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이 지난 26일 서울 동작구 신대방동 본사에서 ‘사랑 나눔 헌혈 캠페인’을 펼치고, 이날 모은 헌혈증 100장을 (사)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농심이 기부한 헌혈증은 치료과정에서 수혈이 필요한 백혈병 소아암 환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이번 헌혈은 농심이 진행하고 있는 백혈병 소아암 환아 지원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농심은 면역력이 약해진 백혈병 소아암 환아들이 마시는 물 선택에 예민하다는 점을 고려해 지난해 2월부터 백산수 지원을 시작했다. 농심은 병원에서 퇴원 후 통원 치료중인 환아 200가정과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서 운영하는 전국 9개의 지원시설에 매달 백산수를 보내주고 있다. 현재까지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신제품 디저트 ‘지파이’ 를 오늘 27일 출시한다.이번 신제품 지파이는 바삭하고 촉촉한 식감의 통 가슴살 치킨 디저트로 얼굴 만한 대형 사이즈가 특징인 제품이다. 특히 정식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은 제품으로 지난 달 10개 매장에서 테스트 판매 당시 일부 소비자들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후기를 남기면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다. 지파이는 더 크고 매운 맛의 ‘하바네로’와 담백한 맛의 ‘고소한 맛’ 2종으로 출시하게 되었다. 롯데리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에 맞춰 오늘 6월 27일부터 7월 3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및 롯데리아 공식 앱 고객 대상 ‘고소한 맛’을 26% 할인된 2500원
유아패션용품 전문기업 아가방앤컴퍼니(대표 신상국)의 프리미엄 베이비토털 브랜드인 쁘띠마르숑의 ‘슈에뜨 역류방지쿠션’을 출시했다.쁘띠마르숑 리뉴얼 론칭과 더불어 선보인 슈에뜨 역류방지쿠션은 수유 후 트림을 잘 안하고 역류하는 아기를 위해 제작했다. 가운데 부분이 움푹 파여 안정감 있게 아기의 엉덩이를 받쳐주며, 하트 쉐입으로 엄마의 품에 있을 때와 동일한 각도를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 각도는 수유 중이나 수유 후에도 아이의 소화를 돕는 기능을 한다.특히, 마이크로화이바 원단으로 제작된 커버는 집먼지 진드기와 같이 미세한 유해물질을 차단하여 아기에게 보다 깨끗한 수면환경을 만들어 준다. 또한, 내부 소재
자외선이 강하고, 야외활동이 많은 여름철에는 피부 관리에 신경 써야 한다. 지속적인 외부 자극과 잘못된 피부 관리법으로 피부가 상하기 쉽다. 설상가상 점점 뜨거워지는 기온과 피부열도 높아져 크고 작은 피부 트러블이 일어나는 시기다. 이에 다양한 피부질환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잠재우기 위해 피부 진정 케어로 열 받은 피부를 식혀줄 필요가 있다.청호 나이스뷰티는 자외선 차단은 기본, 자극 없이 먼지를 닦아내고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줄 ‘휘엔느 토마토 리바이탈 라인’을 제안한다. 슈퍼푸드 토마토추출물을 함유한 ‘토마토 리바이탈 라인’은 청호 나이스뷰티의 브랜드 휘엔느의 대표 제품으로 선스틱과 클렌징 폼, 수딩 젤
CJ올리브네트웍스 IT사업부문이 운영하는 멤버십 서비스 CJ ONE이 CJ ENM의 대표 가족 뮤지컬 ‘신비아파트’와 함께 ‘CJ ONE VIP 위크’를 개최한다.이번 ‘CJ ONE VIP 위크’는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3: 뱀파이어왕의 비밀> 공연 초대 이벤트 및 예매 할인 이벤트로 구성돼 오는 7월 11일까지 진행된다.<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3: 뱀파이어왕의 비밀> 공연 초대 이벤트는 CJ ONE VIP 회원 중, 6월 27일(목)부터 7월 11일(목)까지 포인트를 적립 또는 사용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개인 SNS에 지정 해시태그(#뮤지컬신비아파트, #여름방학추천)를 포함해 공연 기대평을 업로드 한 후, 해당 게시물의 URL과 뮤지컬 신
㈜골프존데카(대표이사 정주명)의 거리측정기 '골프버디'가 2004년 최초 출시 이후 현재까지 글로벌 누적판매 160만대를 돌파했다.골프존데카에 따르면 6월 기준 골프버디의 글로벌 누적 판매량은 164만대에 달하며, 수출 물량이 가세할 것으로 보이는 올해 하반기에는 누적판매량 170만대를 돌파할 전망이다.지난해 골프존에서 인수 이후 업계에서는 이례적으로 한 시즌에 디자인과 기능성을 끌어올린 신제품 7종을 파격 출시하며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발 빠르게 대응해 호평을 얻었다는 분석이다.골프버디는 특히 미국과 유럽 시장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다. 워치형, 보이스형, 핸드형, 레이저형 등 다양한 제품 라
같은 옷을 입어도 눈에 띄는 옷태를 가진 사람들이 있다. 완벽한 S라인은 아니지만 바른 자세와 균형 잡힌 몸매가 특징이다. 하루 종일 앉아있거나 장시간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현대인들은 나쁜 자세가 굳어져 신체 균형까지 깨진 경우가 자주 있다. 옷태를 살려주는 바른 자세와 균형 잡힌 몸매를 만들고 싶다면 뭉친 근육 스트레칭과 코어근육 단련을 꾸준히 해야 한다. 올여름, ‘환상 옷태’를 만들고 싶다면 아래 제품에 주목하자.■ 근육 스트레칭을 통해 신체과 몸매 라인을 찾아주는 스타일 ‘애슬릿 폴’균형 잡힌 탄탄한 몸매 라인을 위해선 하루 종일 굳어있던 근육을 풀어주는 것이 중요하다. 뷰티&웰니스 전문 유통 기업 코리아테크
다날의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 브랜드 달콤커피(대표 지성원)가 오는 28일(금) 단 하루 동안 선착순 2만 명에 특별한 선물을 전하는 6월 달콤데이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2019년 1월부터 매달 진행되고 있는 ‘달콤데이’는 매월 특정일에 초특급 할인 혜택이나 선물을 제공하는 달콤커피만의 브랜드 데이로, 이번 6월 달콤데이 이벤트를 맞아 총 2만 명의 소비자들에게 달콤한 경품의 혜택을 담은 쿠폰을 지급할 계획이다.오는 6월 28일 단 하루 동안 전국 달콤커피 매장(특수 매장 제외)에서는 6,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 한해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이 선착순 제공된다. 이번 달콤데이 이벤트 참여자
패션그룹 세정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가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휴가지 TPO 별 패션 스타일링 법을 공개했다.아름다운 자연이 펼쳐져 있는 휴양지로 떠날 계획이라면 평소 하지 못했던 패션을 시도해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자연을 닮은 화려한 패턴의 아이템은 기분 전환은 물론 휴양지 정취를 느낄 수 있게 해준다.그 동안 큰 꽃무늬 패턴의 바캉스 셔츠가 부담스러웠던 중년 남성들은 주목할 것. 남성 타운 캐주얼 브랜드 인디안(INDIAN)이 열대림에서 볼 수 있는 나뭇잎 무늬를 담은 ‘알로하 셔츠’를 선보였다. 과하지 않은 무늬로 부담 없이 시도할 수 있고, 바캉스 룩 뿐 아니라 여름철 데일
헬스케어 전문기업 휴테크(대표이사 주성진)가 롯데하이마트 대구 율하점에 전용 브랜드관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새로 입점한 휴테크 브랜드관은 롯데하이마트 대구 범어네거리점에 이어 2호점 격이다.새로 오픈한 브랜드관에서는 롯데하이마트 주력 제품인 SLS7 블랙에디션을 비롯해 SLS9, LS9 등 고사양, 고가의 프리미엄 안마의자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인기 제품인 S7도 함께 준비해 브랜드관을 방문하는 고객의 체험 및 구매 선택 폭을 넓혔다. 롯데하이마트 특화 상품인 SLS7 블랙에디션은 휴테크가 세계 최초로 상용화에 성공한 음파진동 마사지 기능을 탑재하고 있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인체 요추 라인을 그대로 적용한 하이퍼
커피전문기업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6월 26일부터 28일까지 사흘간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리는 ‘2019 한국식품과학회 국제학술대회(2019 KosFoST International Symposium and Annual Meeting)’ 중 커피 심포지엄의 후원사로 참여한다.한국식품과학회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미래 식품과학의 새로운 패러다임(New Paradigm for Future Food Science)'이라는 대주제 아래 커피를 비롯하여 장내 미생물, 프로바이오틱스, 곤충식품, 글루텐 프리 등 식품 관련 다양한 세션이 진행된다. 27일 오후에는 세계인의 기호 식품인 커피의 건강 기능성에 대해 국내·외 연구진들이 연사로 나서 연구 결과를 발표하고 토론하는 '커피와 건강 (Coffe
지난 3월부터 시작된 ‘2019 메이저리그’의 열기가 높아가고 있는 시점에 미국 MLB 본사와 정식으로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하고 작년부터 선보이기 시작한 액티브 스킨케어 브랜드 MLB COSMETICS(엠엘비 코스메틱)이 본격적으로 국내시장에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시작했다.미국 최대 브랜드인 ‘MLB’의 화장품 부문 라이센스를 보유한 ㈜에스고인터내셔널(SGO INTERNATIONAL, 대표 유병영)이 최근 신세계 면세점 명동본점과 강남점, 신세계 온라인 면세점에 MLB 코스메틱 브랜드 입점을 완료했다고 27일 밝혔다.에스고인터내셔널은 2017년 9월 미국 MLB본사와 미국 최대 브랜드인 MLB와 MLB 소속 전 30개 구단의 과거 및 현재 사용한 모든 심볼
이브자리는 지난 4일부터 7일까지 신제품 품평회를 열고 2019 F/W 시즌 침구 100여종을 새롭게 제안했다.이브자리는 케미포비아(화학물질 공포증) 확산에 따라 2019년 상반기 트렌드로 ‘필(必)환경’ 키워드를 제시, 친환경 소재 트렌드가 2019년 지속될 것으로 밝힌 바 있다. 올 하반기에도 이러한 흐름이 지속될 것으로 보고 ‘그린테리어(Green+Interior)’ 트렌드를 반영한 친환경 소재 제품들을 다수 선보였다. 자연유래 천연 섬유인 ‘40수 면모달’ 외에도 광택감을 더한 ‘60수 면모달’과 100% 모달 소재로 부드러움을 극대화한 ‘60수 모달평직’ 소재를 선보이면서 친환경 소재 사용을 대폭 강화해 친환경 트렌드를 주도하겠다는 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