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가 SK텔레콤과 함께 6월 23일 하루 동안 ‘T멤버십 T Day’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내일(23일) SK텔레콤 T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모든 메뉴 온라인 방문포장 주문 시 5대 구독 상품 가입 고객에게는 60%, 미 가입 고객에게는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단, 2만 5천원 이상 4만원 이하 주문 시 할인 적용 가능하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T멤버십 앱 내 T Day 할인쿠폰을 다운로드 후 도미노피자 온라인 방문포장 주문 시 적용이 가능하다. 이벤트 당일인 내일(23일)만 쿠폰으로 할인 적용이 가능하며, 여타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도미노피자 관계자는 “
몸이 허해지기 쉬운 계절인 여름을 맞이해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2층에 위치한 최고급 일식당 타마유라(Tamayura)에서 다양한 제철 재료와 최상급 썸머 트러플을 활용한 일본 정통 데판야키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 총 7코스로 구성된 점심 메뉴로는 으깬 두부와 계절 채소를 소스에 버무린 ‘시라아에(두부 소스)’와 버터에 살짝 구워낸 키조개를 곁들인 일본식 계란말이 위에 송로 버섯의 깊은 풍미가 담긴 썸머 트러플을 아낌없이 올린 ‘키조개 다시마끼 타마고’가 전채요리로 준비되며, 소면처럼 얇은 카펠리니 면과 제철 해산물, 구운 옥수수, 완두콩 등을 타마유라 특제 제노베제 소스(제피잎으로 만든 오일 베이스의 소스)에 버무린
수전 전문기업 티티아이(TTi)가 신개념 욕실 수전 ‘드림샤워’로 국내 리모델링 시장 진출을 본격화 한다.드림샤워는 벽 안에 수전을 매립한 매립형 샤워 수전으로 깔끔한 외관과 자유로운 공간 활용성을 제공한다.특히, 일반 매립형과 하이브리드 매립형 등 다양한 설치 모델을 제시해 어떠한 벽에도 쉽게 설치 가능하고, 보편적인 매립형 벽체 깊이에 최적된 설계로 까다로운 시공 문제를 완벽하게 해결했다고 밝혔다.또한, 모든 제품에 티티아이의 특허기술 ‘TPS카트리지’가 탑재되어 있어 수온 변화 없이 언제나 편안한 샤워를 즐길 수 있고, 매번 원하는 샤워 온도를 맞추기 위해 불필요하게 수전을 계속 틀어 놓을 필요가 없어 환경을 위
정통 제화브랜드 엘칸토(대표이사 정낙균)가 광고 모델인 브레이브걸스에 뮤직비디오 컨셉의 광고를 촬영한 데 이어, 최근 잡지사와 함께 손잡고 엘칸토 여름 신상품 화보 촬영을 마쳤다. ‘새로운 바람을 몰고 올 준비를 마친 브레이브걸스. 여름의 정상을 향해, 그녀들과 엘칸토가 함께한 새로운 발걸음.’ 이라는 주제로 제작됐다. 멤버들은 이번 시즌 엘칸토의 써머 트렌드 슈즈를 직접 신고 화보 촬영에 임하며 밝은 청량감을 표현했다. 개인화보에서 은지는 LEAF 샌들, 유정은 매탈릭 실버 샌들, 민영과 유나는 스트랩 뮬을 착용했다. 이 외에도 단체화보에서 브레이브걸스와 엘칸토 로고가 들어간 슬리퍼를 신고 당당한 포즈를 선보였다.
세계적인 컨설팅 기업 머서(MERCER)가 실시한 ‘전 세계 생계비 조사’에서 투르크메니스탄 수도 아슈하바트가 지난해 1위였던 홍콩을 2위로 끌어내리고, 주재원 생계비가 가장 비싼 도시로 선정됐다. 3위는 2020년 최악의 금융 위기 및 코로나19, 베이루트항 폭발 사고 등으로 국가 경제가 심각한 위기에 처한 레바논 베이루트가 차지했다. 지난해보다 42계단 상승한 순위다.도쿄, 취리히는 지난해 3, 4위에서 각각 한 계단씩 하락해 4, 5위를 기록했다. 상하이는 지난해 대비 한 계단 오른 6위에 올랐고, 싱가포르는 5위에서 7위로 하락했다. 서울은 11위로 지난해와 동일한 순위를 지켰다.호주 시드니는 35계단 오른 31위로, 호주에서 생계비가
문화보국 철학을 바탕으로 2006년 이래 음악∙공연∙영화 등 대중문화 분야 젊은 창작자들의 작품 개발과 시장 진출을 꾸준히 지원하고 있는 CJ문화재단(이사장 이재현)이 오는 7월 6일까지 음악대학원 부문 CJ음악장학생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CJ문화재단은 실력과 열정을 두루 갖춘 젊은 아티스트들의 성장을 응원하고 한국 음악의 다양성과 세계화에 기여하고자 2011년부터 CJ음악장학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CJ음악장학사업은 美 버클리 음대와 해외 음악대학원에서 대중음악을 전공하는 한국 장학생들을 지원하고 있으며, 음악대학원 부문에서는 현재까지 줄리어드 음대, 맨해튼 음대, 버클리 음대, 뉴잉글랜드 콘서바토리 등 세계적 음
컴포터블 브리딩 웨어 전문 브랜드 ‘에티카(ETIQA)’는 통기성이 강화된 ‘에티카 에어라이트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에티카 에어라이트 마스크’는 본격적인 장마철을 앞두고 고온 다습한 날씨에 보다 쾌적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으로, 성인용인 ‘에티카 에어라이트 베이직 마스크’와 어린이 전용 ‘에티카 에어라이트 라운드 키즈 마스크’ 두 가지로 출시됐다. 이번 시리즈는 기존 에티카 에어웨이 마스크의 세련된 디자인와 컬러 구성을 유지하는 동시에 경량성 및 통기성을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마스크의 측면 디자인에 따라 베이직, 라운드형 두 가지 디자인으로 세분화했다.뿐만 아니라 에티카는
인플루엔셜(대표이사 문태진)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지식 콘텐츠 플랫폼 윌라가 미스터리 거장 히가시노 게이고의 최신간 시리즈 <블랙 쇼맨과 이름 없는 마을의 살인> 오디오북을 공개했다. 이번 작품은 <그녀는 다 계획이 있다>, <교통경찰의 밤>에 이은 히가시노 게이고의 세 번째 윌라 시그니처 오디오북이다. 출시 전부터 히가시노 게이고의 추리 소설을 사랑하는 마니아들의 기대를 모았다. <블랙 쇼맨과 이름 없는 마을의 살인>은 학교 선생님이었던 아버지의 죽음과 그의 제자였던 학교 동창들을 의심하며 벌어지는 치밀한 트릭과 반전 복수극을 담고 있다. 온라인 장례식장, 화상 전화를 통한 비대면 수사 등 코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은 전통주 제조를 중심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공유경제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오는 6월 25일 공유경제공장을 오픈하고 행궁동 지역 전통주 ‘행궁둥이’ 시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수원시 행궁동 전통주 ‘행궁둥이’는 수원 지역 쌀인 효원쌀을 주 원료로 했으며, 달달하고 깔끔한 맛과 함께 부드러운 목넘김이 특징이다. ‘행궁둥이’는 ~에서 태어난 아이라는 접미사 -둥이가 붙어 ‘행궁동에서 태어난 술’이라는 의미와 함께, ‘행궁’과 ‘궁둥이’를 조합하여 ‘행궁동에 오면 궁둥이를 붙이고, 꼭 마셔야 하는 막걸리’ 라는 의미를 중의적으로 표현, 흥미로운 이야기를 담아 냈다. 제품 패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코카-콜라사의 세계 1등 사이드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아티스트이자 힙합 레이블 ‘AOMG’ 수장 박재범과 함께 올여름 쿨하게 리셋(reset) 하며 몸과 마음 모두 상쾌하게 보내자는 메시지를 담은 디지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공개된 스프라이트 디지털 광고는 내 마음 같지 않아 답답한 순간을 스프라이트와 함께 상쾌하게 날려버리며 ‘쿨하게 리셋’하자는 메시지를 박재범 특유의 자유롭고 감각적인 매력과 함께 담아냈다. 스프라이트를 마실 때 경험하는 강렬한 상쾌함으로 나를 다운되게 만드는 모든 것들을 제대로 시원하게 날려 버리자는 것.광고는 음악 작업 중 일이 잘 안 풀린다는 듯 답답한 표정으로 한숨
2020년 외식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중기부가 선정한 ‘아기유니콘’ 기업이자, 공정위가 선정한 ‘착한 프랜차이즈’인 글로벌 1인 피자 브랜드 고피자가 이랜드이츠 출신의 박현상 운영이사를 영입했다고 22일 밝혔다.고피자는 박현상 운영이사 영입을 통해 고피자의 전반적인 사업 확대와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높일 계획이다. 박현상 운영이사는 2011년 이랜드그룹 인사팀으로 입사, 같은 해 외식사업본부 인사팀으로 자리를 옮겼다. 2017년부터는 이탈리안 다이닝 브랜드 리미니, 피자 뷔페 브랜드 피자몰,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 더카페를 총괄하는 본부장을 역임하며 이랜드그룹의 주요 외식사업을 전략적으로 이끌었다. 특히 외식 직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이탈리아 오리진 스포츠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디아도라(diadora)가 ‘디-코드(d-code)’ 캠페인을 시작으로 스토리텔링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진행한다. ‘디-코드(d-code)’는 디아도라 브랜드 명 첫 알파벳d와 암호를 뜻하는 코드(code)를 합친 것으로, ‘클래식과 아티잔(장인) 정신을 중시하는 사람들끼리 통하는 그 무엇’을 의미한다. 1948년 이탈리아 트레비소에서 탄생한 디아도라는 이탈리아 특유의 장인정신이 가미된 고감도 디자인과 마르코 판 바스턴(축구), 비외른 보리(테니스) 등 전설적인 스포츠 스타가 애용한 스포츠 헤리티지의 프리미엄 브랜드이다. 이번 ‘디-코드 캠페인’은
창립 23주년을 맞은 MZ세대를 가장 잘 이해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매장에서 암호화폐 페이코인(PCI) 결제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를 기기념해 할리스 전 메뉴를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할리스는 결제 수단의 다양화를 통해 고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서 페이코인 운영사 다날핀테크와 손잡고 페이코인 결제 서비스를 시행하게 됐다.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페이코인 결제가 가능하다. 할리스는 이번 오프라인 결제를 시작으로 앱 내 스마트오더와 선불카드 구매까지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페이코인은 통합결제 솔루션 기업인 다날의 자회사 다날핀테크가 발행한 암호화폐다. 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