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그룹이 2024년 매출 4조 2,599억 원, 영업이익 2,493억 원을 기록했다. 전년 대비 매출은 5.9% 증가했으며, 영업이익은 64.0% 늘어났다. 해외 사업이 성장세를 견인한 가운데, 미주 지역 매출이 처음으로 중화권을 넘어서는 등 글로벌 리밸런싱 전략이 가시적인 성과를 냈다.해외 사업 부문은 서구권을 중심으로 성장하며 전년 대비 20.6% 증가한 1조 6,789억 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특히 미주 지역에서 라네즈의 립 트리트먼트 부문 1위 유지와 코스알엑스 편입 효과가 더해져 매출이 83% 급증했다. 라네즈와 이니스프리는 아마존 ‘블랙 프라이데이 & 사이버 먼데이(BFCM)’ 행사에서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하기도 했다. 유럽과 중
럭셔리 퍼퓸 브랜드 불가리가 새로운 카테고리의 ‘알레그라 아트 오브 리빙 컬렉션’을 오는 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컬렉션은 불가리 하이 퍼퓨머리의 향기 전문성을 일상적인 리추얼로 확장하는 시그니처 라인으로, '홈&배스'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알레그라 아트 오브 리빙 컬렉션은 베스트 셀러인 알레그라 오 드 퍼퓸의 세 가지 향, 피오리 다모레, 바치아미, 리바 솔라레를 바탕으로 한 홈&배스 제품으로 선보인다. 피오리 다모레는 아이코닉한 향기 중 하나로 로맨틱한 로즈 향으로 이탈리아의 열정적인 사랑을 표현하며, 바치아미는 가드니아와 중독적인 바닐라 향이 조화를 이루어 달콤한 매력을 발산한다. 리바 솔라레는 청량한
차세대 디지털 교육을 선도하는 ㈜필굿의 원스탑 학습 지능 검사 서비스 케이패스(K-PASS)검사가 디지틀조선일보가 주최하고 조선일보, TV조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2025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지능검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케이패스 검사는 뇌과학에 기반한 한국판 인지지능진단 검사로 센터에 방문해서 받는 지능검사를 집에서 간편하게 받을 수 있는 디지털 지능 검사 서비스이다.만4세부터 받을 수 있는 케이패스 검사는 아이의 지능과 지적 수준부터 기질의 강점과 약점, 학습 유형의 분석 등 아이의 학습 성과를 높이기 위한 중요한 단서들을 제공한다.또한 검사 결과 분석을 통한 효과적인 학습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회장 황영기)은 인탑스와 함께 아동 긴급 생계지원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이와 관련, 초록우산은 2025 KBS1라디오 ‘희망충전 대한민국’ 방송 캠페인의 일환으로 인탑스가 기부한 1억 원을 생계지원이 긴급한 아동 가정 40여곳에 보육·학습·의료·주거비를 지원할 예정이다.인탑스는 정보기술(IT) 디바이스 생산 및 금형 제작 회사로, 2017년부터 초록우산에 매년 KBS1라디오 ‘희망충전 대한민국’ 방송 캠페인을 통해 아동 긴급 생계지원 및 정기후원을 이어오고 있다.인탑스가 초록우산에 기부한 누적 후원금은 이번 1억 원을 포함하여 11억 4,000여만 원에 달한다.인탑스 김현량 부사장은 “회사의 성장과 발전
㈜모나리자가 30롤 대용량 두루마리 화장지 신제품 ‘부자되는집 소프트 데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부자되는집 소프트 데코는 도톰한 3겹 데코 엠보싱 공법을 적용해 일반 화장지 대비 흡수력을 대폭 강화했다. 또 100% 천연펄프만을 사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제공한다. 특히 무형광, 무색, 무향의 3無 공법으로 아이나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점이 강점이다. 세계적 권위를 자랑하는 독일의 피부과학 연구소 '더마테스트'에서 'Excellent' 인증을 획득해 국제적 공신력도 확보했다. 실용성도 우수하다. 부자되는집 소프트 데코는 넉넉한 너비에 30m 길이로 제작되었으며, 비데 사용 후 마무
카타르의 글로벌 투자사 ‘Protocol Capital Group’이 K-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중동 문화 프로젝트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고 밝혔다.이번 프로젝트는 한류 문화의 확산을 목표로 하며, 2025년 11월 카타르 도하에서 스타디움급 대형 콘서트와 K-콘텐츠 전시, 그리고 다양한 문화 체험 행사를 선보일 예정이다.이번 프로젝트의 핵심은 K-콘텐츠를 활용한 중동 전역의 문화 교류 확산이다. 음악, 드라마, 영화, 웹툰 등 한류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체험형 전시 및 홍보 캠페인이 진행되며, 중동 지역 기업 및 기관과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확장 및 공동 마케팅이 추진될 예정이다.특히, 2025년 2월 5일, 콘텐츠 기업 ‘애닉(Anic)’과 ‘Protocol
디지털 포렌식 및 침해대응 전문기업 플레인비트(대표 김진국)는 한국인정기구(이하 ‘KOLAS’)로부터 컴퓨터 및 모바일 디지털 포렌식 분야에 대한 국제공인시험기관 인정을 획득했다고 7일 밝혔다.KOLAS는 국제표준에 맞춰 시험기관의 품질을 평가하고 인정하는 국가기술표준원 산하 기관이다. 디지털 포렌식 분야에서 시험기관 인정을 받은 공공기관은 국립과학수사연구원, 대검찰청, 경찰청, 국군 제1068부대이며, 플레인비트는 에이치엠컴퍼니에 이어 민간기업 중 두번째로 인정을 획득했다. 디지털 포렌식은 다양한 기기에 남아있는 각종 디지털 정보를 분석해 범죄 단서를 찾는 수사기법이다. 플레인비트는 KOLAS 인정 획득으로 국제 표준
쿠팡의 럭셔리 뷰티 서비스 ‘알럭스(R.LUX)’가 배우 김고은을 첫 공식 앰배서더로 선정하고, 신규 광고 캠페인 ‘New Rule. New Luxury’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섰다.알럭스는 글로벌 인지도가 높은 김고은을 모델로 기용해 브랜드의 대중적 인지도를 높이고, 럭셔리 뷰티 시장 내 정체성을 확립한다는 계획이다. 김고은은 지난해 청룡영화상과 백상예술대상에서 여우주연상과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하며 배우로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다. 브랜드 측은 김고은의 고유한 분위기와 럭셔리한 이미지가 알럭스의 방향성과 부합한다고 평가하며 앰배서더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이번 광고 캠페인은 알럭스의 차별화된 서비스 정체성을 강
2025 하얼빈 동계 아시안게임 개막을 맞아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중국의 문화공정에 대비해야 한다고 밝혔다.서 교수는 "중국에서 개최되는 세계적인 스포츠 행사때 마다 한국 문화를 자국 문화인 양 홍보를 해 늘 논란이 되어 왔다"고 전했다.지난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는 취재진이 이용하는 메인 미디어 센터와 미디어 빌리지의 식당에서 제공되는 김치를 '파오차이'(泡菜)로 표기해 문제가 됐다.또한 베이징 동계올림픽 개막식 당시 한복이 등장하고, 동계올림픽 홍보 영상에서도 한복을 입은 무용수들이 춤을 추고 상모를 돌리는 장면이 나와 논란이 된 바 있다.특히 베이징시 광전총국에서 제작을 지원한 쇼트트랙 영화 '날아라, 빙판 위
배달의민족이 전국 유명 전통시장과 협력해 개발한 특화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배민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전국 전통시장 협동조합과 함께 개발한 선물세트와 밀키트를 자사 앱 내 ‘전국별미’에서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전국별미는 제철 식재료부터 지역 특산물, 이색 별미까지 다양한 지역 먹거리를 소개하는 카테고리로, 배민은 이를 통해 지역 소상공인의 판로 확대를 지원하고 있다.이번 판매는 지난해 6월 배민이 동반성장위원회 및 전국상인연합회와 체결한 ‘지역사회 동반성장을 위한 상생협약’의 성과 중 하나다. 서귀포향토오일시장과 대구와룡시장을 비롯한 각 전통시장 협동조합과 협력해 6개월 이상의 기간 동안 상품을 기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케어놀로지(Carenology95)가 7가지 눈가 에이징에 맞서 생기와 입체 볼륨에 도움을 주는 ‘리턴 퍼펙트 안티에이징 언더 아이패치’를 7일 내놨다. 케어놀로지 대표 피부과 전문의 임이석 원장은 “눈가에는 가급적 아이 전용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며, “다크서클이 심한 경우 연어에서 얻은 PDRN을 이용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고 조언한다. 피부 중 가장 얇고, 한선과 피지선이 적어 에이징이 가장 빨리 시작되는 눈가 피부에는 다양한 고민이 생기기 쉽다. 신제품 케어놀로지 리턴 퍼펙트 안티에이징 언더 아이패치는 흡수력을 높인 저분자 PDRN 콤플렉스가 고함량 함유돼 꺼지고 느슨해진 눈가 피부의 팽팽한 리프
사이버 위협헌팅 보안기업 '씨큐비스타'(대표 전덕조)는 지난 6일 서울시 판교 소재 씨큐비스타 본사에서 DB그룹의 IT 서비스 전문기업인 DB Inc.(대표 강운식)와 '총판 조인식'을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조인식은 양사의 전략적 협력을 공식화하고, 차세대 NDR(Network Detection and Response) 솔루션 '패킷사이버'(PacketCYBER)의 총판 사업 및 공동 마케팅을 본격화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이번 행사에는 씨큐비스타 전덕조 대표와 주요 임원진, DB Inc. 최인초 스마트솔루션 센터장, DB Inc. 임직원들이 참석해 2025년을 대비한 새로운 비전과 전략을 논의했다. 특히, '패킷사이버'의 기술 업그레이드 및 시장 확장 계획을 중심으로
K-POP 팝업 맛집으로 자리매김해오고 있는 타임스퀘어가 인기 걸그룹 ‘아이브(IVE)’의 세 번째 미니 앨범 'IVE EMPATHY' 발매 기념 팝업스토어를 오는 9일까지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에서 선보인다. 이번 팝업은 아이브의 신규 앨범 'IVE EMPATHY'를 테마로 꾸며졌다. 아이브의 새 미니 앨범을 바로 구매할 수 있으며, 포토존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들도 만날 수 있다. 팝업 오픈 기념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번 팝업 매장은 별도의 사전 예약 없이 현장 방문 후 입장 대기 시스템에 등록하면 순차적으로 입장할 수 있다. 타임스퀘어 관계자는 “이번 아이브 팝업 역시 오픈 첫날부터 오픈런 고객들로 붐볐고, 오픈 하자마자 약 200팀의 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