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헌 금융감독원장이 25일 “라임 무역금융펀드 판매사들이 (금감원의 분쟁)조정안을 수락해 고객과 시장의 신뢰를 회복하는 계기로 활용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그는 "조속히 조정 결정을 수락하는 것은 궁극적으로는 주주 가치 제고에도 도움이 되는 상생의 길"이라며 “만약 피해구제를 등한시해 고객·시장의 신뢰를 모두 상실하면 금융회사 경영의 토대가 위태로울 수밖에 없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윤 원장은 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 결정 수락 등 소비자 보호 노력을 금융사에 대한 금융소비자보호 실태평가 및 경영실태 평가에 반영할 수 있도록 금융감독 제도를 개선해 달라고 임원들에게 당부했다. 윤 원장의 이같은
스마트 광학 테크 기업 아이엘사이언스(대표 송성근)의 자회사인 아이엘바이오는 ‘폴리니크 프리미엄 스칼프 샴푸’와 ‘폴리니크 프리미엄 스칼프 토닉’을 9월 초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폴리니크 프리미엄 스칼프 샴푸’는 샴푸와 컨디셔닝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무실리콘 처방 제품으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임에도 전혀 뻣뻣함 없이 부드러운 모발 관리가 가능하다. 약산성 pH 제품으로 두피와 모발이 가장 건강할 수 있는 컨디션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무자극’ 판정을 받아 피부가 민감한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가 사용돼 더욱 순하다. 또한 비타민 B 콤플렉스
2020년 8월 마스크팩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메디힐, 2위 AHC 3위, 닥터자르트 순으로 분석되었다. 마스크팩은 얼굴 모양에 맞추어 제작된 시트를 이용하여 피부에 다양한 영양분과 수분 등을 공급할 수 있는 화장품 종류이다. 마스크팩은 기능에 따라 수분 공급, 미백, 노화방지, 리프팅, 진정 등의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마스크팩은 수분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 축축하게 젖은 형태로 밀봉되어 판매되며, 세안 후 10~20분동안 얼굴에 붙여 영양분과 수분을 흡수한 뒤에 떼내는 방식이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마스크팩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수해지역 등에 제품을 기부하며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롯데제과는 수해지역 이재민 및 수해 복구 봉사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난 14일 ‘대한적십자사’, ‘햇살마루’에 퀘이커 등 제품 약 1,400 박스를 전달했다. 제품은 강원도 철원, 충청북도 충주, 전라북도 남원, 완주 등 네 곳에 지원되었다. 또 롯데제과는 14일, 18일에 각각 ‘밀알복지재단’, ‘(사)밝은청소년’에 몽쉘, 카스타드, 말랑카우 등 제품 약 400 박스를 전달했다. 롯데제과가 기부한 제품은 청소년 행사와 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쓰인다. 한편 롯데제과는 2018년 ‘대한적십자사’에서 누적기부금이 5억원을 넘는
운동화처럼 편한 구두, 쓰담슈즈가 서울숲 쇼룸을 확장 이전 했다고 밝혔다. 수제화 업계에서 이례적으로 매 성수기마다 2배 이상 성장하고 있는 쓰담슈즈는 이번 확장 이전을 통해 성장세를 가속화할 전망이다.확장 이전한 쓰담슈즈의 새로운 쇼룸에서는 대표 제품인 ‘시그니처 스틸레토’ 시리즈를 비롯해 SS시즌의 인기 제품이었던 화이트밸리뮬, 제니스트랩뮬, FW시즌을 맞아 새롭게 추가된 카멜리아 리본 플랫 등 쓰담슈즈의 다양한 제품군을 만나볼 수 있다.이번 확장 이전을 통해 쓰담슈즈는 다가올 FW 시즌에 기존보다 더 많은 고객을 수용할 준비를 마쳤다고 전했다. 이전 쇼룸의 경우, 공간이 협소해서 성수기에 방문 고객이 몰리면 모
최근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소탈하고 털털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유이가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공개된 화보 속 유이는 거센 파도가 일렁이는 해변에서도 긴장한 기색 없이 프로페셔널한 포즈와 표정 연기로 현장 분위기를 압도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시크하면서 모던한 멋이 느껴지는 수트 셋업은 스니커즈와 매치해 스타일리시하고 세련된 수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유이가 화보에서 착용한 카키 그레이 컬러의 투 버튼 테일러드 수트는 컨템포러리 클래식 브랜드‘프론트로우’의 베스트셀러인 드라마 시그니처 컬렉션으로 20 F/W시즌 새롭게 리뉴얼해 선보인 제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이사이며 지오엠씨 대표인 임영현 대표가 25일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생활관에서 거주하고 있는 무의탁 출소자들을 위한 물품을 후원했다.이번 물품 후원은 엠씨스퀘어 스탠드 200개와 목베개 100개 등 총 1000만원 상당으로 공단 1인 1실형 생활관 개선 사업에 맞춰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기 위해 이루어졌다.임영현 대표는 “사회에 도움을 필요로 하는 어려운 이들이 많지만 그 중 출소자들을 지원하게 된 것은 남들이 잘 보듬지 못하는 부분에 더 따뜻한 손을 내밀고 싶었다”며 “지원을 통해 출소자들이 온전히 사회로 돌아가 정상적인 삶을 살아가는 변화된 모습을 직접 보았기에 20년간 지속
신세계사이먼(대표 : 조창현)이 장기간 지속되는 코로나19와 유례없는 집중호우로 피해 입은 여주시 지역민들의 생계지원 및 수해 복구를 위해 1천만원을 기부한다. 25일, 경기 여주시청에서 이항진 여주시장,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도현철 점장이 참석한 가운데 기부금 전달식을 개최한다. 이번 기부금은 코로나19 장기화의 여파가 이어지는 가운데, 최근 유례없는 집중호우로 침수 피해 등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는 여주시 지역민들의 생계 지원 및 수해 복구 사업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도모하며 지역민들에게 실질적 도움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 2012년부터 여주시와 함께 매
2020년 8월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삼성바이오로직스, 2위 셀트리온, 3위 신풍제약 순으로 분석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7월 24일부터 8월 24일까지의 122개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30,434,00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의 관계 분석을 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
동물친화적 가치소비 중심 비건 패션 브랜드 HEUREUX 오르바이스텔라가 2020년 F/W 시즌을 겨냥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신상품 5종과 체인 스트랩 2종을 새로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오르바이스텔라 핸드백 5종은 파격적인 디자인에 실용성을 더 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미디몽뜨(MIDI MONTE) 백’, ‘데미루나(DEMI LUNE) 백’, ‘몽땅(MONTANT) 백’은 2020년 FW의 트렌드 중 하나인 ‘BIG & Bold’를 포인트 디테일로 표현했고 ‘버터(BUTTER) 백’과 ‘스텔리나(STELLINA) 백’은 토트 느낌으로 짧게 팔에 걸 수도 있는 TWO-WAY 크로스바디 스타일을 강조했다. 이번 20FW 신상품과 함께 출시된 액세서리 ‘파스텔 체인 스
유기농 아이스크림 브랜드 떼르드글라스는 24일 경기광역 푸드뱅크에 떼르드글라스 아이스크림 1900개, 상록보육원에 300개, 사회복지법인평화의집에 200개, 14일 명륜보육원에 100개를 전달하여 8월 한달 동안 총 2500개의 아이스크림을 사회적 소외계층에 전달했다. 떼르드글라스 관계자는 “여름철 무더위, 긴장마, 코로나19 까지 여러가지 상황으로 모두가 힘든 이때, 조금의 힘이라도 보태고자 사회적 소외계층에 기부를 진행하게 됐다. 부디 시원한 아이스크림으로 어려운 이 시기를 함께 잘 극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기부는 떼르드글라스가 지난 4월부터 7월까지 온라인 몰에서 진행한 기부 캠페인의 일환으로, 코로나19
프랑스 남부의 유명 누드비치(알몸으로 해수욕을 즐기는 해변)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집단감염이 일어나 방역에 비상이 걸렸다.CNN, 프랑스24 등에 따르면 지역당국은 24일(현지시간) 프랑스 남부 카프다그 알몸 휴양촌에서 코로나19 확진자 95명이 나왔다. 이 곳에 머물다 돌아간 이들 50명도 확진 판정을 받았다.당국은 지난주 사흘에 걸쳐 휴양객들을 대상으로 코로나19 검사를 실시했다.카프다그는 세계 주요 누드 비치 중 하나로 여름철이면 4만 명 넘는 휴양객들이 모여 든다.지역 보건당국자는 "모든 곳에서 감염이 일어나고 있다"며 "자유를 즐기는 사람이든 아니든 마스크를 쓰고 손을 씻고 사회적 거리두기를 해야
일본에서 24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신규 감염자 수가 35일 만에 500명을 밑돌았다.NHK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 발표를 집계한 데 따르면 24일 하루 신규 확진자는 도쿄(東京)도에서 95명, 오사카(大阪)부에서 60명, 후쿠오카(福岡)현 51명 등 총 493명이 확인됐다.하루 신규 확진자 수가 500명 아래로 떨어진 것은 지난 7월 20일 이후 35일 만이다.누적 확진자 수는 6만 3996명이 됐다.같은 날 오키나와(沖縄)현·가나가와(神奈川)현에서 각각 4명, 도쿄도·오사카부에서 각각 2명, 후쿠오카현에서 1명 등 총 총 13명이 숨졌다.코로나19 누적 사망자는 1216명으로 늘었다.가토 가쓰노부(加藤勝信) 후생노동상은 이날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