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4월 마스크팩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메디힐, 2위 AHC, 3위 닥터자르트 순으로 분석되었다. 마스크팩은 얼굴 모양에 맞추어 제작된 시트를 이용하여 피부에 다양한 영양분과 수분 등을 공급할 수 있는 화장품 종류이다. 마스크팩은 기능에 따라 수분 공급, 미백, 노화방지, 리프팅, 진정 등의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마스크팩은 수분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 축축하게 젖은 형태로 밀봉되어 판매되며, 세안 후 10~20분동안 얼굴에 붙여 영양분과 수분을 흡수한 뒤에 떼내는 방식이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마스크팩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
2020년 4월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하이트진로, 2위 롯데칠성, 3위 네이처셀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음료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3월 28일부터 4월 29일까지의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9,996,034개를 분석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
일본 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대응해 전국에 확대한 긴급사태 선언의 연장을 추진하는 가운데 29일 들어 도쿄도 47명, 홋카이도 38명을 비롯해 전국 각지에서 100명 이상이 새로 코로나19에 걸리고 사망자도 430명으로 늘어났다. NHK와 지지(時事) 통신 등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의 발표를 집계한 결과 이날 오후 6시까지 전국 각지에서 107명이 코로나19에 신규 감염해 누계 환자가 1만4714명에 달했다고 전했다. 확진자가 가장 많은 도쿄도의 추가 확진자는 이틀째 100명을 크게 하회했다가 전날 112명으로 증가, 우려를 불렀으나 이날 47명으로 재차 떨어졌다. 도쿄에서 일일 신규 환자는 지난 17일
세계 보건기구(WHO)는 29일(현지시간) 코로나19의 전세계 확진환자 수가 WHO에 보고된 것만도 3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발표했다. 이는 이날 까지 보고된 수치를 합산한 것이며 오후 11시 현재 전세계에서 302만4059명이 발생해 20만 8112명이 사망한 것으로 집계되었다. 미국의 존스 홉킨스대학 코로나 팀도 이 날 전세계 코로나19 환자는 3백17만335명으로 조사됐다고 밝혔다. 미국에 이어 스페인(23만6천899명), 이탈리아(20만3천591명), 프랑스(16만9천53명) , 영국(16만6천440명), 독일(16만943명) 순으로 집계됐다. 한편 영국 정부가 코로나19 사망자 통계를 수정 발표해 2만6천166명으로 보고하면서 미국, 이탈리아에 이어 3번째로
반려동물 안전 먹거리 브랜드 제일펫푸드가 애견 반습식 사료 ‘슈슈 슈퍼푸드 소프트&모이스트(1.2kg)’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슈슈 슈퍼푸드 소프트&모이스트는 수분 함량을 높여 말랑말랑하고 촉촉한 입자로 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7mm의 부드러운 알갱이로 치아가 약한 어린 강아지부터 소화가 불편한 노령견, 건식 사료를 잘 먹지 않는 입맛이 까다로운 반려견이 섭취하기 좋다. 수분 함량(25% 이하)이 높아 평소 음수량이 부족한 강아지에게 충분한 일일 수분 섭취량을 제공한다. 또한 반려견에 유익한 17가지 슈퍼푸드를 함유해 강아지 건강까지 고려했다. 토마토, 당근, 블루베리, 호박, 브로콜리 등 강아지 건강에 좋은 17가지
정밀 진단 전문기업 엔젠바이오가 소비자 직접의뢰 검사 서비스에 대해 ‘ISO/IEC 17025(시험·교정기관의 적격성에 대한 요구사항)’에 따른 국제공인시험기관 인정을 획득했다고 30일 밝혔다. 엔젠바이오는 국가기술표준원 산하 한국인정기구인 KOLAS(Korea Laboratory Accreditation Scheme)로부터 ‘법 과학 시험분야의 DNA형 검사’에 대해 1년여 간의 철저한 준비와 엄격한 현장평가를 거쳐 국제공인시험기관으로서 인정을 받게 됐다. 이로서 엔젠바이오는 국제기준에 부합하는 시험기관으로서 국제표준규격에 따른 국제공인시험성적서 제공이 가능해졌으며 국내외적으로 유전자 검사 서비스 실험 절차의 투명성과 전문성, 신뢰성을 인정받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실제 고객들의 이야기를 담은 'i♡i(아이러브아이) 캠페인 영상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새롭게 공개했다. ‘아이러브아이’ 캠페인은 이 땅의 여성들에게 응원과 위로를 전하기 위해 2016년 진행된 ‘선영아 사랑해’ 캠페인에 이어 타인의 시선과 사회적 편견에서 벗어나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사랑하는 여성들을 응원하고, 행복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3년째 진행되고 있는 아이소이의 연중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 영상의 가장 큰 특징은 실제 아이소이 고객의 사연을 바탕으로 제작됐다는 것이다. 영상에 출연한 모델 역시 각 사연의 주인공인 아이소이의 고객으로, 공개된 영상은 ‘노력형 피부미인 편’
차량에 탈부착이 가능한 촬영용 로봇팔(슈팅카)를 제조하는 ㈜밸리언텍스가 컴퍼니에이 등 2개의 투자사로부터 총 3.3억원 규모의 시드투자를 유치했다고 29일 밝혔다.금번 투자는 컴퍼니에이에서 운영하는 과학벨트 세종지구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세종대왕·세종여왕 납시오’를 통해 진행되었다.밸리언텍스에서 개발한 슈팅카는 기존의 움직이는 피사체를 촬용할 때 원시적인 방법으로 사람이 차량에 탑승해 촬영하는 방식을 탈착가능한 로봇팔로 대체해 관련된 사고를 예방하고 로봇 제어기술을 사용해 제한적인 화각을 획기적으로 개선, 영상의 질을 높여준다. 이는 로봇팔 제어 기술, 화면의 떨림을 방지하기 위한 스테빌라이징 기술과
KB국민은행 Liiv M(이하 리브엠)은 쿠팡과 제휴해 ‘iPhone SE 출시기념 Liiv M LTE 무제한 최대 3개월 무료!’ 이벤트를 오는 29일부터 5월 2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쿠팡 로켓 아이폰 SE 모델을 구입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리브엠 11GB+ 요금제에 가입과 개통을 완료한 고객에게 6/9/12월 총 3회에 걸쳐 각 2만2000 포인트씩 총 6만6000 포인트를 Liiv Mate를 통해 제공한다.포인트를 받기 위해서는 이벤트 기간 중 리브엠 모바일웹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팡 주문번호를 입력해야 하며, 각 포인트 지급기간까지 리브엠을 사용해야 한다.리브엠 11GB+ 요금제는 현재 반값 이벤트 중으로 월 기본료 4만4000원인 요금을 월 2만2000원에 1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스마트폰 해킹 피해 예방을 위한 `당신의 스마트폰은 안전한가요?’ 영상을 유튜브에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영상에서는 코로나19 사칭 스미싱, 스마트폰 해킹 등의 범죄 사례와 안전한 금융거래를 위한 스마트폰 사용법 6가지를 제시한다. ▲화면잠금화면 설정 ▲의심스러운 문자 클릭 자제 및 삭제 ▲백신 설치를 통한 실시간 스마트폰 점검 ▲개방형 와이파이 사용주의 ▲스마트폰 내 금융정보 저장 금지 ▲우리은행 이중인증 및 원터치 리모콘 서비스 등을 담았다. 또한 우리은행은 해당 영상을 시·구립 노인복지관(센터)에 제공할 예정이다. 우리은행은 작년부터 디지털 금융사기에 상대적으로 취약한 고령층
피부과학 전문 화장품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가 자외선이 강해지는 봄철을 맞아 신제품 ‘카카두 C 잡티 세럼’ 알리기에 적극 나선다. 삼양그룹의 식품, 화학 계열사인 삼양사(대표: 송자량 부사장)의 화장품 브랜드 어바웃미가 지난달 출시한 카카두 C 잡티 세럼의 SNS 광고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피부 관심이 많은 20~30대 소비자 공략을 위해 ‘주근깨 소녀 삐삐’ 캐릭터를 전면에 내세웠다. 피부 고민이 많은 주근깨 소녀 삐삐가 어바웃미 카카두 C 잡티 세럼을 이용해 잡티를 해결하고 깨끗한 피부를 되찾는 내용이다. 오프라인 소통도 강화한다. 삼양사 어바웃미는 현재 ‘레드 레시피 밀키 크림 스킨’ 컨셉으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올해로 8회를 맞이하는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캠페인을 진행한다. 29일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어린이 그림대회 접수를 시작으로 집밥을 추억하고 집밥의 행복을 더하는 의미 있는 프로그램이 연중 이어질 예정이다. 국내외 연구 결과에 따르면 가족이 함께하는 식사는 정서적으로 안정감을 주고 유대감을 강화해 삶의 만족도와 행복지수를 높인다. 또한 식사하며 나누는 대화는 아이들의 어휘력과 문제해결 능력 상승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이러한 긍정적인 영향에도 불구하고 바쁜 일상 탓에 가족 구성원이 함께하는 식사 시간이 줄고 있어 샘표는 가족이 함께하는 집밥의 소중한 가치를 함께 전달하고자
섹슈얼 헬스케어 브랜드 '텐가(TENGA)'가 올해 1분기 텐가코리아 공식 온라인몰의 셀프 플레져 아이템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밀레니얼 세대(1984~1996년생)의 구매 비중이 50.3%를 차지했다고 29일 밝혔다. 텐가코리아 공식 온라인몰의 올해 1분기 월별 밀레니얼 세대 구매 비중은 1월 50.4%, 2월 50%, 3월 50.5%를 기록해, 3개월 동안 50% 이상의 구매 비중을 유지했다. 또 연령별 구매 비중은 30대가 36.9%를 기록해 가장 높게 나타났으며, 그 다음으로는 20대 27.7%, 40대 13.5%, 50대 2.1%, 60대 0.4%로 뒤를 이었다. 텐가는 성에 대해 열린 태도를 가진 젊은층이 늘어난 것을 이 같은 고객 비중의 이유로 분석했다. 또한 올해 1분기 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