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설 명절을 맞아 용산구 후암동 쪽방촌 독거 어르신들에게 반찬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앞서 지난달 말 LG유플러스는 서울 용산사옥에서 TV 광고 제작에 사용된 의상과 소품 353건, 임직원 기부 애장품 48건 등으로 바자회를 열어 600만 원을 모았다고 언급했다. 이와 함께 바자회에 참여한 와인 판매 제휴업체의 기부금 등을 합쳐 총 700만 원을 마련했다.LG유플러스는 수익금을 본사 소재지인 용산구 관내 후암동 주민센터와 함께 독거 어르신 60가구를 선정해 반찬을 선물했다. 어르신들께 전달된 반찬은 △소불고기 △호박전 △해물전 △버섯볶음 △어묵볶음 △오징어젓갈 △시금치 나물 등 7종이며, LG유플러스
KT는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지니 TV에서 다양한 볼거리와 혜택을 마련했다고 6일 밝혔다.KT는 당사 IPTV서비스인 지니 TV에서 현재 극장에서 상영 중인 최신 영화와 온 가족이 함께 보기 좋은 영화들을 엄선해 ‘2024 푸른 용의 선물’ 설 특집관을 꾸린다고 설명했다. 특집관은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총 7일간 운영된다.KT는 ‘2024 푸른 용의 선물’ 설 특집관에서 ‘서울의 봄’, ‘노량: 죽음의 바다’, ‘인투 더 월드’ 등의 최신 영화 10여 편 중 1편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200명을 추첨해 이마트 상품권 5만원권을, 3편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TV포인트 5000점을 전원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소개했다. 이벤트는 해당
클라우드 SIEM 전문기업 로그프레소(대표 양봉열)가 ‘K-시큐리티 얼라이언스’에 SIEM/SOAR 플랫폼을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K-시큐리티 얼라이언스’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도로 국내 정보보호 기업 간 연합을 유도하고 함께 글로벌 경쟁력을 제고하기 위해 추진하고 있는 정책이다. 공동·협업형 통합보안 사업화모델, 표준화 및 상호운용성 확보 등은 민간기업이 주도하고, 정부가 판로·투자·해외진출을 지원하는 것이 핵심 내용이다. 쿼드마이너, 지니언스, 모니터랩, 이글루, 시큐레이어 등 많은 보안 기업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보안 기업들은 얼라이언스 발족 이전부터 다양한 컨소시엄을 구성해 제로 트러스트 보안 모델을 개발하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김민환)의 여성용품 브랜드 ‘디어스킨’이 ‘2023 앤어워드(Awards For New Digital Award)’에서 디지털 광고&캠페인 생활용품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6일 밝혔다.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문화정보원,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이 후원하는 국내 디지털 분야의 권위 있는 시상식으로 매년 한 해 동안 디지털 산업에 기여한 작품들을 선정하고 있다. 수상의 영예를 안은 ‘디어스킨 리얼모달’ 광고는 내면의 당당함과 자유로운 나만의 순간에 느껴지는 '기분 좋은 시원함'이라는 브랜드 캠페인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담아 디지털 광고&캠페인 부문
스페컴(대표 이재현)은 주식회사 쉬엔비(김보라 부대표)에 스페컴의 결제 서비스인 뷰티페이를 도입하는 서비스 공급 제휴를 맺었다고 6일 밝혔다.양사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양사가 보유한 강점을 전국에 있는 더 많은 병/의원에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이번 협약 이후 쉬엔비의 고객인 병/의원은 쉬엔비의 의료기기 (비바체, 플라듀오, 버츄 RF 등) 도입시 스페컴의 결제 서비스인 뷰티페이를 통해 다양한 금융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뷰티페이는 병원의 비용 부담을 줄여주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비롯한 익일 입금 등의 서비스가 탑재되어 있으며, 향후 고객의 구매 한도를 확대한 결제 서비스와 병원에 긴급 자금을 지원하
세라젬은 헬스케어 가전 체험의 중요성을 강조한 신규 웰카페 캠페인 ‘Let’s 세라젬’을 3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제한된 체험 매장 수와 영업 활동에 대한 부담으로 인해 제품을 충분히 체험해보기 어려운 기존 헬스케어 가전 구매 과정의 맹점을 극복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제약 없는 체험을 통해 소비자들의 제대로된 의사결정 과정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캠페인 기간 동안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들에게는 탐색부터 체험, 공유까지 전 과정에 걸쳐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또, 추첨을 통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0만원권, 셀루닉 광채크림, 셀루닉 광채 오일 미스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웰카페는 소비자
LG유플러스의 콘텐츠 전문 스튜디오 STUDIO X+U는 로맨스 미드폼 드라마 ‘브랜딩인성수동’을 공개하며 장르 확장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총 24부작으로 구성된 ‘브랜딩인성수동’은 STUDIO X+U가 STUDIO VPLUS, 하이그라운드와 공동 제작한 드라마로 성수동 마케팅 회사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로맨스를 담았다. 주연으로는 배우 ‘김지은’과 ‘로몬’이 합류했다.‘브랜딩인성수동’은 이날 U+모바일tv를 통해 첫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이후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에피소드를 한 회씩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또 ‘브랜딩인성수동’은 공개 전부터 글로벌 OTT ‘라쿠텐 비키’와 일본 OTT 플랫폼 ‘레미노’ 공급을 확정했다고 밝혔
KT는 설 연휴 기간 안정적인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오는 8일부터 13일까지 운영되는 네트워크 특별 관리 대책을 마련했다고 5일 밝혔다.KT는 해당 기간 1300여 명의 네트워크 전문가를 전국에 배치하고, 과천 네트워크 관제 센터를 중심으로 ‘종합상황실’을 운영해 유무선 통신 서비스 이상유무를 24시간 모니터링한다고 설명했다.또 KT는 ‘트래픽 자동분석 시스템’을 활용해 전국 유무선 트래픽 사용 현황을 실시간 분석하고, 이상 상황 발생 시 이동기지국, 이동발전기 등 긴급복구 물자를 즉각 투입해 대응할 계획이다.이에 앞서 교통 정체가 예상되는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 및 인파 밀집 지역인 터미널, 서울역, 수서역, 공항, 쇼
효성은 독수리, 큰기러기, 큰고니 등 멸종위기종 및 천연기념물로 지정된 겨울철새의 원활한 겨울나기를 위한 먹이지원 활동에 나섰다고 5일 밝혔다.효성 임직원들은 지난 2일 세계습지의 날을 기념해 생물다양성 보존활동의 일환으로, 경남 김해시 화포천습지생태박물관 일원에서 아사 위기에서 구조·치료한 독수리 3마리를 자연으로 돌려보내는 행사를 진행했다고 설명했다.또 독수리 3마리에는 ‘효성1호, 효성2호, 효성3호’라는 이름을 지었다고 언급했다. 효성은 향후 겨울철새 보호 및 보존 지원을 지속해 나가면서 추가 방사 독수리들에게도 숫자 및 이름을 부여해 관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효성은 지난해 11월부터 국내산 농축산물을
SKT는 2023년 연결 매출 17조 6085억 원, 영업이익 1조 7532억 원을 기록했다고 5일 밝혔다. 각각 전년 대비 1.8%, 8.8% 증가했으며, 순이익은 1조 1459억 원을 기록했다.별도 기준으로는 매출 12조 5892억 원, 영업이익 1조 4559억 원, 순이익 1조 597억 원이다.SKT의 AI 사업들은 그동안 구축해 온 AI 인프라와 기술 역량을 바탕으로 올해 본격적인 매출 성장을 이룰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SKT는 지난해 정식 출시한 AI 개인비서 A.(에이닷)이 올해 킬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추가하며 AI 에이전트 시장을 선도한다는 전략이다.또 SKT는 AI 사업의 글로벌 확장에 있어서도 AI 데이터센터, AI반도체, telco 특화 LLM 사업, 엑스칼리버 AI 솔루션
티웨이항공은 지난 2일 서울 강서구 티웨이항공 훈련센터에서 대만 만능과학기술대학교 학생 13명을 대상으로 객실 승무원의 항공 안전 및 서비스 직무 체험 프로그램인 ‘크루클래스’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이날 참여한 대만 만능과학기술대 학생들은 자매결연을 맺은 부천대학교에서 동계 단기 연수 중 티웨이항공을 방문했다고 설명했다.티웨이항공 크루클래스는 중국어로 진행됐으며, 학생들은 △훈련센터 투어 및 회사소개 △안전 업무 특강 △객실 서비스 실습 △응급처치 훈련 △화재 대응훈련 △기내 비상 상황 체험 △비상 탈출 실습 등 전문 훈련교관의 지도하에 객실 승무원이 실제 수행하는 안전과 서비스에 대한 체계적인 훈련을
SK텔레콤(SKT)은 설 연휴 기간동안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이동통신 품질 집중 관리에 돌입한다고 5일 밝혔다. SKT는 오는 8일부터 연휴 마지막 날인 12일까지 특별 소통 상황실을 운영하고, 전국적으로 일평균 1400여 명의 자회사·관계사·협력사 전문인력을 배치해 통신 서비스를 24시간 모니터링한다고 설명했다. SKT는 설 연휴 동안 이동통신 트래픽 증가가 예상되는 전국 기차역, 버스 터미널, 공항, 주요 관광지, 숙박시설, 번화가 등을 중심으로 5G 및 LTE 기지국 용량 증설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또 국지적 데이터 트래픽 증가가 예상되는 고속도로 상습 정체구간 이동통신 품질과 더불어 고객들이 귀성·귀경길에 많이 활용
중흥건설그룹 중흥토건과 SK에코플랜트 컨소시엄은 이달 중 민간공원 특례사업을 통해 ‘송암공원 중흥S-클래스 SK VIEW’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5일 밝혔다.‘송암공원 중흥S-클래스 SK VIEW’는 광주광역시 남구 송하동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3층~지상 27층 17개동, 전용 84·108㎡ 총 1575가구 규모다. 주택형별로 살펴보면 △전용 84㎡A 591가구 △전용 84㎡B 419가구 △전용 84㎡C 196가구 △전용 108㎡ 369가구 등이며, 합리적 분양가로 선보일 예정이다.‘송암공원 중흥S-클래스 SK VIEW’는 민간공원 특례사업(송암근린공원)을 통해 조성되는 공원을 품은 아파트다. 민간공원 특례사업이란 도시공원 계획 부지의 70% 이상을 공원으로 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