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도쿄 237명, 오사카 72명, 아이치현 53명 등 일본에서 681명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신규 감염자가 발생했다고 NHK 방송이 보도했다. 또 사이타마현에서 1명의 추가 사망자가 나왔다.이에 따라 총 감염자 수는 2만7188명으로 증가했다. 사망자도 총 1002명이 됐다.각 지자체 별 코로나19 감염자 수(괄호 안은 신규 감염자 수)는 ▲ 도쿄도 9816명(237) ▲ 오사카 2541명(72) ▲ 가나가와현 2037명(30) ▲ 사이타마현 1827명(47) ▲ 홋카이도 1361명(10) ▲ 치바현 1324명(15) ▲ 후쿠오카현 1113명(53) ▲ 효고현 853명(12) ▲ 아이치현 717명(53) ▲ 교토 586명(20) ▲ 이시카와현 306명(3) ▲ 도야마현 233명(2) ▲ 이바
뷰티&헬스케어 전문기업 셀리턴은 국제 표준 의료기기 품질 경영시스템인 ISO 13485:2016(이하 ISO 13485) 인증을 획득했다고 22일 밝혔다.ISO13485는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국제 표준 규격의 하나로 의료기기 분야 품질 경영시스템을 보유했는지를 판명하는 인증 제도다. 글로벌 시장을 무대로 의료기기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라면 필수적으로 획득해야 하는 기준으로 해당 인증을 받은 기업은 전 세계 주요 국가에 의료기기를 수출할 수 있는 적합한 요건을 갖춘 것으로 평가받는다.셀리턴은 지난 6월경 식약처로부터 의료기기 GMP 적합 인증을 획득하고 이번에는 국제 표준 인증까지 획득함에 따라, 의료기기 품질관리 역량에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가 코로나로 인해 새롭게 변화한 여행 트렌드에 맞춰 부산관광공사와 함께 '부산 5대 트레킹 썸머 챌린지' 이벤트를 7월 22일부터 8월 23일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부산 5대 트레킹 썸머 챌린지’ 코스는 영도 절영해안산책로, 송정 갈맷길, 황령산, 장산, 금정산으로 부산의 산과 바다를 품은 대표 힐링 트레킹 코스이다. 코스 주변에는 부산의 야경 명소, 감성 카페, 영화 촬영지, 주요 관광지 등과 연계돼 있어 트레킹 이후 관광을 함께 즐길 수 있다 트렉스타는 아웃도어 인구의 증가에 따라 바캉스 시즌 여행인구가 집중되는 부산에서 ‘부산 5대 트레킹’ 코스를 개발한 부산관관공사와 함께 여름 이벤트를
인테이크가 푸드테크 기반 대체육 제품인 '이노센트 베지볼'의 출시 소식을 22일 알렸다. 이노센트는 인테이크가 출시한 토종 대체육 브랜드다. 이노센트의 첫 제품인 ‘이노센트 베지볼’은 풍미, 질감, 육즙 등을 미트볼과 유사하게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는 특허 등록한 압축성형 기술을 적용해 병아리콩과 완두로 단백질 섬유조직을 발생시켰기 때문이라고 인테이크 측은 설명했다. 인테이크 한녹엽 대표는 “이노센트 베지볼은 9가지 채소로 구성돼 비건과 더불어 일반인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국내에도 식물성 대체육 제품들이 있지만, 해외에서 양산되는 제품에 비해 기술 수준이 아직 부족한 상황”이라며 "인테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신메뉴 ‘팔자피자’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은 신메뉴를 알림과 함께, 고마웠던 분들에게 피자를 선물해 마음을 전달하자는 의미에서 기획됐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8월 15일까지 진행되며, 피자알볼로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마케팅 수신 동의 후 팔자피자를 주문한 고객들 모두 참여 가능하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팔자피자 라지 사이즈 10판이 증정된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신메뉴 이름처럼 ‘팔자피자’는 의미를 담아 해당 메뉴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의 흥미를 유발함과 동시에 메뉴를 알리는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의
고려은단이 DHA 함량이 증가된 새로운 오메가3 제품, ‘고려은단 퓨어 알티지 DHA 오메가3’를 출시했다.신제품 고려은단 퓨어 알티지 DHA 오메가3는 기존 자사 오메가3 제품 대비 DHA 함량이 증가되어 혈행 및 혈중 중성지질 개선, 눈 건강 개선과 함께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DHA 함량을 높여 DHA와 EPA가 5:1 비율로 배합된 것이 특징으로, DHA 750mg, EPA 150mg 총 900mg가 들어있다. 특히 DHA와 EPA 선별 추출 기술과 오염물질을 최소화하는 기술, 총 2종의 특허기술로 추출한 깨끗하고 DHA 함량 높은 오메가3 원료를 사용했다.고려은단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고려은단 퓨어 알티지 DHA 오메가3’ 기존 자사 오메가
잠금화면 플랫폼 '캐시슬라이드'가 22일부터 라이브 방송 '돈주라쇼'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오늘 저녁 8시 30분부터 캐시슬라이드 앱을 통해 '돈 주는 라이브 쇼핑' 라이브 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돈주라쇼'는 '돈 주는 라이브 쇼핑'의 약자로 시청하기만 해도 실시간으로 캐시가 적립되는 라이브 방송이다. 방송 알림을 설정하거나 방송을 시청하는 시간에 따라 캐시슬라이드 캐시가 자동으로 적립된다. 또한 첫 방송 기념 이벤트로 라이브 방송을 끝까지 시청한 모든 이용자에게 100캐시를,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1,000캐시를 적립해준다. 곽근봉 엔비티 최고제품책임자(CPO)는 "2,500만 캐시슬라이드 사용자에게 신선한 재미와 가성비 좋은
마크 에스퍼 미국 국방장관은 21일(현지시간) 주한미군 철수를 명령한 적이 없다고 밝혔다. 다만 국방전략에 따라 전 세계 미군의 최적화 배치를 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에스퍼 장관은 이날 영국 싱크탱크 국제전략문제연구소(IISS) 주최로 열린 특별 화상 프레젠테이션에서 주한미군 감축설에 관해 "나는 한반도에서 군 철수를 명령한 적이 없다"고 말했다.그는 "다만 나는 취임 당시 국가국방전략(NDS)을 이행하겠다는 점을 명확히 했다"며 모든 지역의 작전사령부가 임무 수행을 위한 최적화 배치가 돼 있는지 살펴보는 것이 그 일부라고 설명했다.에스퍼 장관은 "따라서 우리는 군을 최적화하기 위해 모든 지역에 두고 있는 모든 사령부에서
성큼 다가온 여름철 무더위에 옷차림이 가벼워지면서, 다리털제모나 겨드랑이털제모로 골머리를 앓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관리가 되지 않는 다리, 겨드랑이 등의 바디 털이나 얼굴의 털은 자신감을 떨어뜨리는 원인이 되어 많은 여성들이 제모를 하고 있고, 최근에는 남성도 제모를 많이 하는 추세다.이 때문에 주기적으로 왁싱이나 족집게, 면도기, 제모크림, 제모패치 등을 활용해 셀프제모를 하는 이들도 많다. 하지만 셀프제모는 즉각적인 제모 효과를 볼 수 있는 반면, 제모부작용으로 지속적인 모낭 자극으로 인한 모낭염, 여드름 등이 발생할 우려가 높다.특히 얼굴제모 후 지속적인 여드름 트러블을 호소하는 이들이 적지 않다. 이러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층에 위치한 로비라운지는 바닷속 검은 다이아몬드라고 불리는 캐비아를 활용한 브런치를 호텔 최초로 오는 25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약 10년 이상 자란 철갑상어에서 얻은 알마스 오세트라 캐비아를 브런치 전 메뉴에 활용했다. 캐비아와 함께 세계 3대 진미인 트러플과 푸아그라도 이용해 탁 트인 높은 천장을 자랑하는 로비라운지에서 주말의 여유로운 호사를 누릴 수 있다. 이번 브런치에는 웰컴드링크로 제공되는 사과 라임 콤부차를 시작으로 캐비아를 프렌치 스타일로 재해석한 코스 메뉴로 구성했다. 캐비아를 올린 트러플 슈와 푸아그라 무스, 트러플 고구마 벨루테, 랍스터와 스테이크, 금박이
아디다스코리아가 청소년 축구 유망주 2명에게 장학금 및 후원물품을 전달했다.올해는 코로나19에 대한 우려가 있어 장학금 수여식은 진행되지 않았지만 아디다스코리아는 마이드림FC의 축구 장학생으로 선발된 심주원, 이지희 학생에게 소정의 장학금과 스포츠 용품을 전했으며 아디다스코리아의 후원을 받고 있는 국가대표 골키퍼 조현우 선수의 친필 사인과 격려 메시지를 전달해 훈훈함을 더했다. 심주원(16·남) 학생은 시흥서해고등학교에 재학 중으로, 경기도 축구협회에서 최우수선수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미래 축구지도사를 꿈꾸고 있다. 이지희(11·여) 학생은 태안군 유소년FC 소속으로, 지난 SBS 영재발굴단에 소개되며 여자축구대표
소자본창업·술집창업 브랜드 '꼬치의 품격'이 17호 가맹점 오픈 사실을 공지해 주목받고 있다. 특히 지난 1월 본격적인 가맹 사업을 시작한 이래 6개월만에 17호점을 오픈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꼬치의 품격에 따르면 각 가맹점이 오픈 직후 연일 만석 행진을 보이고 있다. 최근오픈한 향남2지구점의 경우 오픈 첫 날부터 170만 원의매출을 기록했다는 설명이다. 꼬치의 품격 1호점의 경우 오픈첫 날 매출 100만 원을 돌파하며 흥행을 예고한 바 있다. 이러한 매출 달성 비결로 배달, 홀, 테이크 아웃의 3중 수익 구조를 꼽을 수 있다. 방문고객 뿐 아니라 각 가정 내 고객까지 모두 수요층으로 흡수하여 비약적인 매출 상승을 이뤄냈다는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여름 시즌을 맞아 닭 특수부위 신메뉴 ‘레드닭발튀김’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레드닭발튀김’은 지난해 출시된 ‘닭껍질튀김’으로 문을 연 ‘KFC 닭 특수부위’ 시리즈의 4번째 신제품이다. 바삭하게 튀긴 닭발에 화끈한 불맛을 입힌 매콤한 양념을 더해 강한 중독성과 ‘이열치열’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여름 시즌 동안에만 한정으로 선보인다. KFC는 최근 정규 메뉴로 출시된 닭껍질튀김과 함께 이번 여름 시즌, 맥주와 함께 즐기기 좋은 인기 사이드 메뉴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동시에 KFC는 오는 27일까지 인기 버거와 치킨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다양한 할인 행사도 진행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