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은 어린이날을 맞아 자녀방 수납가구에 디즈니(Disney) 캐릭터를 활용해 만든 ‘샘키즈 디즈니 컬렉션’, ‘모모로 디즈니 컬렉션’ 등 2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한샘은 디즈니코리아와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위니 더 푸', '미키 마우스' 캐릭터를 인기 자녀방 가구인 ‘샘키즈’와 ‘모모로’에 적용한 신제품을 한샘몰에서 선보인다.‘샘키즈 디즈니 컬렉션’은 ‘푸’, ‘피글렛’, ‘미키’ 등 캐릭터를 활용했고 색상은 각각의 캐릭터를 대표하는 옐로우, 코랄, 블루, 핑크 중 선택 가능하다. 수납박스를 활용해 육아용품, 장난감 등을 정리할 수 있고 높이는 5단, 3단 중 선택 가능하다.‘모모로 디즈니 컬렉션’도 옷장 도어 등
쿠팡은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매를 돕기 위해 서울 지역 소상공인 우수상품을 한 곳에 모은 '서울쏠쏠마켓'을 연다고 3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온라인 판매에 경험이 많지 않은 소상공인의 온라인 시장 진출과 판매를 지원하기 위해 준비한 것으로 쿠팡·서울시·한국생산성본부가 함께 한다.서울쏠쏠마켓에서는 두잇마미 수퍼 모이스처 버블 핸드워시, 더브레드블루 모닝빵(냉동), 닥터클린 곰팡이제거제, 머칫 멜팅 바디로션 등 서울 지역 내 300여개 소상공인 업체의 상품 2000여개를 전국 어디서나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쿠팡은 더 많은 고객이 서울쏠쏠마켓을 찾고 소상공인 상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하이트진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버이날, 성년의 날 등 감사한 분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프리미엄 와인 3종을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이번에 판매하는 와인은 존경을 담은 '필리프', 성공을 의미하는 '끌로 드 로스 씨에떼', 당신은 나의 No.1 '두르뜨 뉘메로 엥 루즈' 등 3종이다.어버이날 추천 와인 필리프는 '모든 인간은 동등하다'라는 철학을 최초로 구상한 인물 필리프 마쩨이에 대한 존경과 경의를 담은 헌정 와인이다. 부모님 또는 평소 존경하는 분에게 마음을 전하기에 적격이다.끌로 드 로스 씨에떼는 유명 와인 메이커 미셸롤랑이 보르도 내 6곳의 샤또 오너들과 함께 뜻을 모아 만들어낸 아르헨티나 대표 와인이다. 라벨에
SK텔레콤은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에서 온라인 전용 상품인 '티다팩'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티다팩은 T다이렉트샵에서 휴대폰을 구매하고 대상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온라인 전용혜택으로, 고객이 가입 신청 단계에서 원하는 제휴처의 할인 쿠폰을 선택할 수 있다.티다팩을 신청한 고객은 언택트 시대를 맞아 고객들의 이용이 증가하고 있는 ▲배달의민족 ▲11번가 ▲원스토어 ▲CU 등 4개 제휴처에서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고객은 4개 제휴처 중 한 곳을 선택해 가입한 요금제에 따라 최대 1만5000원의 쿠폰 혜택을 12개월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티다팩에 가입한 다다음 달부터 매월 초 MMS를 통해 받을 수 있으며
제너시스 BBQ는 전속모델 브레이브걸스의 미공개 사진으로 제작된 포토카드 랜덤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BBQ는 오는 6일부터 전 메뉴 주문 시 브레이브걸스 포토카드를 증정한다.브레이브걸스 포토카드는 각 멤버별 5종, 총 20종의 미공개컷으로 제작된다. 친필응원 글귀가 담겼다.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는 한정 수량 선착순으로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각 멤버별 포토카드에는 팬들을 위한 색다른 모습과 애교 넘치는 표정이 담겼다.겨있으며 코팅 제작돼 보관 및 휴대가 용이하다. 뒷면에는 브레이브걸스 단체 사진의 분할샷이 인쇄돼 퍼즐 형식으로 모으는 재미를 더했다. 20종의 랜덤카드를 모두 모아 퍼즐을 완성하는 고
SPC그룹 쉐이크쉑은 3일 '치폴레 체다' 시리즈 4종을 선보였다. 치폴레(훈제한 고추 또는 할라피뇨)와 체다치즈로 특제 소스 2종(치폴레 쉑·체다 치즈 소스)을 개발했다. 다음 달까지 쉐이크쉑 전 매장에서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치폴레 체다 버거'는 체다 슬라이스 치즈를 녹인 패티에 치폴레 쉑 소스, 할라피뇨 튀김, 적양파 피클을 올린다. 고소한 치즈와 바삭하고 매콤한 할라피뇨 튀김이 조화를 이룬다.'치폴레 체다 치킨 쉑'은 수비드(저온조리) 방식으로 조리한 닭가슴살을 튀겨 촉촉하고 바삭하다. 적양파 피클, 양상추 등을 더했다. '치폴레 체다 치즈 도그'는 비프 소시지 위에 치폴레 체다 치즈 소스, 체리 페퍼, 할라피뇨 피클을 올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모바일 주문 및 결제 서비스인 사이렌 오더의 누적 주문 건수가 2억건을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코로나19 이후 비대면 주문 트렌드와 맞물리면서 사이렌 오더 주문 건수가 지속적인 상승세를 보였고 최근 한달 간 일평균 주문 건수는 약 20만건 수준에 육박했다고 스타벅스는 전했다.사이렌 오더 결제 비중은 전체 주문의 27% 수준이다. 2014년 5월 론칭부터 누적 주문 건수 1000만건 돌파까지는 2년4개월이 걸렸다. 최근에는 더욱 빠른 추세다. 1억9000만건부터 2억건까지는 불과 2개월이 채 걸리지 않았다. 또 2019년 9월 누적 주문 건수 1억건을 기록할 때까지의 기간은 5년 4개월이 걸렸다. 이후 누적 2억건까지는 1년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PC 온라인 야구 게임 ‘마구마구 리마스터’에 2021 시즌 기록을 반영한 시즌카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일 밝혔다.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2021 KBO 시즌카드의 능력치가 시즌 누적 기록을 반영해 변경됐다. 시즌카드의 기록 반영은 미국 메이저리그(MLB)의 경우 매월 3주차에, 한국 프로야구(KBO)는 매월 4주차에 진행된다. 2021 시즌 누적 기록에 따라 선정된 MVP 카드도 추가됐다. 팀별로 한 명의 선수가 MVP로 선정됐으며 선정된 선수는 타자의 경우 모든 능력치가 3증가하게 되며, 투수는 모든 구종이 3 증가한다.또 선수들의 개성을 표현하는 신규 특이폼도 선 보인다. 최원준, 문승원, 배제성, 강진성 등
삼부토건이 약 881억원 규모의 무주-설천간 도로확장공사를 신규 수주했다고 3일 밝혔다. 조달청이 발주한 무주-설천간 도로확장공사는 전라북도 무주군 무주읍 오산리부터 설천면 소천리까지 약 11KM 거리에 교량 12개소와 터널 1개소, 교차로 7개소 등을 설치하게 된다. 공사 기간은 착공일로부터 84개월이다. 이 공사의 삼부토건 지분은 70%, 공사금액으로는 617억원으로 작년 매출액 3,763억원의 16.4%에 해당한다.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커피에반하다'가 코로나19의 재확산속 비대면 주문이 일상화되면서 무인 결제/주문 시스템이 각광받는 가운데 삼성전자와 스마트 카페 키오스크 사업을 제휴한다. 커피에반하다는 최근 서울 삼성동에 오픈한 ‘커피에반하다 스마트 카페’ 쇼룸에 삼성 키오스크(Samsung Kiosk)를 적용시켰으며, 이를 기점으로 전국 매장에 순차적인 확대를 진행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커피에 반하다가 이번에 선보이는 스마트 카페는 로봇 바리스타와 키오스크 등 기술집약형 IoT 솔루션을 활용한 24시간 무인체제로 운영하는 카페이다. 고객이 모바일 App과 키오스크를 통해 주문과 결제를 마치면 로봇 바리스타가 주문 음료를
공구기업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홍성완)의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디월트’가 작업 효율과 사용 편의를 강화한 ‘12V/20V MAX 3X360° 크로스 레이저 그린 레벨기(DCE089D1G18)’를 출시했다. 레이저 레벨기는 작업 현장에서 수평과 수직 상태를 확인하기 위해 사용하는 측정공구다. 이번에 출시한 ‘12V/20V MAX 3X360° 크로스 레이저 그린 레벨기(DCE089D1G18)’는 12V MAX 배터리와 20V MAX 배터리가 모두 호환이 가능하다. 특히, 기존 제품 대비 1.8배 더 오래 작동하며, 20V MAX 2.0Ah 배터리 사용 시 평균 10시간, 20V MAX 6.0Ah 배터리 사용 시 24시간 이상 작업이 가능하도록 최대 5.4배까지 작업 효율을 극대화한 것이 장
쌍용C&E가 한국신용평가와한국기업평가로부터 녹색채권 발행을 위한 최고 인증등급인 ‘GB1’과 ‘G1’을각각 획득했다. 국내 시멘트업계에서 녹색채권 최고 등급을 받은 것은 물론이고 채권발행을 추진하는 것역시 쌍용C&E가 처음이다. 녹색채권은 친환경 투자를 위해 발행하게 되는 ESG채권의 한 종류로 인증 등급은 △조달 자금 사용처의 적합성 △프로젝트의 평가·선정 절차 △조달자금의 관리·사후보고체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매겨진다. 쌍용C&E가 추진중인녹색채권은 사용처가 환경부 녹색채권 가이드라인과 국제자본시장협회(ICMA)의 녹색채권원칙(GBP)에 부합할 뿐 아니라 ESG경영위원회를 중심으로 한 운영평가프로세스 등도 잘
SK이노베이션이 구성원들의 봉사활동 조끼를 폐플라스틱으로 만든 친환경 제품으로 전면 교체하며 폐플라스틱 순환경제 구축에 앞장선다고 2일 밝혔다.친환경 자원봉사 조끼는 한 벌당 페트병(PET) 500ml 10개를 업사이클링한 원단으로 만들어진다. SK이노베이션은 올해 안에 자원봉사 조끼 전체를 친환경 조끼로 교체해 구성원들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폐 페트병 수만개를 재활용하는 효과가 예상된다.SK이노베이션은 봉사 조끼 외에도 작업복, 유니폼 등으로 점차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SK그룹 관계사 및 비즈 파트너 등과 함께 친환경 제품 교체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추진할 방침이다. 추후 SK종합화학의 리사이클 사업(Recy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