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환경개선기업 ㈜웅이아저씨(대표 이한웅)가 양변기와 소변기로부터 발생하는 악취와 벌레까지 차단 가능한 트랩 ‘웅이트랩 양변기 오수관용’을 새롭게 출시했다.웅이아저씨는 실내 악취 발생 요소 중 놓치기 쉬운 부분 중 하나인 양변기와 소변기 등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하고, 고객에게 더 좋은 생활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이 제품을 개발하게 됐다고 밝혔다.이번에 선보인 웅이트랩 양변기 오수관용은 타사 제품 대비 크기와 용량이 2배 이상 큰 것이 특징으로, 배수가 원활하고 휴지 등 이물질에 의한 막힘 현상도 방지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가 각종 과일을 사용해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즐기기 좋은 RTD(Ready to Drink) 이디야 스무디 3종을 출시했다. 이디야 스무디는 이디야커피의 제품 개발력과 레시피를 바탕으로 다양한 과채 원료를 블렌딩해 한 병에 담아 선보인 RTD 타입의 제품으로, 과일을 그대로 갈아 넣은 듯한 맛과 식감이 특징이다. 이디야 스무디 3종은 ▲딸기&바나나 ▲귀리&바나나&당근 ▲레드용과로 구성되었다. ‘딸기&바나나’는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맛인 딸기와 바나나를 조화롭게 블렌딩해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귀리&바나나&당근’은 고소한 맛이 특징인 10대 슈퍼 푸드 귀리에 바나나와 당근을 더해 든든하게 한 끼 식사로 즐기기 제격이다
모든 생명의 간절한 소망 생존, 생식, 민들레의 생식 소망 번식욕은 눈으로 확인 가능, 잎은 땅에 바짝 붙고 꽃은 밟혀도 꺾이지 않도록 낮게 피지만 씨앗이 맺히면 멀리 퍼뜨리려 꽃대가 2배 이상 높아지고 씨앗에 낙하산 달아 바람결에 날리니 신기, 이렇게 가장 흔한 야생초돼 자손만대 번창!
2022년 5월 주유소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오일뱅크 주유소, 2위 GS칼텍스, 주유소 3위 에쓰오일 주유소 순으로 분석됐다. 주유소는 자동차류의 물건의 동력원으로 사용될 연료를 공급해주는 일을 전문적으로 하는 업체다. 필요시 가정의 난방을 위한 연료도 공급하고 있다 . 주유산업의 규모가 커지자 고객 유치 차원에서 갖은 서비스 및 편의시설 제공등으로 방향전환을 꾀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차량 점검 서비스, 세차 서비스 등을 도입했고, 편의점이나 패스트푸드점을 입점시키는 전략을 취하는 곳도 생겨났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주유소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국내 첫 글로벌 테마파크인 레고랜드 코리아(LEGOLAND® Korea, 이하 레고랜드)가 5월 5일 어린이날 공식 개장해 고객을 맞이했다. 레고랜드 코리아는 전 세계에서 열 번째로 선보이는 레고랜드다. 천혜의 자연이 펼쳐지는 강원도 춘천 중도에 지어져, 섬에 조성되는 최초의 레고랜드로서 가장 아름다운 레고랜드 중 하나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28만 제곱미터 규모의 레고랜드 코리아는 인기 레고 시리즈를 테마로 한 ▲브릭스트리트, ▲브릭토피아, ▲레고 캐슬, ▲레고 닌자고 월드, ▲해적의 바다, ▲레고 시티, ▲미니랜드 등의 7개 테마 구역으로 구성된다. 세계적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는 ‘드래곤 코스터’, 드라이빙 스쿨’,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연준)이 5월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에서 금리를 0.5%p 인상하기로 했다. 또 40여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하고 있는 물가상승률을 줄이기 위해 다음달부터 9조 달러 규모의 자산 포트폴리오를 축소할 계획을 밝혔다. 연준은 4일(현지시간) 전날부터 진행된 FOMC 이후 성명을 내어 이같은 결정을 밝혔다.이번 금리 인상 결정에 따라 미국의 연방기금금리는 0.75%에서 1% 사이의 범위로 인상될 예정이다. 0.5%p 금리 인상은 2000년 이후 22년 만에 처음이다. 이때까지는 금리를 인상하더라도 보통 0.25%p씩 인상했었다.연준은 성명을 통해 "1분기 전체 경제활동은 소폭 감소했지만 가계지출과 기업고정투자는 호조를 유지했
이연에프엔씨의 설렁탕 프랜차이즈 브랜드 ‘한촌설렁탕’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대표 메뉴인 ‘한촌불고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가정의 달 단백질 프로젝트란 주제 아래 우리 가족의 건강과 면역력을 높이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해당 행사는 오는 15일까지 진행된다. ‘한촌불고기’는 한촌설렁탕의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로, 엄선된 호주 청정우에 전통방식을 고수한 한촌 고유의 양념으로 숙성시켜 기름기 없이 담백하고 질기지 않은 식감이 특징이다. 한촌설렁탕 관계자는 “이번 한촌불고기 할인은 가족 고객을 타깃으로 진행되는 행사로, 가족 단위의 고객들은 국탕류 메뉴와 함께 다 같이 먹을 수 있는
외식기업 ㈜디딤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매장 방문 고객에게 셰프 스페셜 메뉴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의 확진자 감소세와 엔데믹에 대한 기대감으로 매출이 상승하고 있는 가운데, 5월 5일 어린이 날과 5월 8일 어버이 날 방문 고객에게 셰프 스페셜 메뉴를 제공한다.이번 프로모션에서 숯불구이 한정식 전문점 백제원은 어린이날에 궁중떡볶이, 어버이날에 바싹불고기(HMR) 제품을 일산, 등촌점에서 제공하며, 일식 코스요리 전문점 도쿄하나에서는 어린이날에 로제파스타, 어버이날에 전복죽을 포장해 제공한다.또한, 100년 전통 중화요리 전문점 공화춘에서는 어린이날에 군만두, 어버이날에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의 부인 김건희 여사를 형상화한 대체불가토큰(Non-Fungible Token·NFT)가 출시됐다. NFT는 디지털상에 존재하는 예술품·게임 아이템 등 가상자산에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해 소유자의 권한과 독점권을 명확히 하는 기술이다. 5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세계 최대 NFT 거래 플랫폼인 오픈씨(Open Sea)에 지난 3일 김 여사와 관련된 NFT가 등록됐다.NFT는 김 여사가 지난달 서울 서초구 자택 앞에서 경호를 맡고 있는 경찰특공대 폭발물 탐지견과 함께 찍은 사진을 바탕으로 제작된 것이다. 김 여사 얼굴에 '곰' 캐릭터를 대체했으며, 실제 그가 입었던 옷과 신발 등을 접목했다. 탐지견을 끌어안은 채 사진을 찍은 포즈도 그대
초음파 해충 퇴치기 ‘에이블텐 리무버s’가 출시 기념 파격적인 50%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아울러 구매 후 30일 안에 제품에 만족하지 못할 경우 100% 환불 서비스도 진행중이다. 에이블텐 리무버s’는 110db의 강력한 초음파를 방사하여 바퀴벌레, 좀벌레, 그리마(돈벌레), 지네, 권연벌레, 먼지다듬이 등 절지동물과 쥐, 고양이 등 초음파를 듣는 동물들에게 효과적인 초음파 해충퇴치기이다. 특히 에이블텐 리무버s’는 약품 도포 없이 25hz~50hz의 초음파를 발생시켜 그리마 등의 벌레들이 살 수 없는 환경을 만들 서식지를 옮기게 만드는 원리로 쾌적한 실내환경을 조성해준다. 또한 배송 중 고장나거나, 출력이 잘 안되어도
매일유업(대표이사 김선희)은 어린이날을 맞아 사회복지시설인 성가정입양원과 자오나학교에 1천만원 상당의 제품과 현금을 지원했다고 4일 전했다. 이번 활동은 매일유업 봉사 동호회원들의 정기회비와 회사의 후원, 그리고 대표이사의 개인 기부가 더해지며 다른 기부 보다 더욱 풍성하고 의미 있게 진행되었다.성가정입양원에 매일유업 요미요미 음료, 간식 등과 함께 아이들의 운동화와 샌들 그리고, 점심식사 등을 지원하고, 자오나학교에는 검정고시 강사 교육비와 상하목장 등 유음료 제품을 전달했다. 봉사동호회 살림의 유미연 동호회장은 “동호회 활동에 회사와 경영진의 적극적인 도움이 있어 이런 활동이 더욱 활발하게 진행되어 감
기분 좋은 생활을 제안하는 무인양품이 지난 2일 ‘오늘의 집’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하여 고객 접근성을 높이고 오는 9일까지 각 플랫폼에서 판매하는 전 품목의 10% 할인을 실시한다. 커뮤니티형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 집’의 무인양품 스토어에서는 가구와 소품 등 식품을 제외한 생활용품 전반과 홈웨어를 포함한 의복 위주의 상품이 판매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전자기기, 가정용품, 스니커즈, 파자마 등 주변 지인에게 가볍게 선물하기 좋은 1~3만원 대 상품 및 무인양품의 인기 상품 위주로 판매되며, 품목은 지속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오는 9일까지 진행되는 무인양품의 연중 최대 고객감사 행사 ‘MUJI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사장 임훈, 이하 후지필름 코리아)가 브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 뮤지션 조정치와 함께한 ‘비하인드 더 씬’ 영상을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비하인드 더 씬’은 각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후지필름의 숨겨진 팬을 찾아 그들의 소소한 일상을 소개하고, 삶에 있어 사진이 주는 의미와 즐거움이 무엇인지에 대해 자연스럽게 소통하기 위해 기획됐다. 프로젝트의 첫 번째 주자는 뮤지션으로 잘 알려진 조정치다. 후지필름의 프리미엄 멤버십 FPS 회원이기도 한 그는 평소 개인 SNS를 통해 본인이 직접 촬영한 가족들의 모습과 일상 생활을 업로드하며 사진 생활을 즐기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약 9분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