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체육지도자연맹 우중건 부이사장과 (주)더블유피에스·주아이코리아는 지난 1일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용인대학교에 지솔 항균스프레이를 기부하였다. 항균·항바이러스 물질인 지솔은 (주)지피엔이에서 개발한 특허물질로 미FDA에 등록되어 있다.(사)한국체육지도자연맹 우중건 부이사장은 선수들이 바이러스에 안전한 환경에서 훈련을 할 수 있도록 용인대학교를 시작으로 체육계의 발전을 위해 지솔®스프레이의 기부릴레이를 시작하려고 한다.
일본에서 2일 하루 동안 194명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나왔다. 두 달만에 가장 많았다.2일 NHK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의 발표를 집계한 바에 따르면 전날 하루 동안 신규 확진자는 도쿄(東京)도에서 107명, 사이타마(埼玉)현에서 19명, 지바(千葉)현과 가나가와(神奈川)현에서 각각 11명 등 총 194명이 확인됐다.NHK의 정리에 따르면 이날 하루 확진자는 지난 5월 3일 203명 이후 가장 많았다.이로써 누적 확진자 수는 1만 9802명이 됐다.같은 날 홋카이도(北海道)에서 1명의 사망자가 확인되면서 코로나19 누적 사망자는 990명으로 늘었다.특히 수도 도쿄도의 신규 확진자는 107명으로 지난 5월 2일 이
임신, 육아 전문기업 아이앤나는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 되는 가운데 언택트(비대면) 기반 서비스로 높은 성장세를 보이며 유망 스타트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전국의 산후조리원은 산모의 가족과 친인척들의 방문을 제한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아이앤나의 언택트 서비스인 아이보리앱은 아기를 보고싶어도 보지 못하는 가족들에게 실시간 아기영상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서, 산모와 가족들의 이용이 급증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아이앤나는 올 8월 아이보리의 3.0버전을 출시할 계획이다. 아이보리 3.0버전은 국내 최초로 임신, 육아 대상 기업과 소비자를 연결하는 SNS기반 마케팅 컨텐츠가 추가된다. 이는 실제
롯데중앙연구소는 올해 국제비교숙련도평가(FAPAS, Food Analysis Performance Assessment Scheme)에 참여하여 마그네슘, 칼슘, 칼륨, 콜레스테롤, 당류, 회분 등 총 8종의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특히, 당류와 회분은 2~3일이 소요되는 기존 방법을 자체 개발한 1-day 신속분석법을 활용하여 결과를 검증함으로써 신속분석법의 정확성과 신뢰성을 모두 확보했다고 3일 밝혔다. FAPAS(Food Analysis Performance Assessment Scheme)는 영국 환경식품농림부 산하 식품환경연구청에서 주관하는 국제 비교 숙련도 프로그램으로 잔류 농약, 중금속 및 식품첨가물 등 14개분야의 숙련도를 평가하는 프로그램이며, 세계 각국의 정부기관, 대학
미국에서 1일(현지시간)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5만2천명 넘게 나와 하루 최대치를 기록했다고 AFP 통신이 2일 보도했다.미 존스홉킨스대에 따르면 1일 오후를 기준으로 미국 내 일일 신규 확진자는 5만2천898명으로 집계됐다. 미국에서 코로나19 신규확진자가 하루 5만명을 넘은 것은 처음이다,이에 따라 누적 확진자 수는 268만2천270명이고 사망자는 이날 하루 706명이 증가해 12만8천28명으로 집계됐다.텍사스 보건당국은 이날 지난 24시간 동안 확진자 7915명이 추가됐다고 보고했다. 1일 에는 신규 감염자가 무려 8076명 나왔다. 텍사스의 코로나19 누적 감염자는 16만8000명이며 적어도 2481명이 사망했다고 CNBC는 전했다. 텍사스 인구는
복권수탁사업자 ㈜동행복권은 연금복권720+ 6회차 1, 2등 동시 당첨자가 나타났다고 3일 밝혔다. 6회 당첨자는 경북 포항에 위치한 복권판매점에서 연금복권720+를 처음 구입하고 1, 2등에 당첨됐다. 이번 당첨자는 잔돈 5천원이 있어 연금복권 5장을 구입했고, 복권 산 것을 까맣게 잊고 있다가 휴무일에 세차를 하던 중 차에서 복권을 발견해 맞춰보았는데 당첨이 됐다고 한다. 6회 당첨자는 ”쉬는 날에 친구와 타로점을 보러 갔다. 타로점 사장님이 눈썹 문신을 하면 돈복이 들어온다고 권했고 평상시에도 흐릿한 인상 때문에 생각해보던 일이라 눈썹문신을 했다. 이후 복권을 구입했는데 당첨돼 신기하다“고 말했다. 향후 계획은 아직 깊이
금융당국이 1만여개의 펀드를 전수조사한다. 최근 잇따른 환매 중단에 문제가 커지고 있는 사모업계와 P2P업계를 들여다보겠다는 것이다. 2일 금융위원회와 금융감독원은 금융소비자 피해 집중분야 전면점검을 위한 합동회의를 열어 사모펀드에 대해 전면점검을 실사한다고 밝혔다. 사모펀드 전수조사는 전체 사모펀드 1만304개에 대한 판매사 등의 자체 전수점검과 전체 사모운용사 233개에 대한 금융당국의 현장검사 ‘투트랙’으로 진행된다. 자체 점검은 이달부터 두달간 판매사 주도로 운용사와 수탁사, 사무관리회사 등 4개사의 자료를 상호 대조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서로 다른 운용 내역을 소개한 옵티머스자산운용
여기어때가 올 여름 가수 폴킴, 볼빨간사춘기 안지영과 함께 ‘힐링 여행’을 노래한다. 새로운 여행 트렌드로 떠오른 한적한 국내여행을 추천하며, 취향대로 떠나는 회복의 시간을 제공한다는 목표다. 여기어때는 3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올해 여름 캠페인 영상 2편을 1차 공개한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동해 논골담길, 고성 대진항, 정선 고한읍 등 평온한 국내 힐링 여행지에서 촬영했다. 화려한 해외여행이 아닌 자신의 취향에 맞춰 가볍게 떠나는 ‘힐링 여행’이 핵심 테마다. 아름다운 영상과 ‘고막 여친’, ‘고막 남친’의 목소리로 힐링의 에너지를 전하고자 했다. 안지영과 폴킴은 어쿠스틱 기타 반주에 맞춘 목소리로 영상의 매력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더운 여름철 늘어난 모공 관리에 효과적인 ‘불가리안 로즈 포어 타이트닝 마스크(이하 모공탄력팩)’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모공탄력팩’은 높아진 기온으로 넓어진 모공과 과다 분비된 피지 및 각질을 3중으로 케어 해주는 제품이다. 숯 추출물과 과일산 성분이 함유되어 모공문제의 원인인 피지와 각질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또한 모공 수렴 및 탄력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과다 유분과 피지로 넓어진 동굴모공부터 탄력 저하로 쳐진 세로모공까지 동시에 케어 가능하다. 아이소이는 모공탄력팩 출시를 기념해 구매 시 동일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선보인다. 해당 이벤트
스테인리스 씽크볼 전문 제조업체 ㈜백조씽크가 ‘2020 코리아빌드(KOREA BUILD 2020)’에 참가해 다양한 소비자 취향에 맞춘 ‘컬러풀 키친’ 부스를 선보인다. 이번 전시에서는 국내 최고 프리미엄 씽크볼부터, 시니어 케어 씽크볼까지 올 상반기 출시된 다채로운 신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백조씽크는 5일까지 서울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2020코리아빌드’에 참가해 컬러풀 키친을 테마로 한 전시부스를 열고, 프리미엄 씽크볼부터 기능성 씽크볼, 수입 씽크볼 등 올 상반기 론칭한 다양한 신제품을 소개한다.대표제품으로 국내 최고 프리미엄 제품인 ‘깜:뽀르테(CalmForte) 830’은 세련된 사각 디자인에 스크래치, 물 얼룩, 소음의 문
메디컬 더마 컴퍼니 ㈜씨엠에스랩이 대전보건대학교와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양 기관의 협력을 통해 국민 보건 증진을 위한 미래 인재를 양성하고 고도 기술 발전을 도모할 방침이다. 이번 산학협력 협약을 통해 씨엠에스랩은 높은 전문성을 보유한 대전보건대학교 뷰티미용학과 학생들의 의견을 제품 개발에 참고할 계획이다. 제품 출시 전 품평을 통해 소비자이자 미래 관련 직종 종사자의 의견을 사전 청취하고 제품의 전문성을 강화해 나간다. 또한 씨엠에스랩 내부 인사를 산학협력위원으로 위촉해 양질의 뷰티 산업 인재 교육 과정 개발에 힘쓰는 한편, 양 기관이 개최하는 세미나, 연구발표회 및 전문가 초청 강연 등에
㈜스마트에프앤디의 프리미엄 유치원복 브랜드 리틀스마트가 새로운 브랜드 전속 모델 ‘윌리엄, 벤틀리’의 첫 화보를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윌벤져스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윌리엄, 벤틀리’ 형제는 지상파 방송프로그램에서 일상을 공개하며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윌리엄, 벤틀리’ 형제의 7월 화보는 작은 아이를 위한 큰 생각이라는 ‘little is BIG’을 메인 콘셉트로 여름 캠핑을 떠난 아이들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가득 담아냈다. 리틀스마트 관계자는 “새로운 브랜드 모델과 함께 선보이는 이번 화보를 통해 아이들의 활동성을 고려한 한층 업그레이드된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엘리닉(L.linic)’이 여름을 맞이해 엘리닉 구매 시 피부 관리에 유용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7월 ‘썸머 뷰티 케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한 달간 엘리닉 브랜드몰과 엘리닉 공식 판매채널에서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및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썬케어 랜덤 선물 박스가 증정될 예정이다. 엘리닉 브랜드 관계자는 “7월은 점점 덥고 습해지는 날씨에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가 쉽게 민감해질 수 있다.”라며 “올해 여름은 극심한 무더위가 예상되어 더욱 세심한 피부 관리가 중요한 만큼 사용자의 안전성을 꼼꼼하게 고려한 엘리닉과 함께 건강한 피부관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