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미몽’이 지난 11일 신사역 인근에 3호점인 신사역점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미몽은 된장 짜장면과 인절미 탕수육 등 한국식 중화요리를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다. 가맹사업을 시작한 지 단 2개월 만에 역삼역 부근에 2호점을 오픈한 데 이어, 이번 신사역점과 오는 21일 오픈 예정인 교대점을 포함해 서울, 경기, 대구 등 주요 지역에서 빠르게 12호점까지 확장하고 있다.업체 측에 따르면 서울 신사역 메인 거리 8번 출구 인근에 자리한 신사역점은 오픈과 동시에 된장 짜장면을 비롯한 미몽의 시그니처 메뉴에 판매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오픈을 기념해 SNS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서울에서 뭐 하지’
사단법인 한국섬유융합기술원(이형래 이사장)은 섬유산업의 지속가능 성장을 위하여 매년 섬유혁신 프로젝트 사업의 일환으로 업계 관계자들에게 유익한 세미나를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있다.이번 프로젝트 세미나2025년 2월 17일~19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되는 "PSID2025(국제 섬유&패션 전시회)" 내 세미나장에서 "섬유산업 지속가능 성장을 위한 변화와 혁신"이라는 주제로 2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본 세미나는 섬유산업과 관련한 경영 혁신, 마케팅, 기술 동향 및 브랜딩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강연을 진행하며, 참가자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본 세미나와 동시에 개최되는 "PSID202
배우 로운의 팬들이 그를 향한 사랑을 의미 있는 기부로 표현했다. 희망조약돌에 따르면, 팬클럽은 2024년 12월 열린 팬미팅을 기념하고, 2025년 방영될 드라마 ‘탁류’의 성공을 응원하는 의미로 쌀 300kg을 기부했다. 팬들은 단순한 축하를 넘어,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식사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기부를 결정했다.이번 기부는 로운의 팬들이 꾸준히 실천해 온 나눔 문화의 연장선이었다. 팬들은 그의 긍정적인 영향력을 사회에 확산시키고자 다양한 기부 활동을 펼쳐왔으며, 이번에도 독거 어르신들을 위한 실질적인 지원에 나섰다. 추운 겨울철, 따뜻한 한 끼를 선물하고 싶은 마음이 모여 쌀 300Kg 기부라는 결실로 맺어졌다.
등장인물 간의 완벽한 케미를 자랑한 SBS 금토 드라마 ‘나의 완벽한 비서’가 지난 14일 인기리에 막을 내렸다. 그중에서도 현대적인 클래식을 창조하는 스웨덴 대표 디자인 브랜드 ‘스트링 퍼니처’가 만든 모듈 가구는 극 중 재벌 2세 CTO로 등장하는 우정훈(김도훈 분) 사무실 내에 소개되며 드라마의 품격 있는 미장센과 리얼리티 연출에 기여했다. 실용성과 심미성을 동시에 사로잡는 해당 가구는 ‘스트링 퍼니처’의 스트링 시스템(String® System)으로, 1949년 탄생한 이래 독창적인 구조와 디자인으로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다.스트링 시스템은 책상과 선반, 서랍, 캐비닛을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자유롭게 조합하며 커스터마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오우즈너리가 자사의 ‘화이트건세럼’이 아마존JP의 ‘아마존 초이스(Amazon’s Choice)’ 제품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아마존 초이스’는 제품 품질, 소비자 리뷰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아마존이 직접 부여하는 추천 상품 인증으로, 쉽게 받을 수 없는 만큼 높은 신뢰도를 자랑한다. ‘화이트 세럼’ 키워드 검색 시 ‘화이트건세럼'만이 아마존초이스 뱃지를 획득하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빠르게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또한, 최근 한 달 판매량만 3,000개 이상을 기록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오우즈너리 화이트건세럼’은 기미, 잡티뿐만 아니라 트러블 흔적까지 케어하는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2024년 4분기 및 연간 경영실적을 발표했다. 코웨이의 2024년 4분기 매출액은 1조 1,257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2.1% 증가했다. 영업이익은 1,834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0.4% 증가했다. 2024년 연간 매출액은 전년 대비 8.7% 증가한 4조 3,101억 원, 영업이익은 8.8% 증가한 7,954억 원으로 집계됐다. 2024년 국내 사업은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 주요 제품을 비롯해 고성장하고 있는 비렉스(BEREX)의 판매 확대로 전년 대비 8.8% 증가한 2조 5,817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2024년 코웨이 해외법인 연간 매출액은 1조 5,452억 원으로 전년 대비 8.0% 증가했다. 주요 법인별 연간 매출액은
국내 숯불바비큐치킨 대표 브랜드인 훌랄라참숯치킨이 필리핀 시장에 진출하며 글로벌 확장을 가속화하고 있다. 훌랄라참숯치킨은 이달 말 필리핀 앙헬레스 프렌드쉽 코리아타운 중심가에 첫 가맹점을 개설한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김병갑 회장과 최순남 부사장을 포함한 본사 임직원들이 본사를 방문한 점주 임건영(34) 씨에게 동반성장의 상징인 '훌랄라 반지'를 전달하며 브랜드 성공을 기원했다. 김병갑 회장은 행사에서 “점주님과의 인연을 소중히 여기며, 청년 창업가로서 해외 시장을 개척하는 도전에 함께하겠다”며, 필리핀 내 성공적인 정착과 발전을 응원했다. 이에 대해 임건영 점주는 “본사의 아낌없는 지원으로 자신감을 얻었다
숭실사이버대학교 제6대 이사장 및 제7대 총장으로 선임된 김충환 이사장과 한헌수 총장이 지난 2월 13일 오전 10시 30분, 숭실대학교 한경직 기념관 김덕윤 예배실에서 진행된 취임 감사예배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숭실사이버대 정병욱 통일연구원장의 인도로 열린 취임 감사예배는 모든 참석자들의 묵도와 찬송을 시작으로, 김재철 법인이사의 기도, 이유경 이러닝교육처장의 성경봉독과 숭실사이버대 합창단의 찬양, 조성기 전(前) 이사장의 말씀 ‘하여야 할 일을 한 것뿐’이 차례로 진행됐다. 이어 제6대 김충환 이사장과 제7대 한헌수 총장에 대한 취임패 전달과 취임사 등이 진행되었으며, 음악학과 김인휘 교수 외 3명의
코리아허니(대표 김정생)에서 뷰티 브랜드 샵비(SHARP BE)를 새롭게 런칭했다고 밝혔다. 샵비(SHARP BE)는 ‘SCENE(장면, #) + BE = #B’ 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아름다움의 한 장면을 그리며, 그 하나의 장면이 당신의 아름다운 스토리가 되기를 바랍니다.’ 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있다. SHARP BE의 첫 번째 제품 라인인 ‘Bejuvenate’는 국내산 1등급 아까시꽃꿀 추출물과 국내산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사용하여 만들어졌다.한국양봉농협이 수매하고 조합원들이 양봉한 1등급 아까시꽃꿀은 미네랄, 아미노산, 비타민이 풍부하여 천연 보습인자로 수분공급과 피부를 윤기 있게 가꾸는데 도움을 주며, 프로폴리스는 항균 및 항염 효과가 있
삼익악기가 용산 아이파크몰 팝업 행사를 통해 음악 애호가들과 만난다고 밝혔다.이번 팝업에서는 기타, 드럼, 디지털 피아노 등 인기 악기를 선보인다. 삼익악기의 혁신적인 기술로 탄생한 K-POP 피아노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K-POP 피아노는 삼익악기의 새로운 비전과 철학을 담고 있는 피아노다. 삼익악기는 음악 장르를 넘어 글로벌 문화로 자리 잡은 K-POP을 악기 산업에 반영하며 새로운 고객층과 소통하고 있다. 음악에 입문하는 세대와 글로벌 팬들에게 악기를 통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삼익악기는 K-POP을 주제로 한 디지털 피아노 SP-E88, SP-L88 두 모델을 선보인다. 해당 피아노는 전세대 입
포엠크루(FOUR M CREW)가 지난 13일 최근 쇼피코리아의 운영대행 파트너사로 선정돼 국내 기업들의 동남아시아 및 대만 시장 진출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쇼피는 2015년 설립 이후 동남아시아와 대만의 선도적인 전자상거래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였으며, 현재 인도네시아, 대만, 베트남, 태국, 필리핀,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 11개 마켓에서 활발히 운영되고 있다. 한국 셀러의 경우 11개 마켓 중, 8개 마켓에 진출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포엠크루는 쇼피의 공식 운영대행사로서 ▲이커머스 운영대행 ▲프로모션 및 마케팅 캠페인 운영 ▲해외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재고 관리 및 주문 처리 ▲고객 서비스(CS) 지원 서비스
농기계 전문 기업 TYM(대표이사 김희용, 김도훈)은 지난 12일 경북 구미시에 위치한 구미코(GUMICO) 전시컨벤션센터에서 김도훈 대표를 비롯한 영업, 서비스, 품질, 연구소, 상품기획 등 각 부문 임직원 100여명과 존디어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존디어 고객 초청 행사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이번 행사에서는 ‘존디어는 오직 TYM!’이라는 슬로건 아래, 약 40년 간 이어온 TYM과 존디어의 견고한 파트너십과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 정신을 강조했다. 일반적인 전시회 개념을 넘어 방문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의견을 반영하는 국내 최초의 존디어 고객 행사로 마련되었으며, 전국에서 500명이 넘는 존디어 고객들이 참석했다.김도훈 대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이하 출판진흥원)이 주최하는 문학나눔 작가 지원행사가 전국 6개 도시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이하 출판진흥원)이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문학나눔 작가 지원행사를 전국 6개 도시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출판진흥원은 지난해 11월 101명의 추천위원회를 구성하여, 사전 검토와 1, 2차로 나눠진 단계별 회의를 통해 총 373종의 도서를 추천했다. 추천된 도서는 소설 64종, 수필 90종, 시 67종, 아동·청소년 141종, 평론·희곡 11종으로 다양하다.오는 2월 16일부터 3월 8일까지 진행되는 이 행사는 373종의 문학나눔 추천작을 보유한 작가 중 36명의 신진작가 및 기성작가들이 대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