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기업 깨끗한나라가 생분해 소재를 적용한 친환경 생리대 ‘자연에게 순수한면’을 출시했다. 여성에게 있어 생리대는 매달 사용해야 하는 제품이다. ‘자연에게 순수한면’은 매달 사용되는 제품인 만큼 건강과 환경 모두를 생각해 출시됐으며, 가성비보다는 브랜드의 가치와 방향성을 보고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을 겨냥한 제품이다. ‘자연에게 순수한면’은 지속가능한 환경을 위해 제품에 PLA, PBAT 성분의 생분해 방수층을 적용했다. PLA는 옥수수 전분에서 추출한 원료를 사용한 자연유래 소재이며, PBAT는 산소, 열, 빛과 효소 반응에 의해 빠르게 분해되는 대표적인 생분해 소재이다. 민감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가 더욱 안심하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4차 대유행속 수도권 4단계·비수도권 3단계 거리두기가 2주 연장된 가운데, 경험소비 중심의 신개념 여가 트렌드를 선도하는 컴퍼니합(대표 최순호)가 ‘소노호텔&리조트 운해 테라스’를 최초로 선보인다.컴퍼니합이 카카오메이커스와 선보인 8월 9일부터 일주일간 선보이는 ‘소노호텔&리조트’ 올인클루시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특전은 운해 테라스에서 하늘과 맞닿은 정상 속 밀려오는 운해와 붉게 피어나는 일출을 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자연이 주는 감동적인 아름다움을 생생하게 느끼며 힐링을 만끽할 수 있다.운영 기간은 오는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다. 퇴실일 오전 6시부
자연주의 브랜드 스킨1004가 콘텐츠 고급화 및 편의성 증진 등 D2C 전략 강화를 위해 공식몰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스킨1004는 마다가스카르에서 생산한 센텔라 라인을 메인으로 하는 뷰티 브랜드다. 특히 엄격하고 표준화된 공정과정을 거쳐 피부에 최상의 원료를 전달한다. 새로 단장한 스킨1004의 공식몰은 심플하고 모던한 브랜드 무드를 적용하고 직관적으로 인지 가능한 컬러로 집중도를 높였다. 또한 세컨 브랜드인 ‘좀비뷰티’와의 분리를 통해 스킨1004만의 아이덴티티를 확보했다. 뿐만 아니라 소비자 최적화된 환경 구현으로 편의를 대폭 높였다. 이미지와 영상 중심의 레이아웃으로 가독성을 강화하고 메뉴바를 상단에
농심켈로그가 국내 비대면 마라톤 브랜드 애니멀런과 협업하여 몸속 에너지와 탄력을 되찾고 결식 아동들에게 기부도 할 수 있는 ‘켈로그 프로틴런’을 개최한다. ‘켈로그 프로틴런’은 오는 8월 21일부터 열흘 간의 인증 기간 동안 에너지와 탄력을 충전하는 참여 미션 중 하나를 달성하는 비대면 레이스다.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 속에서도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기록한 내용이나 사진을 인증하면 되기 때문에 누구든 쉽게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참가비의 일정 금액은 코로나 19로 인해 결식 위기에 처한 어린이들에게 균형 잡힌 한 끼를 제공하기 위한 기부금으로 사용된다. 참여 미션은 많은 사람들이 즐길 수 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4차 대유행속 수도권 4단계·비수도권 3단계 거리두기가 2주 연장된 가운데, 차의과학대학교 일산차병원(병원장 강중구)이 내분비 갑상선 치료의 세계적 권위자인 장윤철 교수를 영입하고 본격적인 진료를 시작했다.지난 8월2일 일산차병원 내과 병원에서 진료를 시작한 장윤철 교수는 1980년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졸업 후 미국 일리노이 주립 대학병원과 일리노이 주립대학 소속 세인트 프란시스 종합병원에서 근무했다. 1984년 미국에서 내과전문의와 1987년 내분비전문의 자격을 취득했으며, 7,000케이스 이상의 갑상선 암 진단 검사를 시행했다. 특히 일리노이 주립대학 내분비전문의로서는 유일하게 방
놀이부터 배움까지, 선생님 매칭 앱 <째깍악어>가 산업은행, 우미건설, 교보생명에 이어 콘텐츠 전문 투자사 ‘유니온투자파트너스’로부터 10억을 추가 확보했다. 이로써 째깍악어는 라운드 시작 2개월 만에 총 70억 원 규모의 시리즈A 브릿지 투자를 마무리했다. 째깍악어는 만1세~초등학생에게 필요한 놀이/학습 서비스를 온·오프라인에서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이번 투자를 발판 삼아 육아의 NO.1 카테고리 킬러로 서비스를 확장, ‘수퍼육아앱’으로 자리 매김할 계획이다. 유니온투자파트너스 관계자는 “교육은 온·오프라인 병행이 필수적인 대표 분야인데, 회사는 매칭-오프라인-온라인, 놀이와 교육을 망라하여 전 분야에서 안
목 앞에 위치한 나비 모양의 내분비관인 갑상선은 갑상선 호르몬과 칼시토닌을 생성하고 분비하는 역할을 하며, 갑상샘이라고도 불린다. 그중 갑상선호르몬은 체온을 유지하고 신체 대사의 균형을 유지하는 기능을 하며, 칼시토닌은 혈중 칼슘 수치를 낮추어 뼈와 신장에 영향을 미치게 된다. 그렇기 때문에 갑상선에 문제가 생겨 호르몬 분비가 필요 이하로 부족하거나 과하게 분비될 경우에는 대사 조절에 문제를 야기하여 신체에 다양한 이상증세를 유발하게 된다.특히 이러한 갑상선 질환이 남성보다 여성에게서 높게 나타나고 있는데, 아직 정확한 원인에 대해 밝혀진 바는 없지만 여성호르몬과 관계가 있다고 보고 되고 있다. 갑상선 질환은
강원도 지역의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신선하고 건강한 메뉴를 선보이며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추천하는 웰니스 관광지에 선정되기도 했던 정선에 위치한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한국 전통의 맛을 재해석한 애프터눈 티 세트와 전통주 페어링을 선보였다.한국식 전통 다과에서 영감을 받은 ‘마이 서머 스위트 티 세트’는 5가지 한식 디저트와 커피 또는 허브티를 함께 제공한다. 디저트는 무더위를 차갑게 식혀줄 떡 아이스크림과 아이스 홍시를 비롯해 둥근 달을 연상케 하는 단호박 송편, 고소한 풍미가 일품인 인절미 타르트와 흑임자 크럼블로 구성된다. 음료는 페퍼민트, 카모마일, 라벤더, 레몬그라스 허브티 또는 커피 중
김포공항에서 5분 거리에 위치했으며, 넓은 정원과 숲속 산책로 등 복합 휴식 공간을 갖춰 호텔을 찾는 국내외 고객에게 `완벽한 비즈니스는 물론 자연과 함께하는 재충전의 시간을 제공하는 메이필드호텔 서울이 퍼시스 그룹의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연인 또는 부부를 위한 '허니룸(Honeyroom)', 패밀리 고객을 위한 ‘에디키즈(Eddi Kids)’콘셉트 룸을 마련하고 각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먼저 ‘허니룸(Honeyroom)'은 일룸의 ‘그라나다’와 ‘헤이즐’ 시리즈를 반영한 두 타입의 콘셉트룸에 2인 조식, 디퓨저를 선물로 제공하는 연인을 위한 패키지로 호텔 침실 시리즈를 실제 호텔에 반영해 인테리어 감성
도쿄올림픽이 막을 내린 일본에서 코로나19 신규 환자가 나흘 만에 1만4000명대로 다소 줄어 발병하고 사망자는 9명이 추가로 나왔다.NHK와 지지(時事) 통신 등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의 발표를 집계한 결과 8일 오후 9시50분까지 1만4472명이 코로나19에 새로 걸렸다고 전했다.도쿄도에서 4066명, 가나가와현 1860명, 오사카부 1164명, 사이타마현 1364명, 지바현 988명, 후쿠오카현 702명, 오키나와현 574명, 효고현 450명, 아이치현 375명, 교토부 333명, 홋카이도 308명, 이바라키현 299명, 시즈오카현 206명, 군마현 117명, 히로시마현 107명, 가고시마 104명, 도치기현 98명, 미야기현 96명, 나라현 88명, 오카야마현 87명, 구마
방송인 장성규가 체중조절 선언 2개월만에 무려 16kg 감량에 성공했다. 그는 지난 6월 98kg의 체중을 공개하며 ‘40대를 앞두고 가족의 행복과 내 건강을 위해 다이어트에 도전한다’고 밝힌 바 있다. 이후 4주 만에 10kg 감량 소식을 전하더니, 연이어 6kg 감량 소식으로 화제가 됐다.장성규는 그동안 수많은 감량과 요요현상을 반복하던 데 종지부를 찍기 위해 헬스케어 기업의 도움을 받았다.그는 “아무래도 3040 세대는 경제활동이 가장 활발하고, 직장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하는 위치에 있다 보니 일상에 치여 자기관리에 투자하지 못하는 것 같다”며 “나 역시 스케줄이 바쁘다 보니 다이어트를 포기하게 됐었다”고 말했다.하지만 장성규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여름 휴가철 다양한 피부고민 해결을 도와주는 ‘피부 해방 이벤트’를 개최한다. 9일부터 16일까지 8일간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잡티부터 모공과 피지까지, 여름철 겪는 다양한 피부 고민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는 제품들로 기획되어 풍성한 할인혜택을 선사한다.대표적으로, 여름철 강한 자외선으로 생긴 잡티와 칙칙해진 피부톤 개선을 위해 ‘블레미쉬 케어 업 세럼(잡티세럼)’ 70ml 구매 시 ‘잡티스페셜키트’를 추가 증정한다. 잡티세럼은 올리브영 세럼 부문에서 8년간 누적판매1위를 기록하고있는 제품으로, 올 상반기 리뉴얼을 통해 미백&진정 효과가 더욱 강력해졌다. 여기에 추가 증
프레시지(대표 정중교)가 품질 좋은 원육과 제철 식재료를 사용하는 육류 브랜드 ‘스미스푸줏간’을 론칭하며 육류 간편식 제품군을 확대한다고 9일 밝혔다. ‘스미스푸줏간’은 호텔 출신 셰프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여 기획한 메뉴에 품질 좋은 원육과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소스를 더해 반찬으로서의 육가공 제품이 아닌 요리로서 완성된 육류 메뉴를 추구하는 ‘모던 양념육’ 브랜드다. 메뉴 특징에 따라 부위와 가공방법을 달리한 최적의 원육과 다양한 음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페어링푸드’까지 함께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인 ‘스미스푸줏간’ 제품은 ▲고소한 소고기 육즙에 흑마늘의 깊고 진한 풍미가 더해진 ‘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