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ㆍ서장원)가 아이콘 정수기 인기에 힘입어 주방 인테리어에 맞춰 컬러 선택이 가능한 글램 시리즈의 4가지 색상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에 새롭게 적용되는 색상은 감각적인 포인트 컬러의 △브론즈 핑크 △민트 그린 △미네랄 블루 △미드나잇 네이비이다. 기존 내추럴 시리즈 3종(리코타 화이트, 오트밀 베이지, 트러플 실버)에 이어 산뜻한 컬러의 글램 시리즈 4가지 색상 라인업을 갖추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색상은 최근 인테리어 가전 트렌드와 밀레니얼 세대의 선호도를 반영해 선정했다.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글램 시리즈는 주방 인테리어
중소기업 통합 업무시스템 캐시맵을 서비스하고 있는 캐시맵 주식회사(대표 이명주)가 중소벤처기업부의 ‘k-비대면 바우처 플랫폼’ 사업 공급기업으로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K-비대면 바우처는 중소기업의 비대면 서비스 도입과 활용 등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공급기업은 비대면 비즈니스 사업의 성장과 폭 넓은 서비스 판매 기회를 지원하고, 수요기업에게는 디지털 역량 및 생산성 향상을 할 수 있는 업무효율성을 강화할 수 있다. 캐시맵은 중소기업에 최적화된 통합 업무 시스템으로 회계관리, 전자결재, 인사/급여관리, 매입/매출관리, 전자세금계산서, 자금관리 등 중소기업에서 꼭 필요한 업무기능뿐만 아니라 프로젝트관리, 생산관리
3일,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빗(대표이사 김형섭)은 최근 암호화폐 시장의 활황을 두고 코인 전성시대가 도래했다고 전했다. 코인빗은 “가상자산이 실물경제와 연동되며 점차 화폐성이 짙어지고 있는 추세”라며 “여기에 디파이(탈중앙화금융) 시장까지 더해지면서 이제는 엄연한 디지털 금으로 불리고 있다”고 전했다.실제로 공룡 기업들도 이러한 추세에 가담하고 있다. 최근 테슬라가 비트코인으로 차량을 구매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카카오 클레이튼의 시가총액이 38조에 달하는 것이 그 예이다.김형섭 코인빗 대표이사는 “코인 개념이 생소했던 시절, 디지털 쪼가리라는 오명을 받기도 했다”며 “하지만 이제는 가상자산
세련되고 모던한 분위기와 합리적인 가격의 주류 및 단품 요리 메뉴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르 바(Le Bar)’가 때이른 무더위를 피해 특별한 하루를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일부 메뉴를 리뉴얼해 더욱 새로워진 해피아워 프로모션을 5월 3일부터 선보인다. 인근 직장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해피아워(Happy Hour) 프로모션’은 프리미엄 주류 5종과 스페셜 메뉴 5종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어 훌륭한 가성비를 자랑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호텔 소믈리에가 선정한 레드 2종,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과 시원한 청량감이 특징인 테라 생맥주가 무제한 제공되며, 메뉴는
공간 리모델링을 지원하고 있는 KBS2 ‘컴백홈’ 방송을 기념 대림바스의 토탈 홈 인테리어 브랜드 대림 디움(대표이사 강태식)이 풍성한 혜택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림 디움은 ‘컴백홈’ 프로그램에서 욕실, 주방, 붙박이장, 도어, 마루 등 토탈 리모델링을 선보이고 있다. ‘컴백홈’은 청년들의 사연과 니즈를 듣고, 노후된 공간 개선 및 작은 공간 활용에 특화된 인테리어 제품으로 집을 리모델링해준다. 이와 함께 전문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의 세련된 홈스타일링으로 매 회 방송마다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매주 토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영되는 ‘컴백홈’ 프로그램은 스타가 살던 과거 집을 찾아, 현재를 사는 청춘을 만나 꿈을
청도 한재 미나리를 사용한 신제품 ‘판토테닉 워터 파슬리’ 라인을 푸드의 신선함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에서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데일리로 트러블 케어를 할 수 있는 토너, 에센스와 집중 케어를 돕는 스매싱 파우더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전 품목 피부 자극 테스트 및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평가를 완료했다. 스킨푸드는 판토테닉 워너 파슬리 라인에 볕이 나는 시간이 길고 일교차가 큰 청도 한재 지역에서 밤에 물을 대어주고 낮에는 물을 빼주는 재배 방식으로 자라 속이 꽉 차고 조직이 연한 건강한 미나리를 사용했다. 미나리의 유효성분을 끝까지 안전하게 추출하기 위해 통착즙추
2030 골프 인구와 여성 골퍼가 증가하는 트렌드에 맞춰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가 ‘피브비와 떠나는 봄날의 라운딩 패키지’를 오는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미니 골프장으로 꾸민 콘셉트 룸을 선보이고, 호텔 내 실내골프장에서 골프 레슨을 받을 수 있는 등 2030 골린이들을 타깃으로 패키지를 구성했다. 먼저 일반 객실의 약 2배 이상 크기인 비즈니스 스위트룸을 골프&라이프 웨어 브랜드 ‘피브비(piv'vee)’와 함께 미니 골프장으로 탈바꿈시켰다. 피브비 골프 콘셉트 룸에는 퍼팅 연습을 할 수 있는 자체 제작한 여유 있는 크기의 퍼팅매트와 피브비 쿠션, 베드러너, 샤워가운, 코스터 등이 비치되며, 피브비 모자 2개와 볼 파우치가
미국 캘리포니아 비건 ·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A24(에이이십사 대표 신현수)’가 어버이날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오는 8일까지 진행되는 ‘어버이날 기념 행사’는 지난 4월 출시한 ‘헴폴릭(Hempolic)’ 제품 구매 시 A24(에이이십사)의 네츄럴리즘 알로에 수딩겔 60ml와 감사 인사를 전할 수 있는 카네이션 카드 세트를 증정한다.‘헴폴릭’은 타임지가 선정한 세계 6대 슈퍼푸드 ‘헴프’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만든 헴프씨드 화장품으로 해당 제품에 함유된 헴프의 유용물질인 칸나비디올(CBD) 성분은 필수 아미노산과 지방산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드는데 도움을 주고 항염, 항산화력, 항 박테리아, 항스트레스 효
코로나19 이후 MZ세대 등 건강과 환경을 중시하는 소비자를 위해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이 고단백 두부로 영양을 잡으면서 식감까지 살린 맛있는 식물성 소스 HMR(가정간편식) ‘두부 크럼블 덮밥소스’(160g)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 제품은 풀무원이 지난달 식물성 지향 식품 선도 기업을 선언한 이후 장기 로드맵에 따라 ‘두부면KIT’, 식물성 고단백 ‘두부바’, 결두부로 만든 고단백 ‘두부텐더’에 이어 내놓은 4번째 식물성 지향 제품이다. 풀무원의 식물성 지향 식품 사업전략은 건강과 지구환경을 위해 육류 사용을 최소화하고, 식물성 원료를 사용한 식품과 식단을 제공함으로써 건강과 지속가능성을 실천하는 로하스(LOHAS)
매일유업(대표 : 김선희)의 대표 두유 브랜드 매일두유가 단백질 함량을 강화한 매일두유 고단백을 새롭게 출시했다. 매일두유 고단백은 지난 4월 21일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먼저 선보인 제품이다. 5월 3일까지 2주 간 판매를 진행했고, 1만 개 이상 판매되어 당초 계획했던 수량 대비 2배 이상의 판매고를 달성했다. 뜨거운 반응에 매일유업은 카카오메이커스 외 다른 판매채널에 서둘러 입점, 3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새로 출시한 매일두유 고단백은 1팩 당 달걀 2개 분량인 단백질 12g을 함유하고 있다. 매일두유의 단백질은 식물성 콩 단백질로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터에게 더 좋다. 계란 2개의 칼로리는 약 140Kcal지만, 매일두유 1팩의 칼
가정의 달을 맞아 전자랜드(대표 홍봉철)가 오는 5월 31일까지 효도선물로 인기가 높은 건강가전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자랜드는 행사 기간 100만원 이상 안마의자를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 또는 스페셜 롯데카드로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휴테크·오씸 안마의자 행사 모델을 삼성·신한·국민카드로 결제한 고객에게는 구매 품목에 따라 최대 10만원의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 휴테크·오씸·브람스 등 일부 안마의자 행사 모델을 구매 후 6월 7일까지 제품을 수령한 고객에게는 5대암 종양 검사, 복부장기 초음파 검사, 특수 초음파 검사 중 1가지를 선택해 검진을 받을 수 있는 특수건
1998년 국내 최초 에스프레소 커피전문점으로 시작해 MZ세대를 가장 잘 이해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이른 무더위를 맞아 프리미엄 빙수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할리스는 올해 1인 빙수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1인 카페족을 겨냥해 개인 취향에 따라 혼자서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도록 했다. 빙수 3종은 전년보다 더 풍성한 토핑을 얹어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특히 이번 빙수 메뉴는 아이스크림뿐 아니라 과일 모양의 셔벗 등 다양한 토핑을 얹어 다채로운 맛과 화려한 비주얼을 제공한다. ‘애플망고 빙수’는 눈꽃 망고 얼음 위에 망고 슬라이스를 가득 올린 메뉴다. 애플망고 모양의 셔벗과 상큼한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조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의 모던 유러피안 레스토랑 마리포사(Mariposa)가 런치 다이닝 코스 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 기존에 디너 타임만 운영했던 마리포사는 런치 타임 운영 시작과 함께, 코스 메뉴를 출시했다.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퀄리티 높은 미식을 즐길 수 있어 여의도 직장인들의 비즈니스 미팅 혹은 샴페인을 곁들인 가벼운 브런치 모임을 하기에 안성 맞춤이다. 또한, 탁 트인 도심 및 한강 뷰를 감상할 수 있는 두 개의 루프톱 테라스도 영업을 시작해, 여유와 낭만을 더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마리포사 런치 다이닝 코스 요리인 마리포사 런치 세트는 각각 4코스, 5코스 두 종류로 준비된다. 4 코스 요리는 애피타이저, 수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