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여자 컬링팀 ‘팀킴’과 공식 뉴트리션 스폰서(Official Nutrition Sponsor) 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팀킴은 스킵 김은정을 비롯해 김영미, 김선영, 김경애, 김초희로 구성된 경북체육회 소속 여자 컬링팀으로 지난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에서 대한민국 컬링 역사상 최초로 올림픽 은메달을 획득하며 전국적인 컬링 열풍을 일으킨 바 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팀킴의 열정과 도전 정신이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이 추구하는 가치인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과 맞닿아 있어 후원 협약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이번 뉴트리션 후원 협약을 통해 2021년 6월까지 향후 1년 간 선수들의 체
KT&G장학재단이 코로나19 장기화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고교생을 지원하기 위해 ‘2020년도 중·고교 상상장학생’을 모집한다. 이번 상상장학생은 학업 지원이 필요한 중·고교생이 대상이며 중학생 100명에게 1인당 100만원, 고등학생 140명에게 1인당 300만원씩 모두 5억2천만원의 장학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여기에 코로나19로 교육 당국이 실시 중인 온라인 수업 등의 비대면 교육환경을 지원하고자 태블릿 PC 등의 학습 도구 세트도 선물할 예정이다. 지원방법은 교사가 대상 학생을 직접 인터넷으로 신청하는 방식 등으로 진행되며, 7월 6일부터 7월 24일까지 KT&G장학재단 홈페이지(https://scholarship.ktngtoge
매일유업이 신제품 바리스타룰스 민트라임라떼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바리스타룰스 민트라임라떼는 애플라임과 민트를 넣어 카페라떼의 묵직한 맛을 보완, 깔끔하고 상쾌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제조사인 매일유업은 애플민트와 라임의 상큼한 맛과 어울리는 커피를 만들기 위해 원두 선정에도 각별히 신경 썼다. 바리스타룰스 민트라임라떼는 깔끔한 산미를 자랑하는 코스타리카SHB원두와 풍부한 과일 향을 내는 에티오피아 원두를 블렌딩해 제조한 제품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한여름 뙤약볕에서 마시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처럼, 깔끔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카페라떼 제품을 만들고자 했다. 미국 샌프란시스코를 대표하는 카페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가수 션이 개최하는 ‘2020 미라클 365 버츄얼 런’ 7월 이벤트를 공식 후원한다. ‘2020 미라클 365 버츄얼 런’은 가수 션이 주최하는 기부 마라톤 ‘미라클 365 런’의 일환으로, ‘생활 속 거리두기’로 인한 언택트(Untact) 트렌드에 맞춰 스스로 원하는 시간과 장소를 정해 달리기를 완주하는 가상 러닝 행사다. 또한 총 3,650만원 규모의 목표 모금액 전액을 푸르메재단에서 치료받는 장애어린이들의 재활치료비로 지원하는 뜻깊은 행사이기도 하다. 이번 행사의 참가 인원은 1,000명이며, 참가비는 36,500원으로, 오는 13일까지 ‘미라클 365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선착순으로 참
코로나19 여파로 모든 산업계가 힘든 시절을 보내고 있는 가운데 반사이익을 누리는 농심·오뚜기·삼양 등 라면업계가 격려금과 배당금은 넉넉히주면서기부금엔 인색해 눈살을 찌푸리게 하고 있다.6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을 분석한 결과 배당금도 역시 통 크게 썼다. 물론 이익 부분에 대한 주주환원정책에는 공감하지만 문제는 대부분의 배당금이 오너 또는 오너 일가 주머니에 들어가고 있다는 것이다. 겉으로는 주주환원정책이지만 실질적으로는 오너친화정책이 아닌지 의혹이 드는 대목이다.게다가 사회공헌 척도로 읽혀지는 기부금 내역에서는 형편이 없다. 라면업계 빅3가 한결같은 모습을 보였다. 올해 1분기 실적을 보면 라면 3
㈜네오팜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피부 트러블이 고민인 10대를 위한 ‘멜로무드(mellomood)’ 라인을 런칭한다고 6일 밝혔다. ‘멜로무드’는 신체 변화와 더불어 왕성한 피지 분비, 학업 스트레스, 메이크업 등으로 피부가 민감해진 청소년을 위해 네오팜의 독자 개발 세라마이드와 기술력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규 라인 런칭으로 아토팜은 베이비(0~3세)부터 키즈(4~10세), 임산부에서부터 청소년(11~19세)까지 고객 층을 확대해나가 민감피부 솔루션 브랜드로서 전문성을 한층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첫 선을 보이는 ‘멜로무드 모이스처 밸런싱 플루이드’는 과도하게 분비된 피지는 잡아주고 피부 속
프랑스 감성 니치 퍼퓸 브랜드 '딥티크(diptyque)'가 일상과 여행, 언제 어디서든 딥티크의 향기를 즐기고 영감을 받을 수 있는 아이템인 ‘트래블 퍼퓸 오 드 뚜왈렛’을 6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딥티크에게 있어 향수는 예술이고 예술은 곧 여행이다. 또한, 전 세계의 여러 도시, 특별한 장소와 그 당시의 분위기에서 영감을 받아 향을 탄생시켜온 브랜드의 오랜 감성과 철학이 이번 신제품 ‘트래브 퍼퓸 오 드 뚜왈렛’으로 이어졌다. 향기가 필요한 순간을 항상 함께 할 수 있도록 휴대 가능한 사이즈로 출시되며, 딥티크의 베스트 셀러인 '도 손, 오 로즈, 오 데 썽, 필로시코스' 총 4종류의 오 드 뚜왈렛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지난 6월 24일 여의도 63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55회 발명의 날 기념식이 성료 소식을 알렸다. 발명의 날 기념식은 특허청이 주최하고, 한국발명진흥회가 주관하는 범국가적인 행사다. 한국발명진흥회는 제55회 발명의 날을 기념해 관련 정보를 담은 인포그래픽을 6일 공개했다. 제55회 발명의 날 기념식에서는 산업훈장, 산업포장, 대통령표창 등 총 79점에 대한 시상이 이뤄졌다. 이날 수상한 79인의 전체 공적 연수를 모두 합치면, 1618년 10개월에 이른다. 지금으로부터 1618년의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면 고구려 광개토대왕의 재위 시기가 등장한다. 79인 중에서도 공적 연수가 가장 오래된 사람은 49년 8개월에 달한다. 수상자 전체 연령 평
캐롯손해보험이 현대차그룹과의 업무 협약을 통해 현대자동차 및 기아자동차 브랜드에 이어 제네시스 브랜드까지 커넥티드 카 데이터 연동 범위를 확장한다고 6일 밝혔다. 현대차그룹의 커넥티드 카 서비스는 ‘디벨로퍼스’ 플랫폼을 통해 운영되며, 이는 현대차의 블루링크, 기아차의 유보(UVO) 그리고 제네시스의 커넥티드 서비스를 이용하는 차량으로부터 수집한 운행 및 제원 정보, 주행거리, 운전습관 등의 데이터를 API(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 형식으로 가공해 개인 및 법인 사업자에게 제공하는 데이터 오픈 플랫폼 기반으로 설계되어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현대차그룹의 커넥티드 카 시스템이 장착된 모든 차량은 캐롯손
가상 자산 거래소 MCS(마이코인스토리)가 세계 최대 암호화폐 정보 사이트 크립토위저(Cryptowisser), 크런치베이스(Crunchbase), 크립토슬레이트(Cryptoslate)에 이름을 올렸다고 6일 밝혔다.크립토위저(Cryptowisser)는 500개 이상의 가상자산 거래소, 150개 이상의 지갑 및 1,500개 이상의 가상자산을 비교하는 세계 최대의 무료 가상자산 정보 사이트이다. 현재 MCS는 이곳에서 4.74점(5점 만점)의 평점을 받으며 바이비트(4.49), 비트멕스(3.97)보다 유저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또한 개인 및 공공 회사에 대한 비즈니스 정보를 제공하는 크런치베이스(Crunchbase), 가상자산 뉴스, 가격, 회사, 제품 및 사람들을 위한 디렉토리를 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가 한국 론칭 10주년을 맞아 7월 한 달 동안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7월 한 달 내내 세노비스 공식몰을 포함한 온라인몰, 백화점과 올리브 영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에서 폭넓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0일마다 할인 제품이 달라지는 위클리 스페셜 프로모션은 더욱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세노비스 공식몰에 신규 회원으로 가입할 시 추가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멀티비타민미네랄 구미 미니 샘플 10만개를 선착순 증정한다. 함께 진행되는 ‘Design my health’ 캠페인에서는 스스로 목표를 계획하고 선택해 만족스러운 일상을 이끌어 나가는 현대인을 지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30층 스카이 라운지에서는 매주 월요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탈리안 풍미가 살아있는 정통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피아토 우니코(Piatto Unico)’ 프로모션을 완벽한 3코스 메뉴로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7월 6일부터 9월 28일까지 매주 월요일 점심과 저녁에 주문 가능하며, 이탈리안 와인을 포함한 약 15가지의 와인도 마리아주 할 수 있다. ‘피아토 우니코’란 이탈리아의 특색 있는 소규모 레스토랑을 의미하는 트라토리아(trattoria) 스타일의 메뉴로, 탄수화물과 단백질 등이 조화된 균형 있는 식사를 의미한다. 스카이 라운지의 피아토 우니코는 샐러드와 수프, 메인 디쉬, 커피와 디저트 및 과일까지
7월 초 밖에 되지 않았지만 낮 최고 기온이 36도를 웃돌며 뜨거운 여름을 예고하고 있다. 기상청 역시 기후분석통계를 분석한 결과, 올 여름은 평년보다 무더울 것으로 예상한 바 있다. 건물 밖으로 한걸음 내딛기만 해도 숨이 턱턱 막혀 오던 2018년 여름과 같은 무자비한 폭염을 대비해야 한다는 것이다. 최대한 실내에서 체온을 유지하고 냉방 시스템 아래 24시간 생활할 수 있다면 좋지만, 현실적으로 어려운 일. 그럴 때에는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어 불쾌지수를 낮춰주는 쿨링 효과가 가미된 냉감 의류가 오아시스 같은 존재가 될 수 있다.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압도적인 쿨링으로 무더위를 대비할 수 있는 아이스콜드 시리즈를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