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산양분유⋅산양유아식 부문에서 일동후디스의 ‘후디스 산양유아식’이 14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는 소비자 인식 조사를 바탕으로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상품 및 서비스를 선정해 발표한다. 건강건강성, 환경성, 안전성, 충족성, 사회성 5개의 척도로 웰빙 지수를 평가해 소비자에게 객관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건전한 소비 문화를 촉진한다.올해로 14년 연속 산양분유⋅산양유아식 부문 1위에 선정된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일동후디스가 국내 분유 시장에 최초로 선보인 프리미엄 산양분유다. 산양유에는 모유에 풍부한 A2 β-카제인 단백질이 많고 소화
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가 환경을 고려하는 비건(채식주의자) 소비자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를 위해 170개 매장에서 시범적으로 우유가 들어가는 모든 음료에 식물성 귀리 우유 선택 옵션을 도입했다. 식물성 귀리 음료는 ㈜동서가 수입하는 ‘오틀리 바리스타’로 환경에 대한 높은 관심과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MZ세대 소비자를 위해 마련됐다. 시범 운영을 통해 한시적으로 제공하는 ‘오틀리 바리스타’는 엄선된 북유럽 귀리로 만들어진 고품질의 단백질 우유로, 친환경 테트라 팩에 담겨있다. 특히 커피와 잘 어울리는 맛은 물론, 설탕이 첨가되지 않아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여기에 식물성 대체재로, 유당불
2021년 6월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하이트진로, 2위 롯데칠성, 3위 제주맥주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음료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5월 25일부터 6월 25일까지의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4,363,900개를 분석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
본격 여름을 맞아 스타일리시한 칵테일, 와인, 위스키, 코냑 등의 프리미엄 주류를 낭만적인 광안대교 야경을 바라보며 감미로운 라이브 공연과 함께 즐길 수 있어 더욱 로맨틱한 장소로 손꼽히는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의 ‘리빙룸 바’가 매일 정상 운영한다.호텔 31층에 위치해 해운대 바다와 광안대교의 화려한 전망을 즐길 수 있는 리빙룸 바는 많은 여성들과 커플들에게 분위기 좋은 곳으로 인정받고 있는 인기 장소이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칵테일뿐만 아니라 수십여 가지의 와인, 위스키 등 프리미엄 주류를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특히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새롭게 오픈한 리빙룸을 기념하여 이탈리안 스페셜리티 칵테일도 선보인
본격 여름을 맞아 여성 싱어송라이터들이 무더위를 식혀주는 한여름 밤의 꿈같은 청량한 무대가 7월에 찾아온다.CJ문화재단(이사장 이재현)은 오는 7월 둘째 주부터 마지막 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마다 서울 마포구 CJ아지트 광흥창에서 튠업 스테이지 ‘OH! SUMMER!(오! 썸머!)’를 개최한다.CJ문화재단의 인디 뮤지션 지원사업인 ‘튠업’과 2014년부터 후원해온 ‘유재하음악경연대회’ 통해 발굴 및 지원하고 있는 실력파 뮤지션 송예린, 신지훈, 예빛, 유라, 이루리, 일레인 6인이 라인업으로 발표되며 예매 전부터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16일 첫 공연에는 유튜브를 통해 본인의 음색과 매력으로 두터운 팬덤을 확보해 나가고 있는 ‘
김기혁 (주)나비디앤씨 대표는 지난 24일 권영진 대구시장, 김누리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1억 이상 개인 고액기부자 클럽인 아너 소사이어티 184호 회원에 가입했다. 1982년 강원도 철원에서 태어난 김기혁 대표(40세)는 경기도 소재 경복대학교 관광학과 졸업 후 2010년부터 서울에서 부동산 분양대행 사업을 시작하여 2012년 경 대구에 정착 했다. 특유의 성실함과 위기관리 능력을 바탕으로 불철주야 사업을 키우기 위해 노력해 초기 10명이었던 직원이 130여명으로 늘어났고, 분양대행에서 부동산 개발로 사업을 확장했다. 대구를 사랑하고 대구를 중심으로 전국으로 사업을 확
지역생활 커뮤니티 당근마켓(공동대표 김용현, 김재현)이 '내 근처’에 동네 상점 쿠폰들을 모아 보여주는 '쿠폰북' 신규 서비스를 오픈했다. 서울 및 주요 도시를 포함한 전국 4343개 지역에서 비즈프로필을 통해 발행된 쿠폰 정보를 업종별로 모아 제공한다.‘쿠폰북’은 말 그대로 우리 동네 상점들이 제공하는 각종 할인 및 혜택 쿠폰을 쉽고 편리하게, 한눈에 살펴보고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음식점, 미용실, 필라테스, 학원, 안경점, 헬스장 등 동네 곳곳의 다양한 가게 정보는 물론, 쿠폰 혜택까지 함께 받아볼 수 있다.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내 근처’ 탭의 '쿠폰북'에 들어가 사용하고 싶은 쿠폰 정보 오른편의 '쿠폰받기'를 누르
본격 여름을 맞아 청정 한라산 중산간의 아름다운 숲에 둘러싸여 있는 국내 최초의 메디웰 컨셉의 헬스 리조트 ‘WE 호텔 제주(WE Hotel Jeju)’가 아이가 숲 미술 클래스로 모네의 감성을 배우며 건강해지는 동안 엄마는 메디컬 테라피로 아름다워지는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엄마! 어디가? 패키지’를 7월 2일부터 7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엄마! 어디가? 패키지는 ‘WE 호텔’과 퍼포먼스 미술 프로그램을 전문적으로 개발하는 '펀빌리티'와 함께 ‘키즈 숲 프로그램’을 공동 기획하여 약 21만 평방미터에 달하는 한라산의 청정한 '숲'이라는 공간에서 빛과 자연에 대한 탐구, 나아가 자신만의 색깔로 재해석한 활동 그리고 디지털 세대 어린이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서장원)가 지난 23일 환경부와 취약계층 실내환경 개선을 위한 환경성질환 예방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환경부가 주최하고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이 주관하는 환경성질환 예방사업은 사회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실내환경에서 환경성질환을 유발할 수 있는 유해인자를 진단하고 개선하는 사업이다. 코웨이는 지난 2018년부터 4년 연속 환경성질환 예방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사회취약계층의 건강한 실내환경 지원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코웨이는 협약을 통해 실내공기질 개선이 필요한 가구에 공기청정기를 지원하고 필터 교체 등의 관리서비스를 2년 동안 무상으로 제공한다. 코웨이는 이
본격 여름을 맞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한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써머 패키지 2종인 ‘써머 쿨캉스(Summer Coolcance)’와 ‘키즈 베케이션(Kids Vacation)을 출시했다.먼저, 써머 쿨캉스 패키지는 시원한 여름 네일 뷰티와 함께 칵테일 한 잔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객실 1박(슈페리어 또는 레지던스 스튜디오) ▲푸드익스체인지 조식 2인 ▲’미스터 바우어’ 싱글 볼륨 젤 네일 1세트 ▲써머 칵테일 2잔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루프톱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패키지에 제공되는 ’미스터 바우어’의 볼륨 젤 네일은 현
2021년 6월 아기화장품 브랜드평판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아토팜, 2위 몽디에스, 3위 바이오더마 순으로 분석되었다.아기 화장품은 만3세 이하의 영유아 화장품을 말한다. 영유아용 샴푸·린스·로션·오일 등 목욕용품과 선크림·파우더 등이 해당된다. 아기 화장품은 성인용 제품에 비해 자극이 훨씬 적고 향료도 적다. 한국의 저출산 위기에도 아기 화장품 시장은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아이를 위해 돈을 아끼지 않는 요즘 젊은 부모들의 소비문화가 반영된 결과로 보고 있다. 아기 화장품 시장의 규모는 2014년 1200억원에서 2018년 2000억원 규모로 성장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본격 여름을 맞아 가성비 커피의 선두주자 메가엠지씨커피(이하 메가커피)가 여름을 느낄 수 있는 인기 과일 음료 3종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메가커피는 2018년 출시 이후 여름마다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수박 주스’와 지난 여름 시즌 출시 후 한 시즌 만에 합계 약 95만잔을 판매하며 큰 인기를 얻은 ‘코코넛 커피 스무디’, ‘골드 망고 스무디’ 총 3종의 과일 음료를 여름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이번 메가커피의 인기 과일 음료 3종은 코코넛, 망고, 수박을 활용하여 신선함과 시원함을 동시에 잡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과일 본연의 싱그러운 컬러를 담은 비주얼과 입 안 가득 퍼지는 달콤한 과육의 맛으로 눈과 입의 즐
생활용품기업 깨끗한나라가 깨끗한 물로 만든 깨끗하고 안전한 ‘깨끗한나라 물티슈’, ‘깨끗한나라 물티슈 프레쉬’, ‘깨끗한나라 물티슈 퓨어’ 3종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 출시는 ESG 경영 노력의 일환으로 ‘건강하고 깨끗한 세상’이라는 깨끗한나라 브랜드 슬로건 아래 소비자에게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고자 진행됐다. ‘깨끗한나라 물티슈’를 비롯해 ‘깨끗한나라 물티슈 프레쉬 ∙ 퓨어’는 물티슈의 기본의 되는 ‘물’과 ‘안전성’에 있어 철저한 관리를 통해 제조됐다. 먼저 10단계 엄격한 정수 과정을 거쳐 유해 물질을 완벽히 제거한 물만 사용했다. 물은 52가지의 깐깐한 수질검사를 완료해 먹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