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세포만 굶겨 죽이는’ 4세대 대사항암제를 개발중인 바이오 스타트업 (주)하임바이오(HaimBio, 대표 김홍렬)가 개발중인 대사항암제 신약후보물질 ‘NYH817100’의 이름에 대한 상표등록 출원을 완료했다고 13일 밝혔다.하임바이오가 특허청에 상표등록 출원을 마친 이름은 스타베닙(Starvanip)외 총 5개이며, 등록이 완료되면 추후 임상시험에 사용되는 하임바이오의 신약후보물질 ‘NYH817100’를 대신해 공식명으로 사용될 방침이다.그 중 스타베닙(Starvanip)은 ‘암세포만 떼어내어 사멸시킨다’는 의미가 담긴 스타(STA), 아르바(ARVA), 닙(NIP) 등의 단어가 합성된 것으로, 하임바이오가 보유한 핵심 신약개발의 기능성을 연상시키는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이 여름의 컬러풀한 색을 담은 ‘Summer Passion Show’를 콘셉트로 ‘여름 신메뉴 6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매드포갈릭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한여름 태양의 강렬함과 더불어 레드, 그린, 옐로우 등 여름철 식자재의 다채로운 색감을 모티브로 이번 신메뉴를 기획했다. 무더운 여름에 신선하게 입맛을 돋워주는 아보카도, 특유의 고소함이 매력적인 성게알과 톡톡 터지는 식감이 일품인 바다포도, 입안에 머금는 순간 바다향을 느낄 수 있는 감태, 상큼한 패션프루트 등 제철 식자재와 더운 여름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독특한 레시피를 바탕으로 올여름 매드포갈릭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이 ‘케어셀라 하이드레이션 베이직 세트’를 13일 리뉴얼 출시했다.케어셀라 하이드레이션 베이직 세트는 세정, 영양 공급 및 보습, 외부 자극 방어 등의 기능이 있는 제품들로 구성되었으며, 발아대두에서 추출한 원료를 사용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제품이다.이번 리뉴얼은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과, 수분 지속력 개선에 중점을 뒀다. 사용자의 감성을 생각한 순백의 디자인은 여성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특히 소비자의 편리성을 위해 뚜껑이 없는 용기로 업그레이드되었으며, 마지막 잔량까지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는 진공 펌프 방식을 적용해 실용성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보습력과 제품 흡
고보습 스킨 케어 브랜드 하다라보가 워터 타입의 수분 토너 ‘기와미츠’ 3종을 리뉴얼 출시한다. 하다라보 ‘기와미츠’는 토너 하나로 수분 공급은 물론 피부결 케어, 피부 밸런싱까지 3중 효과를 선사하는 워터 타입 토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토너의 기본 역할인 노폐물 제거와 피부결 정돈에서 한발 더 나아가 유〮수분 밸런스까지 케어해주는 ‘완전체 토너’로 거듭났다.신제품은 ▶기와미츠 워터 ▶기와미츠 로즈워터 ▶기와미츠 하또무기&비타민C워터 3종이다. 3종 모두 수분 보습막 형성에 도움을 주는 미네랄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되어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주며 징크 글루코네이트 성분으로 피부 잔여물을 닦아내고 피부결을 매끈
레진코믹스 웹툰 <킬링 스토킹>이 유럽의 대표적인 만화축제인 이탈리아 ‘에트나 코믹스 2019(ETNA COMICS 2019)’에서 현지 독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레진엔터테인먼트(대표 이성업)는 이탈리아 카타니아 지역에서 지난주 열린 ‘에트나 코믹스’에 레진코믹스 웹툰 <킬링 스토킹>의 쿠기 작가와 공식 초청을 받아 참석, 현지 팬들의 큰 인기를 모았다고 밝혔다.‘에트나 코믹스’는 매년 이탈리아를 비롯 스페인 독일 영국 오스트리아 프랑스 등 유럽 전역의 만화팬들이 찾는 유럽의 대표적인 만화 페스티벌로, 2011년 행사가 시작된 이래 해마다 인기를 거듭, 지난해에도 행사기간 중 8만명 이상의 만화팬과 업계 관계자들
오비맥주(대표 고동우)는 ‘결정의 순간, 당신의 선택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은 카스 맥주의 신규 캠페인(야스 캠페인) 영상을 유튜브 등 SNS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고 13일 밝혔다.‘야스(YAASS)’ 캠페인의 두 번째 영상인 이번 ‘노래방 편’은 뒤풀이 자리에서 흔히 생기는 ‘결정’의 순간을 재미있게 다뤘다. 영상은 한 남성이 노래방에서 친구로부터 마이크를 건네 받으면서 시작된다. 높은 고음 때문에 일명 '노래방 금지곡'으로 불리는 ‘천년의 사랑’을 부르기 시작한 주인공. 노래가 시작되자 친구들은 당황하고 급기야 노래방 사장마저 달려 들어와 주인공을 말린다. 주변의 만류에 주인공은 잠시 고민에 빠지지만 결국 멈추지
외식 기업 (주)디딤(대표 이범택)이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양재 aT센터에서 진행되는 ‘2019 코리아 먹켓 페스타’에 참가한다.‘코리아 먹켓 페스타’는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와 한국외식산업협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경쟁력 있는 맛집 발굴 및 홍보를 통해 외식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자 마련된 행사다.디딤은 자사 브랜드의 음식을 맛보게 하고 7월 중 오픈 예정인 서초 다이닝 포레스트를 알리기 위해 이번 코리아 먹켓 페스타 참가를 결정하게 됐다.디딤은 행사 기간동안 자사 대표 브랜드인 연안식당과 국내 최초 중화요리 전문점 공화춘의 메뉴를 맛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또한 서초 다이닝 포레스트의 홍보도 적극 진행할 계획이다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은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을 통해 우리나라 테마 펜션 1,000여곳 할인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7, 8월 여름 성수기에 국내 여행자가 선호하는 '펜션'을 파격가에 예약할 수 있는 ‘썸머 펜션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최대 2만원 적용하는 10% 할인 쿠폰과 총 11만원에 달하는 호텔/펜션 쿠폰세트 혜택을 중복 적용할 수 있다. 행사는 30일까지, 숙박기간은 8월 31일까지다. 펜션에서 즐기는 바캉스를 뜻하는 ‘펜캉스’는 올해 트렌드로 떠올랐다. 수영장, 키즈존 등 고급 시설이 있는 펜션이 여럿 등장하면서 국내 여행을 떠나는 4인 가족의 관심이 커진 덕분이다.이번 행사에서 여기어때는
KFC가 지난 10일, 국내 외식 업계 최초로 KT와 ‘기가 에너지 매니저(GiGA energy manager) 프랜차이즈’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기가 에너지 매니저 프랜차이즈’는 KT가 보유한 지능형 에너지 플랫폼 ‘KT-MEG(Micro Energy Grid)’를 기반으로 매장시설 및 에너지를 실시간 관제하고 제어해주는 서비스로, KFC는 이번 계약을 통해 7월까지 서울 및 수도권 190여 개 매장에 서비스를 적용하게 된다.KFC는 ‘기가 에너지 매니저 프랜차이즈’를 통해 매장을 운영하는 시간 동안 최적의 에너지 환경을 유지함으로써 실질적인 에너지 비용을 절감할 수 있게 된다.또한 냉·난방기 및 간판 자동제어, 쇼케이스, 냉장고 온도 관리를 통한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빅플래닛’은 여성을 생각한 100% 유기농 순면 생리대 ‘디어네이처(Dear Nature)’를 출시한다고 밝혔다.‘디어네이처’는 세제, 프리미엄 해양심층수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여 온 뉴스킨 빅플래닛이 처음으로 선보인 생리대 제품이다. 100% 유기농 순면을 사용했으며 제품 생산 및 포장에 이르기까지 까다로운 공정을 거쳤다.‘디어네이처’는 100% 텍사스산 프리미엄 유기농 순면을 주원료로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는 3년 이상 화학비료나 농약, 살충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토양에서 재배한 목화솜에 부여하는 OCS(Organic Content Standard) 100 인증을 비롯해 TO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본격적인 기온 상승이 시작되는 하절기를 맞아 자체적인 위생관리 시스템을 구축해 식품안전 관리 강화에 나선다.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는 이달 12일(수), 경기도 여주에 위치한 식품 제조업체 ‘대복영농조합’과 이천에 위치한 ‘하늘단’을 각각 방문해 하절기 식품안전 관리에 대해 강조하고, 생산라인 및 품질검사 과정을 직접 둘러봤다. 대복영농조합과 하늘단은 롯데홈쇼핑에서 판매하는 ‘김나운 김치’, ‘김나운 LA갈비’ 등의 상품을 생산하고 있는 협력업체다.롯데홈쇼핑은 이달 3일(월)부터 9월 30일(월)까지를 ‘하절기 식품안전 강화 기간’으로 정하고, 냉장∙냉동식품 협력업체의 생산∙보관시설 현
이디야커피(대표 문창기)가 커피 프랜차이즈 최초로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해 출시한 MD 제품 9종이 출시 한 달 만에 판매량 10만개를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이디야커피는 올해 3월부터 카카오프렌즈와의 협업을 통해 음료 및 MD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 중이며, 지난 5월에 플랫치노 신제품과 함께 콜라보 MD 9종을 출시했다.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 라이언, 어피치의 바캉스 컨셉으로 디자인 된 이 제품들이 입소문을 타며 최근까지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MD 9종 제품은 ‘어피치 알로하 드링크 유리병’, ‘라이언 알로하 주스컵’, ‘라이언 알로하 아이스 텀블러’, ‘알로하 텀블러’, ‘알로하 워터보틀’, ‘알로하 스트
MP그룹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가 오는 15일 단 하루 ‘LG U+ 세트’ 55%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이는 LG유플러스가 매주 토요일마다 특별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는 ‘U+ 멤버십 주말의 특권’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이날 LG U+ 멤버십을 소지하고 미스터피자 매장에서 ‘LG U+ 세트’ 방문 포장 시 2019년 상반기 최대 할인율인 55%를 적용 받을 수 있다.LG U+ 세트는 프리미엄 피자 라지 사이즈 한 판과 1.25L 콜라로 구성됐으며, 피자는 ‘제주흑도새기’를 비롯한 ‘치즈블라썸스테이크’, ‘새우천왕’, ‘쉬림프골드’, ‘하프앤하프’ 등 대표 인기 피자 5종 중 선택 가능하다.할인은 1인 1회 적용 가능하며, 방문 포장 외의 콜, 온라인 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