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이 서울 청량리 상업시설 ‘청량리역 한양수자인 아트포레스트’를 이달 분양할 예정이다.서울시 동대문구 용두동 일대 들어서는 청량리역 한양수자인 아트포레스트는 총 219실이다. 전체 전용면적 약 1만 2993㎡, 연면적 3만 344㎡의 상업시설이다. 2023년 5월 입주를 앞둔 주상복합 ‘청량리역 한양수자인 그라시엘(최고 59층, 1152세대)’ 지하 2층~지상 3층에 위치한다.청량리역 한양수자인 아트포레스트는 초고층 주상복합 스카이라인 형성과 함께 청량리의 새로운 상권으로 떠오르고 있는 답십리로에 들어선다. 특히 답십리로가 향후 왕복 2차선에서 왕복 8차선으로 확장될 예정이라 청량리역 한양수자인 아트포레스트는 대로변과 맞
BAT로스만스가 2일, 대학교 환경동아리 리그(Univ. Eco Club League)의 문을 열고 전국 대학 동아리를 대상으로 참가접수를 받는다. 대학교 환경동아리 리그는 환경분야 ESG 과제를 실천하는 창의적인 청년 인재를 육성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BAT로스만스는 지난해 '더 좋은 내일(A Better Tomorrow) 친환경 대학생 홍보대사’를 선발 운영했다. 올해는 환경 이슈를 대학 커뮤니티 내에 더욱 폭넓게 확산하고 미래 인재를 육성하고자 대학 동아리 대항전을 개최한다. 다섯명 이상으로 구성된 대학교 동아리면 공모에 참가할 수 있으며, 폐기물 저감 또는 자원재활용과 관련한 ‘더 좋은 내일’을 위한 아이디어를 제출하면 된다. 접수는 오는
주류 유통업체 트랜스베버리지가 ‘캄파리노 팝업 스토어’를 개최한다.이 행사는 리큐르 브랜드 캄파리(Campari)와 100년 이상 역사의 캄파리노(Camparino in galleria)가 주최하는데, 캄파리노의 헤드 바텐더 토마소(Tommaso Cecca)와 사베리오(Saverio Casella)가 서울을 대표하는 4군데의 Bar를 방문해 캄파리의 칵테일을 소개한다. 2일부터 3일간 열린다.캄파리노 수석 바텐더 토마소는 "한 세기가 넘는 역사를 가진 캄파리노는 이탈리아 밀라노의 상징"이라고 말했다. 1915년 문을 연 캄파리노 인 갤러리아는 100년 이상 역사를 간직한 캄파리를 상징하는 바이다. 캄파리노 행사의 대표적인 브랜드 캄파리는 1862년 창업자 가스파레 캄파리
도미노피자는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소아 청소년 환아들을 위해 서울대 어린이병원에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희망 나눔 캠페인을 통한 적립금과 임직원의 기부로 조성된 희망 나눔 기금에서 출연했으며, 도미노피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서울대 어린이병원에 1억원을 전달했다. 도미노피자는 지난 2005년부터 17년째 서울대 어린이병원에 후원을 지속하여 지금까지 저소득층 환아 276명의 치료비를 지원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고, 환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 위해 후원하게 됐다”며 “소아 청소년 환아들의 빠른 건강 회복을 기원하며, 앞으로도 도미노
알고리즘잡스(대표 손진호)가 2022년 상반기 삼성 청년 소프트웨어 아카데미(Samsung SW Academy For Youth, 이하 SSAFY) 8기 모집에 대비해 전공자 및 비전공자를 위한 합격케어 패키지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SSAFY 8기 모집의 경우 기존 7기와는 다르게 SW적성진단에서 전공자와 비전공자를 구분해서 선발한다. 이를 효과적으로 대비하기 위해 알고리즘잡스는 전공자와 비전공자 합격케어 패키지를 별도로 개설했다. 먼저 비전공자 커리큘럼은 기존과 동일하게 SW적성진단을 준비해야 함에 따라 수리·논리·추리·CT (Computational Thinking)를 모두 학습할 수 있는 온라인 실시간 라이브 강의로 진행한다. 또한 실전과 같은 환경에서
중견 건설사 분양 단지가 올해 1분기 청약 경쟁률 상위 10개 중 7곳을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중견사 단지가 전국으로 영향력을 넓혀가고 있는 가운데, 5월 중견사가 선보이는 단지는 약 1만5000여 가구다. 부동산인포에 따르면 5월 전국에서 중견 건설사 단지 35곳, 1만5593기구가 일반분양 될 예정이다. 시도별로는 경기가 8곳, 3937가구로 가장 많고, 전남도 3곳, 3416가구가 분양된다. 서울에서도 3개 단지가 분양 예정이지만, 일반분양 물량은 617가구로 적다.올해 1분기 청약 경쟁률 상위 10개 중 7곳은 중견 건설사가 분양했다. 단지별로는 △센트레빌 아스테리움 영등포 199.74대 1 △엘리프세종 6-4 M4블록 164.04대 1 △서울대입구역
(주)아리바이오(대표이사 정재준)는 치매치료제 AR1001의 미국 FDA 임상 2상 종료 미팅을 성공적으로 완료하는 한편 임상 3상을 계획대로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AR1001은 뇌혈관을 확장해 혈류를 개선하고 신경세포의 사멸 억제, 장기기억 형성 단백질과 뇌세포 증식 단백질의 활성화, 뇌의 독성 단백질을 제거하는 다중 기전을 가진 치매 신약후보 물질이다. 미국 FDA 임상 2상을 통해 치매 진행 억제와 인지기능 향상 효과가 성공적으로 입증됐다.이번 미국 임상 2상 종료 미팅은 FDA의 비임상, 임상, 통계 관련 부서의 담당자들을 포함하여 신경과학 분야 총괄 책임자(Dr. Billy Dunn)가 참여했다. 아라바이오 정재준 대표이사(이학박사)는
클라우드 가상화 기업 틸론은 개인 투자용 시스템 전략 자동화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는 라벨인베스트먼트(한국AI투자센터)와 주식투자 접근성 개선과 원활한 투자 환경 구축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양사는 틸론의 데스크톱 서비스인 엘클라우드(elcloud) 상품과 라벨인베스트먼트의 시스템 트레이딩 상품을 결합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추가적인 서비스 확대를 위한 상호 협력을 진행키로 했다. 라벨인베스트먼트는 사용자의 투자 성향에 맞는 전략에 따라 프로그램이 실시간 매매에 대응해주는 시스템 트레이딩 ‘알파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협력을 통해 개발된 라벨인베스트먼트 전용 엘클라우드 상품은 세션 종료 없
2022년 5월 대형마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이마트, 2위 홈플러스, 3위 코스트코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6개 대형마트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지난 4월 2일부터 5월 2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20,817,222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대형마트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2일부터 5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15차 세계산림총회’에 후원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계산림총회는 전 세계 196개 회원국의 산림 및 환경 관계자들이 참여하는 산림 분야 최대의 국제 행사로 6년마다 세계 주요 도시에서 개최된다. 이번 총회는 기후위기 및 산림을 통해 코로나19 시대를 극복하기 위한 국제사회의 협력을 주요 안건으로 한다. 네파의 이번 후원은 지난 10월 산림청과의 자연환경 보호를 위한 업무협약(MOU)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네파는 후원을 비롯해 총회 기간 동안 전시홀 내 부스에서 자연과의 진정한 공존을 위한 친환경 메시지를 전하는 ‘그린마인드 캠페인’을 소개한다. 캠페인 슬로
경동제약이 모델 아이유와 함께한 진통제 ‘그날엔’의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이번에 공개한 신규 광고는 그날엔 모델 아이유가 베이킹을 하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앞치마, 거품기, 계량컵 등 체크리스트에서 베이킹에 필요한 재료들을 점검하던 아이유는 “어? 요통은 레시피에 없었는데?”라고 말하며, 엔딩에서 “돌아온 일상에 통증의 자리는 없도록”이라는 멘트로 마무리한다.경동제약 담당자는 “상반기 그날엔 광고는 일상에 대한 그리움과 반가움을 담았다면, 신규 광고는 ‘다시 돌아온 일상’을 통증이 방해하지 않았으면 하는 뜻을 담았다”며 “2년 1개월 만에 소중한 일상이 돌아온 만큼, 그동안 못했던 것들을 즐길
농심은 지난 4월 29일(미국 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랜초 쿠카몽가에 새로 지은 제2공장 준공식을 가졌다. 연간 3억 5천만 개의 라면 생산이 가능한 제2공장이 본격 가동에 들어감에 따라 농심은 미국에서 총 8억 5천만 개의 라면을 생산하게 됐다.준공식에서 신동원 농심 회장은 일본을 꺾고 미국 라면시장 1위에 도전하자고 강조했다. 신동원 회장은 “농심은 1971년 미국시장에 처음 수출을 시작했고, 2005년 제1공장을 계기로 비약적인 성장을 거듭했다”며 “제2공장은 농심의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더해줄 기반으로, 일본을 제치고 미국 라면시장 1위에 오르는 것은 물론 글로벌 NO.1이라는 꿈을 이뤄낼 수 있도록 전진하자”고
고려은단이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구미’를 출시하며 비타민C 라인업 확대에 나섰다.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구미’는 하루 한 팩으로 비타민C 1000mg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고려은단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공식몰에서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구미’ 구매 고객을 위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신제품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구미’는 구미 타입으로 맛있고 편리하게 섭취가 가능해, 평소 정제 타입을 삼키기 부담스러웠던 사람이나 아이들도 쉽게 먹을 수 있다”며, “기존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제품들과 동일한 함량으로, 충분한 양의 비타민C를 섭취하기에도 좋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