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일상 속 소비자들에게 간편하면서도 확실한 자기 관리 뷰티 아이템들이 다양한 제품으로 등장하고 있다. 매일 아침 저녁으로 반복되는 여러 단계의 클렌징은 피부 보호막까지 씻어내 피부는 지치고 건조해져 주름, 노화 촉진을 유발하기도 한다. 이에 기업들은 피부 자극을 최소화 하면서도 세정력을 높인 신박한 클렌징 제품들을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물로 따로 씻어낼 필요 없는 노워시 클렌징클렌징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은 중요한 스킨케어 과정이다. 클렌징에도 불필요한 과정을 줄이는 ’스킵케어’ 바람이 불고 있다. 단계를 줄여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노워시 클렌징으로 패러다임이 변화하고 있는 추세다.라이크아임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가 올해 3월 시작한 약국 입점을 지속적으로 확장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지난 3월, 약국 전용 제품을 출시하며 전국 1,000여개 약국에서 판매를 시작한 듀이트리는 6월 현재 전국 1,500여개 매장으로 판매 채널을 확장하며 입지를 다지고 있다.듀이트리의 첫 약국 전용 제품 ‘헬씨 더마 마스크’는 병풀추출물 성분을 담은 초극세사 그린 시트 마스크로, 보습 및 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고 피부 굴곡을 따라 빈틈없이 밀착되어 유효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각각 비타민 B, K, C, E를 함유한 아쿠아, AC컨트롤, 브라이트닝, 안티링클 마스크 4종으로 구성되어 보습, 진정, 미백, 탄력에
CJ ENM(대표 허민회) 1인 창작자 지원 사업 다이아 티비(DIA TV)는 롯데면세점과 협약을 맺고 유튜브 채널 콘텐츠 강화를 통한 소비자와의 소통활성화를 돕는다고 12일 밝혔다.이번 협업은 롯데면세점이 기존 유튜브 채널을 새 단장해 문을 연 유튜브 채널 ‘냠다른 TV’를 통해 추진된다. 롯데면세점의 유튜브 채널인 ‘냠다른 TV’는 영문 L,D,F를 조합해 만든 광고 카피인 ‘냠’에서 기반한 명칭으로 향후 새로운 포맷의 쇼핑 예능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특히 크리에이터 콜라보레이션 콘텐츠 ‘의리냠’ 시리즈의 경우 다이아 티비 파트너 중 정상급 크리에이터인 씬님, 오늘의 하늘, 소근커플 세 팀이 연합해 진행된다. 신규 오픈한 롯
롯데하이마트(대표 이동우)가 자체 브랜드(PB) ‘하이메이드 전자동 스탠딩 책상(모델명:HM-DESK01BK)’을 출시했다. 전자동 스탠딩 책상을 PB로 출시하는 것은 국내 가전유통 업계 최초다. 하이메이드 전자동 스탠딩 책상은 전국 롯데하이마트 옴니스토어 매장과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하이메이드 전자동 스탠딩 책상은 83cm의 너비로 크기나 외관은 시중 출시된 스탠딩 책상과 비슷하지만, 높낮이를 전자동으로 조절할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다. 높낮이 조절 범위가 최저 17.5cm부터 최대 43.6cm까지로 폭넓어, 사용자의 키에 구애 받지 않고 남녀노소 편리하게 쓸 수 있다. 또 필요에 따라 높낮이를 조절해 수
전자랜드(대표 홍봉철)는 12일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1가에 위치했던 효자점을 효자동2가로 이전, ‘파워센터 효천점’으로 신규오픈 한다.전자랜드 파워센터 효천점은 체험형 프리미엄 매장으로 다양한 가전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청소기 전시공간 옆에는 시연용 바닥재를 마루·타일·카펫 3가지 종류로 설치해 고객들이 각 가정의 상황에 맞춰 경험해 볼 수 있다. 또 건강가전존에는 8개의 체험용 안마의자를 배치했으며, 일부 제품 옆에는 유리파티션을 설치해 주변의 방해를 받지 않고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의류관리기는 방문한 고객들이 입고 온 옷을 걸어 둘 수 있게 배치하고, TV존은 집안 거실을 닮은 인테리어
본격적인 여름에 접어들며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다. 이처럼 습하고 더운 여름 날씨에는 온몸을 감싸는 답답한 공기에 더욱 피곤하고 지치며 자칫 입맛을 잃기 쉽다.이에 식음료업계에서는 여름철 입맛을 상쾌하게 충전할 수 있는 일명 ‘리프레싱 푸드’로 여름 더위 사냥에 돌입했다. 입 안 가득 산뜻하게 청량감을 줄 수 있는 메뉴로 입맛을 자극해 소비자 잡기에 나선 것이다.먼저 외식 브랜드에서는 비타민 C가 풍부한 레몬, 토마토 등의 과일을 활용하거나 가벼운 맛의 드레싱을 곁들인 신메뉴를 선보이고 있다.국내 F&B 전문 기업 ‘에렉스에프앤비(ELX F&B, 대표이사 곽기훈)’에서 운영하는 일본 가정식 레스토랑 ‘후와후와(HUWA H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카페 드롭탑이 여름을 맞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스페셜티 블렌드 콜드브루 음료와 상큼한 과일 카스텔라를 출시한다.이번 시즌 메뉴는 깔끔한 맛으로 여름철 인기가 높은 콜드브루에 톡 쏘는 탄산, 과일 등을 더해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콜드브루 크러쉬’ 3종과 상큼한 여름 과일을 활용한 카스텔라 2종이다.‘콜드브루 크러쉬’는 드롭탑의 스페셜티 블렌드 콜드브루에 탄산, 과일 등의 재료와 바삭한 크러쉬 얼음이 더해져 시원하고 상큼한 맛에 산뜻한 컬러감으로 더운 날씨에 활력을 더해 준다. 상큼한 오렌지를 활용한 ‘콜드브루 오렌지 크러쉬클링’은 강렬한 햇빛을 연상시키는 옐로우 컬러와 상쾌한 오렌지
지멘스 보청기의 새 이름, ‘시그니아(Signia)’가 보청기의 패러다임을 바꿀 야심찬 신제품 ‘스타일레토 커넥트(Styletto Connect)’를 선보인다.스타일레토 커넥트는 시그니아가 오랜 연구와 기술력을 집약하여 선보이는 혁신적인 신제품으로 세련된 디자인과 휴대용 충전 케이스로 편의성을 높여 외형에서부터 기존 보청기와는 차별화된 경쟁력을 자랑한다.시그니아를 핵심브랜드로 보유한 글로벌 청각전문그룹 지반토스의 한국, 일본 총괄 신동일 대표는 스타일레토 커넥트 출시 배경에 대해 “난청이 시작되면 소리를 인지하는 뇌신경을 쓰지 않아 청력 손실이 더 빨리 일어나므로 보청기를 제때 착용하는 것이 중요한데, 보청기에 대한 부
전자상거래 기업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옥션이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오는 18일까지 일주일 간 ‘옥션 만화쇼’를 진행한다.만화쇼는 ‘취향 존중’을 모토로 하는 옥션에서 2016년부터 매년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만화 축제로, 매번 만화 마니아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올해에도 여름 방학과 휴가 시즌에 즐길 수 있는 스테디셀러 만화 세트와 다양한 장르의 만화책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역대 만화쇼에서 가장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베스트셀러 중에는 ▲드래곤볼 ▲슬램덩크 ▲원피스 ▲명탐정 코난 ▲용비불패 ▲미스터 초밥왕 ▲열혈강호 ▲나루토 ▲하이큐 ▲일곱 개의 대죄 등 총 10 작품의 만화 세트를 선보이며, 순정/판타지/액
어반 라이프스타일 호텔을 표방하는 호텔 카푸치노가 호텔에서 반려견과 뜻 깊은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제2회 견인공감(犬人共感)’ 행사를 오는 22일 개최한다.‘견인공감’은 호텔 오픈 초기부터 반려견 친화 정책을 꾸준히 펼치고 있는 호텔 카푸치노가 직접 주최하는 자선 행사다. 지난 2017년 제1회 행사가 좋은 반응을 얻어 올해는 반려동물 관련 뉴스, 커뮤니티, 이벤트, 아카데미, 쇼핑 등 토털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반려동물 전문 플랫폼 주베베(JOUBEBE)와 협업을 통해 보다 확대된 규모로 개최한다.오는 22일 호텔 카푸치노에서 하루 동안 개최되는 ‘제2회 견인공감’ 행사는 공혈견 및 유기견 인식 제고와 올바른 반려견 문화
'에스앤피코스메틱’에서 헤어 컬러 트리트먼트 브랜드 ‘페인토즈(pAintoZ)’를 런칭했다고 12일 밝혔다.‘페인토즈’ 컬러트리트먼트 페인트는 모발 손상 걱정 없이 2주간 헤어 컬러를 바꿀 수 있는 셀프 염모제로 핫 아이돌 헤어 담당 박내주 원장과 함께 개발, 현업 프로 디자이너의 노하우를 집약시킨 제품이다. 집에서 별다른 스킬 없이 10분만 투자하면 마치 헤어샵에 가서 시술 받은 듯 얼룩이나 번짐 없이 트랜디한 아이돌 헤어컬러로 이미지 변신이 가능하다.2주후면 원래 머리 색으로 돌아오기 때문에 위험 부담이 낮아서 편하게 시도해볼 수 있고, 상황이나 기분에 맞춰원하는 컬러로 변신하기 좋다.‘페인토즈’ 컬러트리트먼트 페인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는 모바일 앱 CokePLAY(코-크 플레이)에서 소비자들이 이번 여름 무더위를 날리고 상쾌함과 시원함에 빠져들 수 있는 ‘MBC 워터밤 서울 2019 위드 스프라이트(MBC WATERBOMB Seoul 2019 with Sprite, 이하 ‘스프라이트와 함께하는 워터밤’)’ 티켓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코카-콜라사의 모바일 앱 CokePLAY(코-크 플레이)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좋아하는 것에 빠져있는 순간의 모습을 공유해 참여할 수 있다. 내가 좋아하는 것에 완전 빠져있는 멋진 순간의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스프라이트, #빠져들어, #워터밤, #CokePLAY)와 함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추
주방·생활용품 기업 ㈜코멕스산업이 천연소나무 소재로 만들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소나무 숲에서 온 도마’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코멕스의 신제품 ‘소나무 숲에서 온 도마’는 천연 소나무에서 추출한 우드페이퍼 48장을 압축해 만든자연친화적인 제품이다. 황색포도상구균·살모넬라균 항균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내열 온도가 175℃로 높아 식기세척기 사용 및 열탕 소독이 가능해 더욱 위생적이다.도마의 밀도가 일반 원목도마보다 조밀해 내구성이 뛰어난 것은 물론 색과 냄새 배임에 강하고 건조 또한 빠르다. 모서리에는 논슬립 패드를 부착해 미끄럼을 방지하고 바닥 면 오염을 최소화했다. 논슬립 패드는 분리세척이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