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이 20일 전국 매장에서 소화가 잘되는 우유와 함께하는 ‘락토프리 데이’ 캠페인을 진행한다. ‘락토프리 데이’는 그 동안 우유 옵션으로만 즐길 수 있었던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우유가 들어가는 모든 커피 및 음료 메뉴에 적용하는 캠페인이다. 폴 바셋에서 사용하고 있는 매일유업의 ‘소화가 잘되는 우유’는 우유 속 유당(락토오즈)를 제거한 락토프리 우유로,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도 불편함 없이 음용할 수 있는 우유다. 매일유업만의 LF(Lactose Free) 특허공법으로 유당만을 제거했기 때문에 유당을 제외한 우유의 영양 성분은 그대로 보존하며 우유 본연의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폴 바셋은 대
새로운 개념의 SNS 디지털 기부 플랫폼 서비스를 운영하는 ‘셀러비코리아(이하 셀러비)’가 창립 1주년을 맞아, 기부 동참 셀럽(Celebrity)들과 함께 지난 18일 포천에 위치한 유기견 보호소인 ‘비글구조네트워크 포천쉼터’를 찾아 봉사활동을 전개했다고 밝혔다. 봉사활동에는 가수 모모랜드 나윤, 레드 스퀘어, JBJ95, 제이멜로우, 빈(VIN), 머슬마니아 챔피언 이원준 등 기부 동참 셀럽들이 참여해 보호소 청소, 사료 및 간식 지원 등의 활동을 펼쳤다. 특히 셀러비 임직원들과 셀럽들은 이 자리에서 정심푸드&펫 퓨어, 스템포인트&두카메디가 등 애견용품 전문업체로부터 후원받은 1,000만원 상당의 반려 동물들을 위한 용품과 미스
쿠팡 인천 4 물류센터에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진자가 발생했다. 쿠팡은 인천 서구보건소로부터 인천 4 물류센터에서 코로나 19 확진자가 발생했다는 통보를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확진자는 인천 4물류센터의 환경미화를 담당하는 외부업체 소속 직원이다. 지난 18일 코로나 검사를 받고 이날 확진 판정을 받았다. 쿠팡은 보건당국으로부터 확진자 통보를 받은 즉시 직원들에게 문자와 구두 통보로 해당 사실을 알리고, 물류센터를 폐쇄 후 추가 방역을 실시하는 등 조치를 취하고 있다. 현재 방역당국의 역학조사가 진행 중이다. 앞서 지난 15일 쿠팡의 인천 2 배송캠프 역시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해 즉각 폐쇄
롯데제과가 인기 크래커의 대표 브랜드인 ‘제크’에 짭조름한 맛을 강조한 ‘제크 찐 치즈칩’을 출시했다. ‘제크 찐 치즈집’은 최근 트렌드로 자리잡은 홈맥, 혼술족을 대상으로 시원한 맥주에 어울리는 안주 과자를 표방하고 있다. ‘제크 찐 치즈집’은 덴마크산 체다치즈 시즈닝을 뿌려 입 안 가득 퍼지는 치즈 풍미가 특징이다. 안데스산 호수염을 사용하여 첫맛은 짭조름하고 뒷맛은 깔끔, 담백해 안주 과자로 제격이다. 롯데제과는 ‘제크 찐 치즈집’의 출시를 앞두고 일부 할인마트, 편의점 등을 통해 사전 테스트 판매를 실시했다. ‘제크 찐 치즈집’을 맛 본 소비자들은 “맥주를 부르는 맛“, “알맞게 짭짤해서 계속 손이 간다”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가 홈전문 서비스 매칭 플랫폼 ‘위매치’와 공동으로 ‘안심 이사 이벤트’를 진행하며 전문적인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안심 이사 이벤트’는 본격적인 이사철을 앞두고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 대상으로, 집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지만 부피가 크고 무거워 손수 위생 관리가 어려운 매트리스를 체계적으로 케어해주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다. 매트리스는 수면 중 흘리는 땀과 몸에서 발생하는 각질, 그 외 먼지 등으로 쉽게 오염되기 때문에 정기적인 관리가 필수적이다. ‘안심 이사 이벤트’는 오는 10월 6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위매치를 통해 매칭된 가정
여름은 갱년기로 고생하는 사람들에게 유난히 힘든 계절이다. 땀이 많아지고체온이 올라가는 현상이 자주 발생하는 갱년기 증상 탓이다. 이에 갱년기 증상이 심한 여성들은 화장도포기할 정도다. 안면홍조는 대표적 갱년기 증상 중 하나다. 이는 발한과 연관이 깊고얼굴이 붉어지며 땀이 흐르는 증상을 보인다. 특히 최근에는 코로나19의영향으로 마스크 착용을 해야 하는 상황으로 여름+갱년기+마스크등 겪어본 사람만 알 수 있을 정도로 괴롭다. 이러한 갱년기는 누구나 겪는다. 여성의 경우 보통 완경되기 약 1~2년 전부터 시작돼 완경 후 3~5년간 지속된다. 50세 전후 난소가 노화되고 여성호르몬이 급감하며 육체적·정신적으로 다양한
대한민국 골프 영웅이자 매일유업 성인영양식 ‘셀렉스’의 홍보 대사로 활동중인 박세리가 주니어 골프 선수 160명에게 1,000만원 상당의 분리유청단백질 ‘셀렉스 스포츠’를 후원한다. 박세리는 오는 9월 7일 개막을 앞둔 ‘제6회 영건스 매치플레이’(이하 영건스매치)에 참가하는 영건스 아마추어 160명에게 운동 후 깔끔하게 마시는 무유당, 무지방 100% 분리유청단백질 ‘셀렉스 스포츠’를 전달하고 응원 편지를 보냈다. 영건스매치는 2015년 시작하여 매년 1회씩 진행하는 국내 유일 매치플레이 방식의 남자 주니어 대회로 올해는 9월 7일부터 닷새 동안 강원도 원주 오크벨리 컨트리클럽에서 열린다. 매일유업, 이수그룹, 도미노피자,
유한양행은 미국 프로세사 파머수티컬과 기능성 위장관 질환 신약 ‘YH12852’의 기술을 이전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총 계약규모는 최대 4억1050만달러(약 5000억원)이다. 유한양행은 반환할 의무가 없는 계약금 200만달러(약 24억원)를 프로세사 주식으로 수령한다. 또한 개발, 허가 등 단계별 기술료(마일스톤)를 포함해 상용화 후에는 순매출액의 일정 비율로 로열티를 받는다. 프로세사는 한국을 제외한 전 세계에서 YH12852의 개발, 제조 및 상업화에 대한 독점적 권리를 확보한다. YH12852는 유한양행이 자체 개발한 합성신약이다. 5-hydroxytryptamine 4(5-HT4) 수용체에 우수한 선택성을 보이는 작용제
온유약품이 지난 19일 유산균 라인 ‘PLAN.100(플랜백)’의 신제품으로 여성 맞춤 ‘W(더블유) 유산균’을 출시했다.‘W(더블유) 유산균’은 락토바실러스 피멘텀과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락토바실러스 살리바리우스 등 특허 받은 여성 질 유래 유산균 3종을 비롯해 총 17종의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한 제품이다.특히, 친환경 공법인 호박분말 코팅 특허 기술을 적용해 유산균의 장내 생존 확률을 높였다.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과 셀레늄, 비타민D를 함유해 4중 복합 기능성을 갖췄으며, 부원료로는 차세대 유산균으로도 불리는 ‘포스트바이오틱스’를 함유해 차별화를 꾀했다.온유약품 관계자는 “장마 후 찾아온 덥고 습한 날씨
이마트24가 얼음컵을 즐기는 고객들의 니즈를 세분화 해 개발한 볼아이스컵을 선보인다. 이마트24는 위스키, 칵테일 등 홈(Home)술을 색다르고, 분위기 있게 즐기려는 고객 니즈를 반영해 고급 바(Bar)나 외부 주점에서나 볼 수 있었던 볼아이스컵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이프레소 볼아이스컵’(이하, 볼아이스컵)은 지름이 7cm인 구(球)형태의 얼음으로, 일반 얼음컵 대비 천천히 녹아, 진하게 즐기는 하이볼이나 위스키 등의 주류에 적합하다. 가격은 1200원이다. 이마트24가 이번 볼아이스컵을 선보인 것은 위스키, 칵테일을 즐기는 고객들과 오랫동안 녹지 않는 얼음컵을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함이다.
글로벌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가 4세대 카니발 출시를 맞아 기아자동차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스마트스터디는 지난 18일 4세대 카니발 출시와 함께 안전 차량 탑승 에티켓을 안내하는 핑크퐁 ‘안전벨트송’ 영상을 공개했다. ‘핑크퐁 아기상어(Baby Shark)’를 재해석한 이 영상 콘텐츠는 자동차 탑승 시 지켜야 할 안전 규칙 및 신형 카니발의 주요 기능을 쉽고 재미있게 표현했다. 해당 영상은 핑크퐁과 기아자동차의 유튜브 채널 및 모바일 핑크퐁 TV 애플리케이션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추후 영어와 태국어, 러시아어로도 제작 및 공개될 예정이다. 핑크퐁 ‘안전벨트송’은 4세대 카니발에 탑재된 RSE(Rear
올해 코로나19 가 전국을 강타하면서 대표적인 국민식품 라면의 소비에도 변화가 생겼다. 코로나19 가 급속도로 확산된 2~3 월부터 국내 라면 수요는 가파르게 증가했으며, 농심을 비롯한 라면업계는 공장을 풀가동하며 공급에 나섰다.이같은 특수에 라면시장은 사상 최대 실적을 보였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상반기 국내 라면시장은 전년 대비 7.2% 성장한 약 1 조 1,300 억원 규모로, 반기 실적으로는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위기를 겪으면서 시장은 안정을 택했다. 소비자들은 맛과 품질이 검증된 시장 대표 브랜드를 선택했고, 유통채널에서도 인기제품 위주의 주문이 이어졌다. 특히, 신라면, 짜파게티, 안성탕면 등이 진가를 보였다. 이
(주)형지엘리트(대표이사 최병오)의 중국 합자법인 ‘상해엘리트’가 10월에 열리는 상하이 패션위크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상하이 패션위크는 세계 4대 패션위크(뉴욕, 런던, 밀라노, 파리)에 이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국제 패션행사로 중국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중국 패션을 대표하는 글로벌 패션위크이다.상해엘리트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상하이 패션위크 내 ‘2021 SS KIDS WEAR’ 패션쇼에 참가한다. 올해 패션쇼는 ‘New Classic Preppy Look’이라는 주제로 10월 13일부터 18일까지 열리는 패션위크 주간에 진행될 예정이며, 상해엘리트는 아이비 스타일을 기본으로 하여 캐주얼하고 현대적인 요소가 강한 프레피룩에 경쾌한 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