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가 수제 맥주 브루어리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와 협업해 한정판 수제 맥주 ‘남산페일에일’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남산페일에일’은 남산의 청정함을 모티브로 한 무더운 여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아메리칸 페일에일(American Pale Ale) 맥주다. 은은한 감귤, 자몽, 오렌지 향이 조화롭게 입 안 가득 퍼진다. 전체적으로 깔끔함을 자랑하며 목 넘김이 부드럽다.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의 대표 인기 페일에일인 ‘성수동 페일에일’을 기반으로 시트러스 향이 나는 심코(Simcoe) 홉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병맥주 패키지는 주황색 배경에 남산과 N서울타워를 상징하는 감각적인 일러스트
고려은단이 ‘롯데ON’을 통해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120정_디즈니 곰돌이 푸 에디션 세트’를 단독으로 판매한다. 이번에 단독 판매를 진행하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120정_디즈니 곰돌이 푸 에디션 세트’는 대중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디즈니 캐릭터인 ‘곰돌이 푸’를 활용한 상품으로, 2종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패키지는 곰돌이 푸 캐릭터 이미지와 편안한 색감이 조화를 이룬 틴케이스로, 인테리어 소품이나 수납함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상품 라인은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선호할만한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일 예정
하얗고 가지런한 치아는 밝은 인상의 첫 번째 조건으로 꼽힌다. 환하게웃을 때 드러나는 치아 배열이 호감형 외모의 마침표로 통하는 것이다. 실제로 삐뚤삐뚤한 치아 배열을이루거나 덧니가 자라며 돌출된 상태라면 외적 매력과 인상이 반감될 수 있다. 이러한 외모 컴플렉스를개선하기 위해 치아교정을 고려하는 이들이 많다. 하지만 치아 배열이 불규칙함에도 불구하고 치아교정을 망설이는 사례가 다반사다. 직업적 특성상 치아교정 치료를 자유롭게 시행하는 것이 어렵거나 긴 치료기간, 통증 등에대한 고민을 가진 사람도 많다. 또한 금속의 메탈 브라켓은 치아교정 시 장치가 겉으로 고스란히 노출된다는점에서 부담을 느끼고 치료를 미루
2020년 6월 국내 면세점 브랜드평판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면세점, 2위 신라면세점, 3위 신세계면세점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5월 2일부터 6월 1일까지의 국내 면세점 8개 브랜드 빅데이터 3,193,21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브랜드 확산량을 측정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어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SK매직이 SK텔레콤 ‘T월드’ 매장 내에 브랜드 체험 공간인 ‘브랜드존’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오픈 한 ‘SK매직 브랜드존’은 천호사거리점, 불광중앙점, 웨스톰돔점 3곳으로, SK매직은 오는 6월까지 당산역점과 수원영통점을 포함해 총 5개점을 오픈할 계획이다. 또,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SK텔레콤 전국 주요 매장을 거점으로 오프라인 브랜드 체험 공간을 더욱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SK매직 브랜드존’은 SK텔레콤의 ‘T월드’ 매장에 마련된 SK매직의 오프라인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제품 체험과 함께 휴식이 가능한 복합 체험 공간이다. 누구나 부담 없이 전문 상담원의 도움을 받아, 올인원 직수 얼음정수기, 트리
세계 최고의 교육 기관으로서 그 명성을 지켜 온 르 꼬르동 블루가 개원 125주년을 기념해 역량 있는 컬리너리 종사자들과 동문들을 대상으로 두 개의 세계 요리 경연 대회를 개최한다. 호스피탈리티 분야에 관심이 있는 18세 이상의 성인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우승자에는 다양한 상품과 함께 전 세계 르 꼬르동 블루 중 본인이 원하는 곳에서 요리 및 제과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르 꼬르동 블루 요리 및 제과 디플로마를 취득한 동문들이 참여할 수 있는 동문 대상 경연 대회도 개최된다. 본 요리 경연 대회의 지역 예선은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온라인 진행이라는 새로운 진행 방식 도입을 통해 최근 발생한
글로벌 디자인 플랫폼 샤플(SHAPL.com)이 삼성물산 상사 부문과 ‘모바일 액세서리 제품 기획 및 상품화를 위한 디자인 개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1일 밝혔다. 샤플은 세계 49개국 디자이너가 참여하고 있는 글로벌 디자인 플랫폼으로, 자체 개발한 디자인 사물 빅데이터 기술을 활용해 삼성물산의 모바일 액세서리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 사업에 차별화된 디자인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MOU를 통해 샤플 플랫폼에 참여한 제품 디자인 가운데 우수한 디자인은 2020년 6월부터 상시 선별돼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 전용 케이스 등 모바일 액세서리 제품으로 제조, 글로벌 시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전 세계 디자이너가 참여하
한국존슨앤드존슨은 해열진통제 ‘타이레놀’ 브랜드의 2020년 신규 광고 캠페인을 1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2020년 타이레놀 광고 캠페인에서는 장르를 불문하고 다양한 작품에서 진정성 있는 연기로 사랑 받고 있는 배우 한예리를 중심으로, 서현철(직장 상사 역) 및 최윤라(동료 역) 배우가 등장해 호흡을 맞춘다. 업무 등으로 두통 증상을 겪는 직장인으로 분한 메인 모델 한예리가, 뭘 좀 아는 내 편인 동료의 관심 속에 ‘나만의 두통약, 타이레놀’을 복용함으로써, 몸과 마음을 함께 케어 받는다는 스토리를 담았다. 이번 광고는 TV 및 온라인 플랫폼 등을 통해 6월 1일부터 온에어 된다. 이와 함께, 타이레놀 패밀리 각 제품의 특장점
수입맥주 ‘4캔 만원’으로대표되는 국내 가정용 맥주 시장이 변화하고 있다. 지난해 일본맥주 불매운동을 기점으로 수입맥주의 시장점유율이 크게 감소한 반면, 국산맥주의 시장 점유율은 큰 폭으로 상승했다. 지난 27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올해 5월 기준 편의점 세븐일레븐의 국산맥주 매출 비중은 52.3%로 수입맥주(47.7%) 매출 비중을 넘어섰다. 국산맥주 성장의 일등공신은 수제맥주로꼽힌다. 올해 1월부터 주류 과세체계가 종량세로 개편되면서그간 진행할 수 없었던 ‘4캔 만원’과 같은 마케팅이 가능해져판매량이 크게 늘었다. 편의점 CU는 올해 1월부터 5월까지 국산 수제맥주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355%나 증가했다고 밝
아베 신조(安倍晋三) 일본 총리가 이끄는 내각의 지지율이 각종 여론조사에서 급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1일 교도통신에 따르면 교도통신이 지난달 29∼31일 일본 유권자들을 상대로 실시한 긴급 여론조사에서 아베 내각을 지지한다는 응답은 39.4%에 그쳤다. 이는 지난달 8~10일 조사 대비 2.3%포인트 하락한 것이다. 교도통신이 실시한 여론조사에서 아베 내각 지지율이 40% 밑으로 떨어진 것은 '가케(加計)학원' 문제 등으로 아베 정권에 대한 비판이 강해진 지난 2018년 5월(38.9%) 이래 처음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대책과 코로나19 긴급사태 중 내기 마작을 했다가 사직한 구로카와 히로무(黑川弘務) 전 도쿄고
본투글로벌센터는 인공지능(AI) 재테크 솔루션 개발 기업 블루바이저의 미국 법인 엔트러스트 앵글스(Entrust Angles)가 5월 말 미국 캘리포니아에 있는 페퍼다인대학교(Pepperdine University)가 주관하는 2020 모스트 펀더블 컴퍼니 리스트(Most Fundable Companies List) 대회에서 쿼터 파이널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이에 따라 블루바이저는 세미 파이널과 파이널 진출권을 두고 미국 현지 유망 스타트업들과 경쟁을 펼치게 된다. 블루바이저는 2019년 실리콘밸리에 미국 법인을 설립, 글로벌 시장 진출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페퍼다인대학교는 매년 스타트업 대회를 열고 모스트 펀더블 컴퍼니 리스트를 발표하고 있다. 미
CJ올리브네트웍스(대표차인혁)가 운영하는 CJ기프트카드가 ‘2020 A 디자인 어워드(A’ Design Award & Competition 2020)’ 선물용품 디자인 부문에서 아이언상을 수상했다고 1일 CJ올리브네트웍스가 밝혔다. A디자인 어워드는 2010년부터 매년 이탈리아에서 진행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디자인 시상식으로 패션, 제품, 그래픽, 건축, 인테리어 등 약 100개의 산업 영역에서 ▲창의성 ▲혁신성 ▲디자인 3요소가 뛰어난 제품을 선정한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브랜드 디자인 기업 디자인티스트와 협업하여 총 9가지의 창의적인 메시지를 담은 CJ기프트카드를 2018년에 선보였다. 가장 인기가 높은 ‘수고했어 오늘도’를 비롯해 ‘오
요리연구가이자 방송인 백종원이 롯데제과 오트밀 브랜드 퀘이커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백종원은 각종 예능과 요리 프로그램 등에 출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음식 관련 정보에 대한 신뢰도가 가장 높은 방송인으로, 음식 분야 최고의 인플루언서다 롯데제과는 최근 퀘이커의 가파른 상승세에 불을 지피기 위해 현재 식품 시장에서 가장 영향력이 큰 백종원을 모델로 발탁했다. 퀘이커는 2018년 출시 이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꾸준히 인지도를 쌓고 있다. 퀘이커는 최근 주 판매 루트를 온라인으로 변경하며 1~5월 온라인에서만 전년비 400% 신장한 약 15억원을 판매했다. 또한 퀘이커 전체 매출은 전년대비200% 이상 신장한 약 40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