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이 신라면 광고모델 손흥민을 포장에 넣은 ‘ 신라면 손흥민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농심 홈페이지에서 손흥민 포토카드를 다운받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것으로 기간은 오는 17 일까지다. 농심은 2,000 명을 추첨, 손흥민이 새겨진 신라면 멀티팩을 증정한다. 농심은 2,000 명의 당첨자를 대상으로 2 차 SNS 이벤트를 진행, 3 명에게 손흥민 친필 사인 유니폼을 증정한다. 농심 관계자는 “1986 년 출시이후 신라면을 향한 변함없는 사랑 덕분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라면으로 성장할 수 있었다” 며 “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차원에서 글로벌 스타 손흥민 선수와 이벤트를 준비했다” 고 말했
통합 정보 분석 기업 닐슨코리아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이 국내 소비자에 미친 영향을 분석한 ‘뉴 노멀 샤퍼 분석’을 발표하며 코로나19가 국내 소비자 행동에 큰 파급 효과를 가져왔다고 9일 밝혔다.◇온라인 채널이 주요 구매 채널로 성장… 온라인 채널 이용자 31%가 신규 유입코로나19 감염 확산과 완화가 작은 규모로 반복되고 있는 국내에서는 온라인 채널이 주요 구매 채널로 성장했다. 닐슨 조사에 따르면 코로나19 유행 전 슈퍼마켓과 온라인 채널을 주요 구매 채널로 꼽은 응답이 각각 29%로 가장 높았고 대형마트(7%)와 편의점(5%)을 꼽은 응답이 그 뒤를 이었다.반면, 코로나19 이후에는 온라인 채널을 주요 구매
매일유업은 국민 영웅 박세리를 성인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인 ‘셀렉스’ 모델로 선정했다고 9일 밝혔다. 박세리는 미국 여자프로골프(LPGA)에서 활약한 대한민국의 여자 프로골퍼로 한국 여자 골프 사상 최고의 선수이자 선구자로 평가받는다. 1990년대 말 IMF 외환위기로 인한 국민들의 지친 마음을 달래 주었던 국민 영웅이다. 2016년을 끝으로 프로 생활을 마무리했으며 현재는 올림픽 여자 골프 국가대표팀 감독으로 활동하고 있다. 최근에는 한 방송사 프로그램에 일상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셀렉스’는 매일유업의 생애주기별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인 ‘매일 헬스 뉴트리션(Maeil Health Nutrition)’이 30대 이후부터 조금씩 감소
일본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이틀 연속 200명을 넘겼다. 8일 일본 NHK 방송은 후생노동성과 각 지자체의 집계를 종합해 이날 207명이 코로나19 확진 진단을 받았다고 보도했다.크루즈선 '다이아몬드 프린세스' 탑승자 가운데 확진 판정을 받은 712명을 포함해 누적 확진자수는 2만1125명이다.야마가타현과 가나가와현에서 각각 1명이 사망하면서 총 사망자수는 995명이 됐다.도쿄도(東京都) 이날 신규확진자는 75명이다. 누적확진자는 7048명이다.도쿄의 하루 신규 확진자가 100명 미만이 된 것은 지난 1일에 이어 일주일만이다.이밖에 이날 사이타마현에서 48명, 가나가와현에서 23명의 신규 확진자가 나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걸린 자이르 보우소나루 브라질 대통령(65)이 말라리아약 하이드록시클로로퀸을 치료제로 먹는 모습을 공개했다.보우소나루 대통령은 8일(현지시간) 페이스북에 '하이드록시클로로퀸을 투약했고 기분이 매우 괜찮다'는 인사와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영상에서 그는 "하이드록시클로로퀸을 반대하지만 대안을 제시하지 않는 이들이여, 내가 이 약 사용으로 아주 괜찮다는 점을 알리게 돼 유감"이라며 "신의 은총으로 나는 여전히 오래 살 것"이라고 말했다고 AP 등이 전했다.보우소나루 대통령은 전날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 그는 고열과 근육통 증세가 나타나 검사를 받았다. 그는 7일 기자들 앞에
본투글로벌센터는 멤버사인 뷰티 인공지능 스타트업 룰루랩이 비대면 피부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마트 미러 ‘루미니 키오스크 V2(LUMINI KIOSK Ver.2)’를 론칭했다고 9일 밝혔다. 루미니 키오스크 V2는 론칭과 동시에 이마트타운 월계점에서 첫 선을 보였다. 루미니 키오스크 V2는 화장품 매장을 찾은 소비자가 거울을 보면 인공지능이 피부를 분석하고, 개인별 피부상태에 맞는 화장품을 추천해주는 스마트 미러 서비스다. 음성 안내 및 얼굴 거리 감지 센서로 매장 직원 도움 없이 간편하게 피부 분석을 받아볼 수 있다.룰루랩은 루미니 키오스크 V2에 증강현실(AR) 기술을 더했다. 사용자 얼굴에 핵심 관리가 필요한 부위가 표시되는
롯데제과가 젤리 통합 브랜드 ‘젤리셔스(Jellycious)’ 제품을 확대하며, 이색 모양의 젤리 ‘빼빼로 초코젤리’, ‘마카롱 모양 젤리’, ‘크런치 롱 젤리’ 등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출시를 통해 ‘젤리셔스’는 9종으로 확대 운영된다. 이번 선보인 신제품 3종은 2018년 ‘젤리셔스’ 론칭 때에 내세웠던 ‘맛있는 젤리를 통해 소비자에게 호기심을 자극하고 즐거움을 주겠다’는 브랜드 정체성이 담겨있다. 또 최근 실제 음식 모양을 그대로 살려 제품에 활용하거나 맛과 식감 등을 재미있게 만드는 젤리 시장의 트렌드도 반영했다. ‘빼빼로 초코젤리’는 제품 디자인뿐만 아니라 모양도 ‘누드 빼빼로’와 닮은 젤리다. ‘마카롱 모양 젤리
온유약품이 새롭게 선보이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모델로 배우 조인성과 한지민을 발탁했다. 조인성, 한지민은 각각 눈 건강을 위한 브랜드 ‘더케어루테인과 ’ 장 건강을 위한 유산균 브랜드 ‘Plan. 100(플랜백)’의 전속모델로 활동하며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알릴 예정이다. 온유약품 관계자는 “진정성 있는 이미지로 대중의 신뢰를 받고 있는 모델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를 높이고자 조인성과 한지민을 발탁하게 됐다”며 “모델과 브랜드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온유약품은 ‘더케어루테인’과 ‘Plan.100’ 출시를 시작으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다케다제약과 미국 뉴욕과학아카데미(NYAS: New York Academy of Sciences)는 희귀질환 연구분야에서 혁신적인 성과 달성을 위해 헌신해온 연구자에게 수여하는 제 3회 과학혁신가상 (Innovators in Science Award) 수상자를 7월 8일 발표했다고 밝혔다. 수상자에게는 각각 20만 달러의 상금이 수여된다. 2020 신진과학자상(Early-Career Scientist Award)은 KAIST 의과학대학원 이정호 교수에게 돌아갔다. 이정호 교수는 희귀 발달성 뇌질환을 유발할 수 있는 뇌 줄기세포 내 유전적 변이에 대한 연구 업적을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 교수는 난치성 간질의 원인을 최초로 찾아냈으며 국소 피질 이형성증, 뇌간의 발달저하가 특징인 주버
헬스케어 전문기업 옴니씨앤에스가 '옴니핏 시니어케어'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옴니핏 시니어케어'는 인체항노화표준연구원과 제휴를 통해 기존 옴니핏 마인드케어에서 제공하는 스트레스, 두뇌활동 정도, 심장 건강, 자율신경 건강뿐 아니라 치매에 대한 조기 예측까지 제공하는 서비스다. 뇌파 바이오마커 기반의 치매 조기예측 기술을 적용한 생체 계측을 통해 인체기능 노화도를 정량적으로 평가 • 분석해 뇌 노화를 평가하고 노화 속도를 추적해 치매를 조기에 예측할 수 있다. 제휴를 맺은 인체항노화표준연구원은 뇌파/맥파 분석을 통해 중추 · 자율 · 말초 신경 기능들의 노화 수준을 정량화하고 이를 종합해 치매 위험군을
사람이 환하게 웃으며 치아가 드러났을 때,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앞니이다. 그래서 앞니가 깨끗하고 가지런하다면 좋은 인상을 심어줄 수 있으나 만약 앞니가 벌어진 경우, 왜소치인 경우, 반점이나 얼룩이 있는 경우, 깨진 경우, 들어가있는 경우, 교정후 모양이 변경된 경우 등 어떠한 이상이 있을 때는 치아 전체에도 문제가 있는 것처럼 보일 위험이 있다. 이러한상태를 개선하려면, 라미네이트 시술을 받는 것이 적절하다. 라미네이트 시술은 앞니의 법랑질 표면을 최소한으로 삭제하고 하이브리드 복합 레진 접착제로 치아 모양의 도재 기공물을 접착하는 치아 시술을말한다. 치아의 상당 부분을 제거해야 하는 기존의 보철치료와 달리 치
(서종예, 이하 SAC)가 주최하고 한국모델협회가 후원하는 SAC 넥스트 탑모델 선발대회가 8월 1일 예선, 8월 8일 본선을 SAC 아트홀에서 진행한다.8월 1일 예선을 통과한 참가자들은 밀라노 컬렉션 진출 한국남자모델 1호 이봉구 교수와 이나영 교수(UNY 컴퍼니 대표) 등 서종예 모델예술계열 교수진의 모델 교육과 오디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본선은 8월 8일, SAC 아트홀에서 열리며, 한국모델협회(KMA), 몰프, 고스트, COL, 제니퍼, 신화사 등 다양한 모델 에이전시 관계자들도 심사위원으로 참여한다.본선 진출자들은 국내 최고 모델 매니지먼트사 전속 오디션의 기회를 얻으며, 수상자들은 총 시상금 및 장학금 1,600여만원의 혜택
프랑스 정통 브랜드 밀레는 유해세균 항균력이 99.9%에 달하는 여름철에 입기 좋은 ‘에이지온 티셔츠’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밀레 ‘에이지온 티셔츠’는 스마트 항균제 에이지온(Agion) 원단을 사용한 기능성 티셔츠로 섬유에 기생하는 각종 유해 세균의 증식을 99.9%까지 감소시켜 신체를 보호해준다. 또한 항취 흡착 기술을 적용해 냄새와 관련된 박테리아의 증식 조절 기능을 발휘하여 여름철 악취로 인한 불쾌감을 줄여준다. 또한 천연소재 모달과 모달과 면을 혼방하여 부드럽고 매끄러운 촉감은 물론, 내구성과 탄력성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거기에 흡습, 속건이 우수해 땀이 많이 나는 여름에 더욱 쾌적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