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홀푸드가 건강을 생각하는 영양 간식으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였다.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강병규)는 원물 본연의 맛과 영양소를 최대한 살려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베이글칩’, ‘황태스틱’, ‘감말랭이’ 등 영양 간식 3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최근 건강과 맛을 동시에 챙기는 트렌드가 확대되면서 국내 원물 간식 시장이 성장하고 있다.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국내 원물 간식 시장 규모는 2014년 5000억원 규모에서 2017년 6200억원으로 연평균 약 10%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원물 간식이란 재료가 되는 원물의 맛과 영양소를 최대한 살리고, 첨가물이나 인공적인 가공을 최소화하여
뮤지션 박기영이 다가오는 무더위와 싸울 수험생들과 자신의 꿈을 위해 땀 흘리며 달리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노래 ‘치어 업’(Cheer up)을 공개한다.28일 오후 6시에 공개되는 박기영의 신곡 ‘치어 업’은 박기영이 2016년 겨울부터 시작해 현재까지 꾸준히 매 계절마다 선보이는 ‘사계 프로젝트’의 2019년 여름 싱글이다. ‘치어 업’은 박기영이 고3 수험생 팬으로부터 받은 사연에 회답으로 직접 노랫말과 멜로디를 써 완성한 '싱 포 유'(Sing for you) 곡이다.‘치어 업’은 60~70 년대 고전 소울을 기반으로 한 블루스, 뉴 재즈 스타일의 곡으로 그루브 넘치는 피아노에 빈티지한 신디사이저를 더해 일렉트로닉한 사운드로 편곡했다.
28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모델이 체리를 선보이고 있다. 홈플러스는 7월 3일까지 전국 140개 점포에서 미국산 워싱턴 체리(800g/팩)를 1만2990원, 제휴카드(마이홈플러스, 신한, 삼성) 결제 고객에게는 2000원 할인된 1만990원에 판매한다.미국산 체리는 올해 초 캘리포니아 산지에 수개월에 걸친 폭우가 덮치면서 생산 물량은 크게 줄고 시세는 전년 대비 30% 이상 폭등했다. 이에 홈플러스는 5월부터 워싱턴 체리 100톤 물량을 사전 기획해 시세보다 저렴하게 마련했으며, 특히 항공 직송으로 보다 신선한 상태로 공급한다. 이 기간 홈플러스는 월드컵점, 의정부점, 성서점 등 50개 주요 거점 점포에서 시식 행사도 연다.유종원
편의점 미니스톱(대표이사:심관섭)이 인절미를 넣어 고소함과 쫄깃함을 극대화한 ‘인절미 케이크’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미니스톱은 무더운 계절을 맞아 여름인기 메뉴인 콩고물 빙수를 디저트화 시킨 케이크 디저트 ‘인절미 케이크’를 선보인다. ‘인절미 케이크’는 고소한 콩고물 크림과 팥 크림이 겹겹이 쌓여있어 빙수를 연상시키는 냉장 디저트다.‘인절미 케이크’는 팥 크림과 콩고물 크림을 베이스로 빙수 떡을 함께 넣어 콩고물 팥빙수의 맛을 구현했다. 또한 먹기 좋게 소분한 인절미와 콩가루를 크림 위에 토핑해 기존 케이크 상품에서 느끼기 어려웠던 쫄깃함과 고소함을 입안 가득 즐길 수 있다.‘인절미 케이크’는 각종
다이나핏이 국내 최초로 전국 최고의 야구 아마추어 강속구왕을 가린다.하이퍼포먼스 스포츠브랜드 다이나핏이 전국 최고의 아마추어 강속구왕을 선발하는 ‘2019 다이나핏 파이어볼러 챔피언십’을 오는 7월 8일부터 개최한다. 상금을 비롯해 2020 프로야구 시구 기회, 메이저리그(MLB) 관람 여행권 등 총 8천만원 상당의 파격적인 혜택이 주어지는 대규모 챔피언십으로, 대회 전 과정이 SBS Sports 채널을 통해 TV 프로그램으로 제작된다.이번 대회는 SK 와이번스 후원 등 한국 스포츠 발전에 아낌없는 지지를 보내온 다이나핏이 국민 스포츠로 꼽히는 야구가 단순 관람을 넘어 참여 스포츠로 그 저변을 확대하고, 국내 아마추어 야구 문화 활
카카오프렌즈가 일본 최대의 라이프스타일 문화공간 츠타야에서 입점 러브콜을 받은 최초의 국내 브랜드로 특별 매장을 오픈한다.카카오IX(대표 권승조)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는 오는 29일 일본 오사카 츠타야 에비스바시점에 2개층 규모의 특별 매장을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이는 지난 4월 카카오프렌즈 오사카 츠타야 팝업스토어 오픈 이후 눈에 띄게 증가한 방문객수와 매출액 증대를 토대로 츠타야에서 손을 내민 최초의 협업 성과로 주목된다. 또한 오사카 츠타야 지점에서 처음으로 타 브랜드를 입점시킨 사례로도 화제가 되고 있다.카카오프렌즈 오사카 츠타야 지점 특별 매장은 총 90여 평 규모로, 2개층이 연결되는 구조로 설
'에스앤피코스메틱’에서 성큼 다가온 여름을 겨냥해 타투 + 스티커 = ‘타티커(TATICKER)’를 런칭했다고 28일 밝혔다.‘타티커’는 개성을 중시하는 Z세대(Gen Z)를 위한 뷰티 제품의 A~Z를 선보이는 ‘페인토즈(pAintoZ)’ 브랜드에서 런칭한 타투스티커 라인으로 안전하고 쉽게 타투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제품이다. 현업에서 활동중인 인기 타투이스트들과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으로, 장소나 기분에 따라 유행하는 타투 도안으로 스타일 변신을 해보는 재미가 있다.‘타티커’는 타브랜드의 타투 스티커보다 더 얇고 선명해진 기술력이 더해져 붙였을 때 티가 덜 나고 3일에서 최대 5일까지 타투가 지속된다. ‘타티커’ 홍보마케팅팀 담당자는
고가의 제품을 적은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는 렌털 시장이 확대되면서 TV홈쇼핑 렌털 상품도 인기를 얻고 있다. CJ ENM 오쇼핑부문에 따르면 올 상반기(1/1~6/23) TV홈쇼핑 렌털 상품 주문금액은 전년 동기 대비 11% 늘었다. 안마의자와 정수기로 대표되던 렌털 상품군도 대형 브랜드 가전, 뷰티 디바이스 등으로 확대되며 전년 동기 대비 30% 늘었다.이에 CJ ENM 오쇼핑부문은 오는 30일 TV홈쇼핑에서 ‘렌털 원데이’ 특집전을 열고 총 7시간 동안 올 상반기 인기상품을 판매한다. 이날 방송 중 상담 예약한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100만원씩 총 2000만원의 CJmall 적립금을 증정한다. 제휴카드로 결제 시 월 이용료를 1만3000원씩 할인 받을
4인조 밴드 데이브레이크(DAYBREAK)가 2년 만에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격한다.데이브레이크는 28일 밤 11시 방송되는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다.이날 방송에서 데이브레이크는 신곡 ‘우리 안녕이 자연스러워서’ 라이브 무대에 이어 멤버들 간의 참우정 이야기를 전한다. 최근 보컬 이원석이 신곡 발매를 앞두고 MBC ‘복면가왕’에서 5연승 가왕에 올라 멤버들이 불안에 떤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다.무대를 통해 전해질 데이브레이크의 진정성 있는 음악적 공감에 기대가 모아지는 가운데 이들의 이별 감성 역시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릴 전망이다.앞서 지난 24일 데이브레이크는 새 싱글 ‘우리 안녕이 자연스러워서’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인기 여름 샌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슈퍼 샌들 세일(SUPER SANDAL SALE)’ 행사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28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ABC마트에서 여름 휴가철에 신을 샌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마련된 여름 샌들 정기세일이다.ABC마트는 다가오는 장마철에 대비할 수 있는 에바 샌들과 여름 스타일을 완성하는 코르크 샌들 및 여성 샌들, 활동성이 강조된 스포츠화와 아이들을 위한 키즈 신발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품목에 따라 에바 샌들과 코르크 샌들, 여성 샌들은 최대 50%, 스포츠화와 아동화는 최대 30% 할
NS홈쇼핑이 펼쳐온 택배기사 지원활동이 배송서비스품질 향상으로 이어지고 있다.NS홈쇼핑이 '택배기사 친절 365 캠페인'을 상반기 동안 진행한 결과 배송 문제로 발생한 클레임이 전년대비 11% 감소했다고 28일 밝혔다.'택배기사 친절 365'는 매월 친절 택배기사를 선정해 NS상품권을 전달하는 캠페인이다. 친절 택배기사는 NS홈쇼핑 상품을 배송하며, 고객 평가에서 칭찬 평가를 많이 받은 택배기사를 대상으로 선정한다.NS홈쇼핑은 올해 상반기에만 '택배기사 친절 365 캠페인'을 통해서 CJ대한통운 130명, 한진택배 109명, 롯데택배 121명 등 총 360명의 친절 택배기사에게 NS홈쇼핑 상품권을 전달했다.이를 통해, 지난 해 5월까지 월평균 3
퓨전데이타(195440 대표 박일홍)가 발광 다이오드(LED) 산업에 진출하며, 사업다각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퓨전데이타는 세미콘라이트의 주식 8,255,318주를 약 197억 원에 인수하는 경영권 양수도 계약을 체결했다고 27일 공시를 통해 밝혔다. 지분 12.63%를 확보하게 되는 퓨전데이타는 세미콘라이트의 최대주주가 되어 경영권을 행사할 수 있게 된다.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인수 대금은 지난 일반공모 유상증자 자금과는 별개로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자금 일부와 새로운 자금 유치를 통하여 지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또한 유상증자 공모자금의 경우, 전환사채 및 금융권 장단기 차입금 상환 등을 통해 재정 건전성이 확보되었다고 밝히며,
무자극 화장품 브랜드 바이애콤(BY ECOM)이 ‘퓨어 카밍 수딩 젤 크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퓨어 카밍 수딩 젤 크림’은 정제수 대체 병풀추출물 85% 함유로 달아오른 피부를 차분하게 진정시켜 주는 리얼 쿨링 젤 크림이다.바이애콤의 대표 ‘퓨어 카밍 라인’에 새롭게 추가된 수딩 젤 크림은 마일드한 약산성 포뮬라로 개발되어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시중에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을 함유된 수딩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하지만 바이애콤 퓨어 카밍 수딩 젤 크림은 피부 진정 효과에 도움을 주는 센텔라아시아티카(병풀추출물) 성분이 함유되었으며 베스트 제품인 퓨어 카밍 시카 크림과 동일한 EG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