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미당이 연구개발(R&D) 역량을 강화하며 제품 혁신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백미당은 커피 라인업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프리미엄 원두를 전 매장에 새롭게 적용했다고 6일 밝혔다.새롭게 도입된 원두는 콜롬비아, 브라질 등지의 고품질 원두를 블렌딩해 균형 잡힌 맛과 깊은 풍미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질감과 함께 견과류, 캐러멜의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어우러져 풍부한 커피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백미당 대표 제품인 ‘백미당 유기농 우유’와 최적의 조화를 이루는 원두를 선정해 깊고 부드러운 라떼 맛을 완성했다.백미당은 올해 모회사 남양유업에서 분리돼 ‘백미당아이앤씨’라는 독립 법인으로 새롭게 출범했다. 이
현대백화점은 오는 27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점포의 현대백화점 식품관 와인매장에서 2월 '이달의 와인' 행사를 진행한다.2월 행사에서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디저트와 잘 어울리는 와인 총 13종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브라운 브라더스 모스카토 로사 아트 에디션', '빌라엠 로쏘', 'LDV 로마냐 산지오베제 아파시멘토', '테일러 레이트 버틀드 빈티지 포트', '샤토 칼롱 세귀르' 등이 있다.또 행사 기간 스마일리 와인 1병과 스마일리 캐릭터 모양의 아이스버킷 1개로 구성된 '스마일리 와인 아이스버킷 기프트팩'을 판매하며, 샤도네이·소비뇽 블랑·로제 등 총 6가지 패키지를 준비했다.
롯데백화점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오는 17일까지 '레고 보태니컬'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레고 보태니컬은 다양한 꽃과 식물을 레고로 표현한 제품으로, 2021년 '만들기 클래스'로 선보였다가 2030세대의 큰 호응을 얻으며 올해 정식 시리즈로 출시했다.이번 팝업에서는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연인과 이색적인 데이트를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콘텐츠를 마련했다.팝스토어 중앙에는 약 2m 높이의 대형 레고 꽃을 설치한 온실 콘셉의 포토존을 준비했으며, '핑크 꽃다발', '꽃꽂이', '행운의 대나무' 등 총 20여종의 '레고 보태니컬' 시리즈 제품들로 내부 곳곳을 꾸몄다. 또한 팝업스토어 현장에 방문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팝업스
LG유플러스는 연결기준 지난해 매출은 14조6252억원, 영업이익이 8631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6일 공시했다.이는 재작년 대비 매출은 1.8% 증가, 영업이익은 13.5% 감소한 것이다. 순이익은 3529억원으로 44% 줄었다.4분기 영업이익은 1422억원으로 전년 동기보다 27.3% 줄었다. 이 분기 매출과 순손실은 각각 3조7532억원과 770억원이었다.LG유플러스는 인공지능(AI) 통화 에이전트 ‘익시오’(ixi-O)와 IPTV ‘AI 미디어 에이전트’ 등 유무선 서비스의 AI 전환(AX) 본격화에 따른 가입 회선 증가가 매출 성장을 이끌었다.그러나 신규 통합 전산시스템 구축으로 인한 무형 자산 상각 비용과 통상 임금 범위 확대 판결에 따른 4분기 일회성 인
HD현대건설기계는 6일 공시를 통해 2024년 매출액 3조4381억원, 영업이익 1904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글로벌 시장 수요 둔화의 영향으로 전체 매출은 전년 대비 10.1% 감소했다. 영업이익은 매출 감소와 업황 부진에 따른 경쟁 심화 및 판매 촉진을 위한 비용 증가 등의 요인으로 전년 대비 26% 줄었다.지역별 매출을 살펴보면, 인도·브라질에서의 성장세가 두드러졌다. 인도는 정부 주도의 인프라 투자 기조로 전년보다 매출이 13.8% 증가했고, 브라질 역시 소형 장비 중심으로 제품군을 확장해 전년 대비 24.9% 성장했다.반면, 북미·유럽의 선진시장은 수요 둔화가 이어지면서 각각 전년 대비 매출이 12.5%, 16.4% 감소했다. 신흥시장 역시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야놀자 플랫폼이 CJ올리브네트웍스와 협력해 6일부터 CJ ONE 포인트 적립 시 동일한 금액의 NOL 포인트를 추가 적립하는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뚜레쥬르, 올리브영, CGV 등 CJ 브랜드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CJ ONE 앱을 사용해 포인트를 적립하면 NOL 포인트도 동일하게 추가 적립된다. 단, 1회당 최대 1,000포인트, 프로모션 기간 동안 누적 최대 50,000포인트까지 적립 가능하다. 적립된 NOL 포인트는 CJ ONE 앱에서 전환 신청 후 야놀자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다.놀유니버스와 CJ올리브네트웍스는 지난해 12월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여가와 라이프스타일을 통합한 멤버십 서비스 체계를 구
포스코이앤씨는 정희민 사장이 지난 4일 성남 은행주공 재건축사업 수주에 총력을 기울이겠다는 강한 의지를 표명하며, 현장을 직접 찾아 수주활동을 진두지휘했다고 6일 밝혔다.정 사장은 엔지니어 출신의 경영자로서 초고층 건축물을 비롯한 각종 대형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했을 뿐만 아니라, 프로젝트 및 재무관리 분야에서도 능력을 인정받는 건축전문가이다.이번 현장방문에서 정 사장은 공사 여건과 함께 조합에 제안한 공사 기간, 공사비, 특화설계 등의 제안내용을 다시 한번 철저하게 점검했다. 이와 함께 ‘정직과 신뢰’를 최우선으로 한 포스코이앤씨의 진심이 담긴 제안 내용이 조합원 한 분 한 분께 잘 전달될 수 있는 수주활
한국파파존스가 6일 ‘파파존스 그랩 익스프레스(Grab Express)’ 2호점인 계룡점을 오픈하며 소형 매장 모델 확대에 나선다.파파존스는 지난해 12월 파파존스 인터내셔널의 1호 그랩 익스프레스 매장인 덕소점을 선보인 바 있다.그랩 익스프레스는 약 10평 규모의 소형 매장으로, 주력 메뉴를 중심으로 간소화된 운영 방식을 적용해 효율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초기 투자비용과 임차료 부담을 줄이면서도 수익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설계된 소자본 1인 창업 모델로 평가받고 있다. 첫 매장인 덕소점은 전국 파파존스 매장 중 상위 25%에 해당하는 매출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모델로 자리 잡았다. 덕소점 운영자는 메뉴 단순화를 통해 재료 관
캐나다의 대표 커피 브랜드 팀홀튼(Tim Hortons)이 ‘시티 캠페인’을 통해 각 도시의 특색을 반영한 커피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캐나다 주요 도시의 독창적인 문화와 감성을 담은 새로운 메뉴를 순차적으로 출시하는 프로젝트로, 그 첫 번째 도시는 ‘캐나다 속 작은 프랑스’ 몬트리올이다.광활한 자연경관과 예술, 미식 등 다양한 요소가 공존하는 캐나다의 도시들을 조명하며, 각 지역의 특색을 반영한 메뉴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몬트리올은 프랑스의 우아함과 캐나다의 따뜻한 정서가 공존하는 도시로, 예술과 음악이 어우러진 여유로운 분위기가 특징이다. 팀홀튼은 이러한 몬트리올의 매력을 ‘몬트리올’이라는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초콜릿 DIY(Do It Yourself) 재료, 초콜릿 DIY 도구, 포장용품 등 총 16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이는 ‘밸런타인 기획전’을 진행한다.먼저 리본, 하트, 장미, 왕관 등의 다양한 모양의 몰드와 건과일, 스프링클 토핑이 함께 들어있는 '바크 과일 초콜릿 만들기 세트'를 선보인다. 더불어 간편하게 브라우니를 만들 수 있는 '브라우니 믹스'와 '다크 초코칩', '다크 초코 청크'도 있다. 쿠키나 빵, 초콜릿 등을 꾸밀 수 있는 다양한 색상의 '데코펜'도 준비했다.초콜릿뿐만 아니라 베이킹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초콜릿 DIY 도구도 있다. 테두리로 포인트를 준 ‘실리콘 베이킹 몰드 15구
KB국민은행은 지난 5일 국민건강보험공단과 업무제휴 협약을 맺고 KB스타뱅킹에서 ‘의료기관 본인확인 QR서비스’를 시범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이날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KB국민은행 본관에서 열린 협약식에 김남훈 국민건강보험공단 급여상임이사와 송병철 KB국민은행 디지털영업그룹 부행장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이번 협약을 통해 KB국민은행은 지난 5일부터 KB금융그룹의 대표 플랫폼인 KB스타뱅킹 앱에서 ‘주민등록증 모바일 확인서비스’와 결합된 ‘의료기관 전용 QR 서비스’를 제공한다.지난해 5월 시행한 ‘의료기관 본인확인 의무화’로 의료기관을 방문할 때 신분증을 필수로 챙겨야 하지만, ‘의료기관 전용 QR 서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생활용품 전문기업 ‘유한킴벌리’와 양사간 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제휴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지난 4일 역삼동 G마켓 본사에서 협약식을 가진 G마켓과 유한킴벌리는 JBP 체결을 통해 연내 G마켓에서 판매하는 유한킴벌리 상품 거래를 늘리고, 유한킴벌리 상품의 판매 촉진을 위한 마케팅을 대폭 강화하기로 협의했다. G마켓은이번 업무 제휴를 통해 유한킴벌리가 보유한 크리넥스, 하기스, 좋은느낌, 화이트, 마이비데 등 생활용품 브랜드의 판매 경쟁력을 높이고 반복구매가 잦은 생활용품 상품군에서 타 플랫폼 대비 경쟁 우위를 점하겠다는 전략이다. G마켓은 사이트내 주요 프로모션 및 마케팅 자원
양념치킨의 명가 멕시카나가 최근 인기리에 방영된 ‘흑백요리사’의 윤남노 셰프, 권성준 셰프와 함께하는 ‘치필링 레시PICK’ 레시피 따라하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멕시카나는 이벤트 진행 중 집에서도 간편하게 홈파티를 즐길 수 있는 색다른 컨셉의 레시피를 공개해 높은 이벤트 참여율을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이벤트 전개와 함께 유튜브 영상으로 공개된 두 셰프의 ‘치필링’ 이색 레시피는 칼 등의 도구를 사용하지 않는 조리 과정으로 요리 경험이 없는 초보자도 누구나 손쉽게 따라할 수 있어, 영상을 시청하는 많은 이들로 하여금 눈길을 사로잡으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이번 이벤트는 윤남노 셰프와 권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