비용과 양질의 수업 효과로 국내에서도 화상영어 브랜드 상위권을 지키고 있다.
성인 대상의 캠블리클래식은 1:1 프리토킹은 물론 영어 면접, 시험 준비, 일상 대화, 비즈니스 영어 등 목적에 따라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운영한다. 특히, 원어민 튜터는 물론 다른 나라의 학습자들과 함께 공부하는 ‘그룹수업’도 인기를 끌고 있다. 세계 각국의 학습자들과 다양한 주제의 토론을 통해 영어 실력은 물론 글로벌 네트워킹까지 가능한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캠블리클래식 코드 입력란에 ‘스피킹퀴즈’를 넣으면 자동 적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