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리빙 브랜드 넵스홈(NEFS HOME)이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립몬스터(SLEEP MONSTER)’를 새롭게 론칭하고 신제품 롤팩 매트리스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롤팩 매트리스는 기존 스프링 매트리스와 달리 고밀도 메모리폼 소재의 매트리스로 압축 포장 및 일반 택배를 통해 빠르고 간편한 배송은 물론, 혼자서도 쉽게 설치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넵스홈의 ‘슬립몬스터’ 롤팩 매트리스는 온도 둔감형 폼으로 외부 날씨와 상관없이 사계절 내내 쾌적한 온도감을 유지한다. 또한 26.6kg(퀸 사이즈 기준)의 고밀도 메모리폼이 사용자의 체형에 맞춰 소프트하면서도 탄탄하게 받쳐줘 편안한 수면을 돕고 쉽게 꺼지지 않는다. 슬립몬스터
금융소비자연맹은 2020년 좋은 카드사를 산정한 결과 1위 삼성카드, 2위는 신한카드, 3위는 KB국민카드로 집계됐다고 4일 밝혔다. 7개 카드사 중 7위는 롯데카드였다. 이는 전년 순위를 유지했으며, 나머지 카드사 순위도 전년도와 동일했다. 금소연은 이번 평가가 안정성(40%), 건전성(20%), 수익성(10%), 소비자성(30%) 등 4대 부문 12개 항목으로 평가해 산정했다고 밝혔다. 겸영카드사의 회원사인 BC카드는 제외한 수치다. 금소연에 따르면 삼성카드는 안정성에서 1위, 수익성에서 2위, 소비자성에서 3위를 기록하며 각 평가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종합순위 1위에 선정됐다. 신한카드는 수익성에서 1위, 소비자성에서 2위를 하며
사)한국희귀∙난치성질환연합회와 대한의학유전학회에서 희귀난치성질환 환자 및 가족을 대상으로 한 자체 설문조사에 따르면, 유전성 질환으로 인한 어려움의 이유로 ▲해당 희귀난치성질환에 대한 정보 및 이해가 부족해서(70.7%) ▲치료 방법 및 기술에 대해 충분히 이해하기 어려워서(65.7%) ▲환자∙가족 간 심리적 지지 및 대화가 부족해서(62.9%) ▲유전자 검사 결과에 대한 충분한 해석과 설명이 부족해서(59.3%) 순으로 언급됐다. 헬스케어 스타트업 휴먼스케이프는 희귀난치성질환 환자 및 가족들이 제대로 된 질환 관련 정보의 부족으로 인해 겪고 있는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하여 ‘레어노트 2.0’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올해 초
동아제약이 8월 9일까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을 기념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동아제약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0(RED Dot Design Award 2020)’에서 올해 새롭게 론칭한 미니막스 정글이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한 것을 기념해 이벤트를 열었다.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미니막스 정글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좋아요와 수상 축하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미니막스 정글 본품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12일에 인스타그램 DM을 통해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동아제약은 1984년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발매를 시작으로 어린
재고전문쇼핑몰 리씽크몰이 세계적인 미국의 메이시 백화점의 재고 상품을 판매하는 특별 기획전을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코로나19로 인한 경기침체가 지속되는 가운데, 미국 백화점에서 판매되지 못한 재고품을 한국 소비자에게 높은 할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유명 패션 명품 브랜드 총 약 27여개 브랜드가 참여, 약 260개의 제품을 판매한다. 정상가 대비 최대 7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기획전에서 판매되는 모든 패션 잡화들은 상품 진열대에 전시되거나 리턴(반품)된 재고로, 메이시 백화점에서 정식적인 유통과정을 통해 판매됐던 제품이다. 또한, 리씽크의 명품감정 전문가가 엄격하게 검수하여 가품 걱
문서환경컨설팅 기업 한국후지제록스가 급변하는 비즈니스 트렌드를 반영한 맞춤형 스마트 오피스 실현을 위해 새로운 ApeosPort(이하 아페오스포트) 시리즈의 복합기와 프린터 14종을 대거 출시했다. 새로운 아페오스포트 시리즈는 한국후지제록스가 업계 최고 수준의 오피스 솔루션 기술을 바탕으로 꾸준히 선보인 디지털 복합기 ‘아페오스포트’ 시리즈의 새로운 버전으로, 기존 시리즈를 보완해 기업의 비즈니스 확장을 위한 스마트 오피스를 제안한다. 특히 기존보다 확장된 플랫폼으로 A3와 A4 기기들의 효율적 결합을 가능하게 해 업무환경에 최적화된 제품과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한국후지제
일본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수도권과 오사카부 등 도시 지역에서 지방으로 퍼지며 맹렬히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3일 신규 환자가 900명 넘게 발생하면서 4만명을 돌파했다.재유행기에 들어선 도쿄도에서 258명, 아이치현 125명, 오사카부 81명, 후쿠오카현 77명, 가나가와현 48명, 지바현 43명, 오카나와현 37명 등 전국적으로 961명이 추가로 코로나19에 걸렸다.이날 20명이 새로 감염된 미에현은 사흘 연속 일일 최대를 경신한데 대응해 독자적으로 긴급경계 선언을 발령했다.NHK와 지지(時事) 통신 등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의 발표를 집계한 결과 이날 오후 11시55분까지 누계 환자가 4만930명에 달했다고 전
CJ제일제당이 ‘메티에’시럽을 활용한 레시피 세미나를 개최한다. CJ제일제당 ‘메티에’가 오는 19일 커피플랫폼 ‘더컵’ 미디어 센터에서 ‘메티에’시럽을 활용한 여름 음료 레시피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19일 진행될 세미나는 카페 점주 및 예비 창업자 20명을 대상으로 두 시간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메티에’는 2014년 론칭한 프리미엄 커피 소재 브랜드로, 투썸플레이스, 스타벅스, 할리스 등 글로벌한 대형 프랜차이즈 카페에 다양한 제품을 납품하며 퀄리티와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이번 세미나는 새로운 메뉴 개발이 힘든 카페 점주들을 위해 CJ제일제당 ‘메티에’의 새로운 앰버서더로 선정된
농심이 집중 호우로 피해를 입은 충청북도와 경기 일부 지역에 대한 긴급구호 활동에 나선다. 농심은 최근 수해를 입은 지역에 신라면컵 등 컵라면 2 만개와 백산수(500ml) 2 만병을 지원한다. 구호물품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와 전국푸드뱅크를 통해 피해 주민과 복구 인력 등에 제공될 예정이다. 농심 관계자는 “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집중호우가 예보되는 만큼 긴급구호 여부를 추가로 검토할 것” 이라며, “ 이번 수해로 입은 피해가 빠른 시일내에 복구되기를 희망한다” 고 말했다. 농심은 매년 수해와 산불 등 재해로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을 위해 라면과 생수 등을 지원하고 있다.
타이거 맥주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집에서 떠나는 아시아 미식여행’을 주제로 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공개된 영상은 “떠날 수 없다면 집으로 아시아를 가져오면 된다”는 멘트로 시작하며 코로나19 여파로 여름휴가 시즌에도 여행을 마음껏 떠날 수 없는 현실에 대한 공감을 한껏 끌어 올렸다. 광고를 촬영한 모델 또한 연인과의 여행 유튜브 영상인 ‘금손남친’으로 2030세대 사이에서 이름을 알린 여행 인플루언서 김보라를 선정해 눈길을 끈다. 타이거 맥주는 해외여행이 그리운 사람들을 위해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서 올 여름 아시아로 떠날 수 있는 색다른 방법을 제안한다. 영상에는 아시아 인기 여행지
신세계면세점이 코로나19로 사용하지 못한 사은카드의 유효기간을 연장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 영향으로 해외여행이 사실상 불가능해졌다. 신세계면세점은 해외여행과 더불어 면세점 이용도 제한된 상황을 고려해 사은카드의 유효기간을 내년 12월까지로 연장해 소비자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한다. 사은카드는 신세계면세점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되는 카드로 유효 기간은 1년인 실물카드다. 이번 유효기간 연장 대상카드는 유효기간이 2020년 1월 1일 이후인 실물 사은카드와 전자식 스마트선불(사은)이다.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자동으로 연장되며, 결제 시 즉시 사용이 가능하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코로나
국내 리퍼브 전문업체인 올랜드아울렛은 예비 신혼부부에게 총 5000만원 상당의 혼수품을 지원하는 “힘내라! 예비 신혼부부! 혼수지원 이벤트’ 행사를 8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힘내라! 예비 신혼부부! 혼수지원 이벤트’는 총 5000만원 상당의 혼수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침대, TV, 쇼파, 식탁, 냉장고, 세탁기 등 국내외 유명 가전제품과 가구 등이 마련돼 있다. 대한민국 예비신혼부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달 31일까지 응모를 받으며 전문 심사위원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39커플에게 행복을 전할 예정이다. 당첨자뿐 아니라 참가자 일부에게 소정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이벤트에 응모한 참가자는 9월 30일까지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전 연령 고객층을 대상으로 ‘아무영상 공모전’을 진행한다. 피자알볼로가 진행하는 아무영상 공모전은 타이틀에 맞게, 브랜드를 재밌게 알릴 수 있는 참신한 아이디어가 담긴 영상이라면 완성도에 관계 없이 어떠한 영상이라도 공모할 수 있는 고객참여형 이벤트다. 영상은 최근 송출된 TVCF에 나온 멘트인 ‘수제로 제대로 알볼로’ 또는 ‘이것이 피자, 알볼로’로, 둘 중 하나의 주제를 택해 자유롭게 제작한 후 이메일 또는 본인의 SNS 계정에 #알볼로아무영상 해시태그와 함께 등록하면 출품이 완료된다. 공모 기간은 오는 28일까지로, 수상자는 9월 7일 피자알볼로 홈페이지와 SNS,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