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접근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매장 테이블에 비치된 QR코드를 스캔하고 팔각도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즉시 룰렛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하루 한 번 기회가 주어지며 추첨을 통해 1만 원부터 최대 8만 원까지 다양한 금액의 팔각도 모바일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게임 이벤트는 전국 팔각도 가맹점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고객들이 손쉽게 매장 정보를 확인하거나 리뷰를 남길 수 있어 고객과의 소통이 한층 더 활발해질 것으로 보인다.

팔각도는 육즙을 가둔 최적의 닭갈비를 맛볼 수 있는 브랜드로 널리 알려져 있다. 여기에 닭 목살, 닭 안창살, 닭 연골 등 특수부위를 중심으로 구성된 메뉴와 합리적인 가격 정책을 더해 다양한 연령층의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이번 룰렛 게임 역시 팔각도가 추구하는 ‘즐거움’과 ‘차별화’라는 브랜드 가치를 고객이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콘텐츠다.
팔각도 관계자는 “맛있는 식사에 즐거운 경험을 더해 고객과 더 가까워지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참여형 마케팅으로 브랜드의 매력을 더해가겠다”고 전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