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이 셰프 컬래버레이션 메뉴 ‘나폴리 투움바’의 인기몰이에 힘입어 소비자 참여형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이번 이벤트는 6월 12일부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을 통해 진행되며, 퀴즈 정답을 맞힌 선착순 2만 명에게 푸라닭 전용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6천 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나폴리 투움바’는 유명 셰프 권성준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메뉴로, 이탈리아 정통 뇨끼와 파르메산 치즈, 매콤한 투움바 소스를 조합해 기존 치킨과는 차별화된 풍미를 선보인다. 출시 직후부터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주목을 받았으며, 일부 매장에서는 조기 품절 현상도 나타났다.푸라닭은 신메뉴에 대한 높은 호응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이번 퀴즈 프
불기 2569년 6월 7일, 서울 서대문형무소역사관에서 대한불교조계종 옥천암이 주최한 ‘님의 침묵’ 호국음악회가 열렸다. 이번 행사는 광복 80주년을 맞아, 항일 독립운동에 헌신한 불교계 인사들의 정신을 기리고자 마련됐다.음악회는 김환 아나운서의 사회로 시작됐다. 그는 식순과 출연진을 소개하며 행사 취지를 알렸고, 관람객들은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공연을 지켜봤다. 이 자리에는 시민, 불자, 문화예술계 인사 등이 참석해 깊은 추모의 시간을 가졌다.공연은 서대문형무소의 역사성과 맞물려 의미를 더했다. 이곳은 만해 한용운, 백용성, 백초월 스님 등 수많은 독립운동가들이 투옥됐던 장소다. 이날의 음악과 추모는 과거의 기억과
2012년 창립 이래, 유그린은 일상과 업무를 더 편리하게 만드는 혁신적인 전자기기와 액세서리를 선보여왔다. 브랜드 창립 기념 2025를 맞아, 유그린은 Uno 시리즈와 완전히 새롭게 출시되는 클립버드 매직 무선이어폰 무선 이어버드를 조명한다. 이번 컬렉션은 재치 있는 스마트 디자인과 감정을 표현하는 스마트 디스플레이로 제품마다 개성과 감성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일상의 모든 퍼센트를 함께(Powering Every Percent of Your Journey)’라는 태그라인 아래, 유그린은 단순히 기기만이 아닌 사용자의 경험 전반을 효율적이고 신뢰할 수 있게, 그리고 세심하게 지원하겠다는 브랜드 철학을 이어간다. Uno 시리즈는 실용성과 재미를
KT가 광고 미디어 사업을 빅데이터와 인공지능(AI) 솔루션이 결합된 플랫폼 비즈니스로 전환한다. KT는 지난 11일 서울 중구 더플라자 서울 호텔에서 ‘KT AD Intelligence Conference 2025’를 개최해 KT 광고 미디어 사업의 ‘New Way’ 비전을 선포했다고 12일 밝혔다.KT는 이날 KT 그룹의 데이터, 플랫폼, AI 콘텐츠 역량을 기반으로 한 국내 광고 미디어 생태계 전환 전략을 소개했다. 행사는 ‘Contents with AI’, ‘Data’, ‘Platform’, ‘Extension’ 등 네 가지 주제로 진행됐으며, 광고주 및 광고회사 관계자 약 300명이 참석한 가운데 KT그룹 및 제휴사 연사들이 발표에 참여했다.먼저, KT는 AI를 활용한 광고 솔루션을 선보였다.
LG유플러스가 배달 라이더를 위해 온라인 전용 요금제인 ‘너겟 라이더팩’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최소 월 6만 5000원에 액션캠 또는 주유·편의점 할인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통계청 지역별 고용조사에 따르면, 2024년 상반기 기준 배달업 종사자는 약 34만 7000명에 이른다. 배달 라이더는 주로 모바일을 통해 업무를 수행하며 데이터 사용량이 많고, 업무 특성상 주유비 등 고정비 절감에 대한 니즈가 큰 것으로 조사됐다. 이에 LG유플러스는 배달 라이더 고객의 비용 부담을 덜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전용 요금제를 선보였다.LG유플러스의 온라인 요금제인 ‘너겟'을 통해 가입할 수 있는 너겟 라이더팩은 고객이 선택
교보생명의 공익재단인 교보교육재단은 창의성과 리더십을 겸비한 미래인재 육성을 위한 ‘2025 체.인.지 여름 아카데미’ 참가 청소년을 오는 3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체.인.지’는 2016년부터 교보생명과 교보교육재단이 공동 운영해 온 청소년 리더십 프로그램이다. ‘서울대학교 창의리더십을 통한 재능공유연구랩(Talent Dissemination Through Creative Leadership: TDCL)’의 연구진이 직접 참여해 전문성을 바탕으로 청소년 눈높이에 맞춘 리더십 교육을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참가자들은 서울대학교 TDCL 연구진이 개발한 창의리더십 및 글로벌재능 진단검사를 실시하는 것을 시작으로, △창의성에 대한 이해 △리더와 리더십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BNBG가 2년 연속 ‘소비자 우수 브랜드 대상(동아일보 후원)’을 수상하며, 제품력과 소비자 만족도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BNBG는 ‘피부 과학에 근거한 스킨케어’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다양한 피부 고민에 실질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다.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왔다.이번 수상은 BNBG의 품질 개선 노력과 소비자 중심의 서비스 운영이 높이 평가된 결과로,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충성도는 물론, 시장 내 경쟁력을 반영하는 지표로 의미가 깊다.BNBG 관계자는 “고객 한 분 한 분의 소리에 귀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VIP 고객을 위한 자사앱 사전예약 서비스 ‘뿌리오더’를 7월부터 전국 매장에 도입한다고 밝혔다. ‘뿌리오더’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메뉴를 미리 주문하고, 매장에서 기다리지 않고 수령할 수 있는 서비스로, bhc 자사앱 회원 중 뿌리미엄(Lv.3) 등급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전용 혜택이다. 충성 고객에게는 보다 여유롭고 편리한 주문 경험을 제공하며, 점주 입장에서도 주문이 몰리는 시간대의 매장 운영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지난 5월 제주 지역에서 ‘뿌리오더’ 시범 운영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오는 7월부터 복날, 스포츠 경기, 명절 등 수요가 집중되는 시즌을 중심으로 전국 매장에 도입될
CAR-T 치료제 전문 기업 큐로셀(대표이사 김건수)은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미국 보스턴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바이오산업 행사인 ‘2025 바이오 인터내셔널 컨벤션(BIO International Convention 2025, 이하 BIO USA)’에서 기업 발표(Company Presentation) 기업으로 공식 선정됐다고 밝혔다. BIO USA 기업 발표는 글로벌 투자자 및 제약·바이오 기업을 대상으로 엄선된 기업만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큐로셀은 이번 발표에서 국내 최다 규모의 단계별 CAR-T 파이프라인과 임상 성과, 혈액암과 고형암을 포함한 다양한 적응증, 동종 CAR-T 등 주요 자산을 중심으로 자사의 경쟁력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독자 플랫폼 OVIS™ 기반의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키친웨어 전문 브랜드 코렐 코디네이츠(Corelle Coordinates)가 신제품 ‘코렐 코디네이츠 밀크글라스 스토리지’를 출시하며 배우 남보라를 모델로 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코렐 코디네이츠는 코렐 디너웨어의 감각적인 패턴과 조화를 이루는 라이프스타일 키친웨어 브랜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코렐 코디네이츠 밀크글라스 스토리지’는 식재료 보관부터 조리, 플레이팅까지 한 번에 가능한 스마트한 밀폐용기로, 실용성과 심미성을 고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코렐 코디네이츠 밀크글라스 스토리지’는 강력한 4면 결착 구조로 뛰어난 밀폐력을 자랑하며, 냉장·냉동 보관
美달러화 가치가 향후 1~2년 간 큰 폭으로 떨어질 것이란 전망이 잇따라 나오고 있다.2일(현지시간) 블룸버그통신에 따르면 이달 초 모건 스탠리에 이어 160억달러( 약 22조원)의 자금을 운용중인 폴 튜더 존스가 단기 금리의 급격한 하락으로 향후 1년간 달러화 가치가 10% 떨어질 것이라고 전망했다.튜더 존스는 이날 블룸버그TV 인터뷰에서 "우리는 내년에 단기 금리가 급격히 떨어질 거라는 걸 알고 있다. 그리고 이 때문에 달러도 하락할 것이다. 달러 가치는 많이 떨어질 것"이라고 말했다.내년에 美연준이 기준금리를 내리면 수익률 곡선이 가팔라지면서(=장단기 금리차가 커지면서) 달러화 매력이 줄어 달러화 가치도 내려갈 것으로 본 것
글로벌 모션 테크놀로지 기업인 셰플러코리아(대표 이병찬)가 창립 72주년을 맞아 지난 10일 서울 여의도 사무소에서 창립기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기념식은 여의도 사무소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창원, 전주, 안산, 이천 사업장 등 전국 사업장에서도 온라인으로 실시간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병찬 대표의 창립기념사에 이어 최근 셰플러로 통합된 비테스코 테크놀로지스 코리아 및 에벨릭스코리아 대표 축사, 통합 실행 프로젝트 단계 소개순으로 열렸다. 특히 이날 행사는 비테스코 테크놀로지스와의 합병 이후 맞이한 첫 통합 창립기념식으로 ‘함께 하나 되어 성장(Growing Together as One)’을 주제로 ‘품질’ ’협력’
밀알복지재단 굿윌스토어가 우리금융그룹과 함께 지난 6일부터 22일까지 ‘굿윌기부함’ 물품기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굿윌기부함은 365일 언제든 편리하게 물품을 기부할 수 있는 기부함으로, 우리은행 ATM 코너에 설치돼 있다. 현재 서울시 내 21개 우리은행 영업점에 설치되어 있으며, 향후 전국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설치된 영업점은 우리WON뱅킹(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기부된 물품은 장애인의 자립을 지원하는 굿윌스토어에서 판매되며, 수익금은 굿윌스토어에서 근무하는 발달장애인의 월급으로 사용된다.굿윌기부함에는 기부신청서와 물품을 담을 수 있는 기부봉투가 비치돼 있어 편리한 기부가 가능하다. 기부자가 기부 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