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공항공사(사장 손창완)와 (재)함께일하는재단(이사장 송현섭)이 사회적경제조직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한 ‘사회적경제조직 해외진출 지원사업’에 참가할 기업을 모집한다. 사회적경제조직 해외진출 지원사업은 기업별 해외진출 준비 수준에 따라 해외시장 경험이 없는 초기 단계 기업(Starter)에는 역량강화 컨설팅을, 이미 해외진출 경험이 있는 성장 단계 기업(Runner)에는 해외 크라우드 펀딩을 지원할 예정이다. 지원사업에 참여를 희망하는 사회적경제조직은 5월 17일부터 6월 4일 자정까지 함께일하는재단 홈페이지나 한국공항공사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해당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제품·서비스를 보유하고 중소기
배상면주가 포천LB가 자사 주류 판매 플랫폼 ‘홈술닷컴’을 통해 산사춘 온라인 판매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산사춘은 산사나무 열매와 산수유를 원료로 한 제품으로 1997년 출시돼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배상면주가의 대표 제품이다. 은은한 연수정 빛깔에 새콤달콤한 맛과 과실향이 특징이며, 쌀을 찌지 않고 생쌀을 가루 내 발효시키는 생쌀발효법을 적용한 12도의 저도수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온라인 전용 산사춘은 5개입 세트로 판매한다.홈술닷컴의 당일배송 서비스인 ‘오늘홈술’도 이용 가능하다. 서울 전 지역은 오후 3시 이전, 경기 일부 지역은 오전 11시 이전에 주문 시 당일 오후 9시까지 제품을 빠르게 받아볼
반려동물용품 전문기업 ㈜페페가 CJ 오쇼핑 라이브를 통해 파격적인 세일을 오는 18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라이브 쇼핑은 오는 18일 오후 7시부터 오후 8시까지 60분간 집중적으로 자사 펫드라이룸의 강점들을 소개하며 기존에 없었던 최대 할인폭을 적용한 가격과 24개월 무이자 할부 등의 기획 행사를 진행한다. 구매자 전원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는 풍성한 혜택 또한 준비되어 있다.㈜페페 펫드라이룸은 ‘공기순환기술’,‘슬라이딩도어’,‘드라이룸완전분해’라는 3가지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반려동물의 얼굴에 바람이 직접 닿지 않는 안면무풍으로 스트레스 없는 드라이가 가능하며, 슬라이딩 도어를
1999년 출범해 세계로 뻗어 나가고 있는 대한민국 토종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최근 찾아온 이른 더위를 시원하게 식혀줄 콜드브루 3종과 MZ세대의 입맛에 맞춤한 크로플 4종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한 신메뉴 출시 광폭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신메뉴 ‘콜드브루 타임(Cold Brew Time)’ 3종은 기존에 깔끔한 맛으로 인기를 모았던 베스트셀러 음료 ‘콜드브루’, 그리고 톡쏘는 탄산의 상쾌함을 더한 ‘탄산 콜드브루(가당/무가당)’, 말차의 진한 향과 달콤쌉싸름한 맛을 조화시킨 ‘그린티라떼 콜드브루’로 구성돼 있다. 메뉴마다 각각 깔끔함, 상쾌함, 부드러움이라는 ‘맛 콘셉트’를 담고 있어 취향 따라 골라 먹는 재
바나나 전문 글로벌 청과 기업 ‘스미후루코리아’(대표 박대성)가 편의점 미니스톱을 통해 프리미엄 바나나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한 ‘가격에 바나나’를 출시했다. 코로나19 이후 집 근처 편의점에서 신선식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증가로, 편의점 업계에서도 신선식품 판매를 강화함에 따라, 스미후루코리아 역시 미니스톱을 통해 ‘가격에 바나나’를 선보이게 됐다고 17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가격에 바나나’는 맛과 품질이 보장된 스미후루의 프리미엄 바나나를 더욱 많은 고객이 가격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출시됐다. 총 5개 입에 가격은 1,700원이며 전국 미니스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최근 집콕족들이 집에 두고두고
생활용품기업 깨끗한나라가 ‘2021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 화장지 부문에서 수상하며 7년 연속 고객사랑브랜드로 선정됐다. 깨끗한나라는 ‘깨끗한나라, 건강하고 깨끗한 세상’이라는 슬로건 아래에서 환경과 고객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인정받아 고객사랑브랜드 화장지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깨끗한나라는 국내 유일의 토종 생활용품기업으로 1997년 화장지 브랜드 ‘깨끗한나라’를 처음 선보였다. 이후 소비자에게 ‘부드럽고 깨끗한’ 이미지를 전달하며 화장지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깨끗한나라 화장지에는 고급 원단을 사용하고 독자적인 엠보싱 기술을 적용하여 부드러운 감촉과 흡수력을 높였다. 한편, 깨끗한나라는 ‘건
에이치플러스(H+) 양지병원(병원장 김상일) 이 최근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 발표한 ‘위암5차, 유방암 7차 적정성 평가” 에서 모두 1등급을 획득했다. 유방암과 위암 모두 1등급을 받은 사례는 서울권 중소종합병원 중 국공립병원과 대학병원을 제외하면 에이치플러스 양지병원이 유일하다. 이번 평가 결과로 대형병원이 아닌 중소병원도 우수 의료진 확보, 풍부한 임상경험과 체계적 진료, 검진 시스템, 뛰어난 수(시)술력 등을 보유하면 높은 경쟁력을 갖출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줬다.이번 적정성 평가는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 2019년 1월부터 12월까지 위암과 유방암 수술을 받은 만 18세 이상 성인 환자를 대상으로 수술과 항암화학요법, 방사
현대약품은 캠핑 등 야외활동이 본격적으로 증가하고 벌레 물림 또한 빈번해지는 시기를 맞아, 간편하게 벌레 물림에 대처할 수 있는 제품으로 버물리를 소개하고자 TVCF를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TVCF 영상은 ‘둥근 머리’를 강조하는 버물리송과 함께 버물리 요정이 나타나, 남녀노소 누구나 실내 또는 야외에서나 벌레에 물렸을 때 ‘긁지 말고 바르라’는 메시지를 전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또 간단한 부착만으로도 벌레 물림을 치료할 수 있는 ‘버물리 플라스타’도 함께 소개하며, 온가족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TVCF 영상을 통해 일상에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하며 누구나 쉽게 벌레물림을
2021년 5월 은행 브랜드평판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KB국민은행, 2위 우리은행, 3위 신한은행 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은행 브랜드 중에서 신한은행, 우리은행, 하나은행, KB국민은행, 기업은행, 씨티은행, SC제일은행, KDB산업은행, 농협은행, 수출입은행, 수협은행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하였다. 은행 브랜드평판 5월 분석결과는 4월 17일부터 5월 17일까지의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40,012,48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은행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은행 브랜드 평판
성큼 다가온 여름 시즌을 맞아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이탈리아 오리진 스포츠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디아도라(diadora)가 2021 여름 신제품 컬렉션을 출시했다.출시 기념으로 성수동 팝업 쇼룸에서는 오는 5월 20일(목) 라이브방송을 통해 컬렉션 소개와 일부 제품 판매도 진행할 예정이다. 방송 중 구매고객에게는 혜택을 제공한다. 테니스 헤리티지와 스포츠DNA를 지닌 디아도라의 여름 컬렉션 룩북 테마는 ‘코트(Court)’이다. 온코트의 선수뿐 아니라 오프코트에서도 관객과 심판이 모두 하나가 되어 열정적으로 경기를 즐기듯, 스포츠맨십과 디아도라가 공유하는 가치를 일상 속에서 매일 입는 라이프스타일웨어로
수원에 거주하는 A씨(남·75)는 다리가 저릿한 감각에 몇 번씩 잠을 설쳤지만, 이를 당연한 노화 증상이라고 여겨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다. 그러나 최근 평소 다니던 거리도 여러 번 쉬어가지 않으면 안될 정도로 걷는 것이 버거워져 한방병원에 방문하였다. 검진 결과 진단명은 척추관협착증이었다. 척추관협착증은 척추를 둘러싸고 있는 근육과 인대가 제 기능을 하지 못하게 되면서 발생하는 대표적인 퇴행성 척추질환이다. 해당 질환은 A씨(남·75)의 경우처럼 통증으로 인해 걷기가 힘들어 쉬었다 갔다를 반복하는 것이 특징으로, 다리 저림, 힘 빠짐 등과 같은 감각이상 증상이 대표적이다. 증상이 심해질수록 3m, 2m, 1m 등 걸을 수 있는
일본에서 코로나19가 크게 기승을 부리는 홋카이도 등 3곳을 추가해 긴급사태 선언 지역을 9곳으로 늘리고 만연 중점조치 지역도 10개 도현으로 증가한 가운데 신규환자가 5000명 이상 발병하고 사망자도 40명 넘게 나왔다.NHK와 지지(時事) 통신 등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의 발표를 집계한 결과 16일 들어 오후 8시20분까지 5261명이 코로나19에 새로 걸렸다고 전했다.오사카부에서 620명, 도쿄도 542명, 아이치현 522명, 홋카이도 491명, 후쿠오카현 5052명, 가나가와현 296명, 효고현 267명, 사이타마현 216명, 히로시마현 209명, 지바현 135명, 오카야마현 171명, 교토부 140명, 기후현 117명 등 감염자가 발생해 누계 확진자는 68만
SK매직(대표 윤요섭)이 지난달 출시한 프리미엄 인덕션 ‘보더리스 인덕션(모델명: IHR-BQ40E/410)’ 4구 모델에 이어 3구 모델(모델명: IHR-BQ30E/300)을 선보이고 오는 31일까지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선보인 보더리스 인덕션, 3구 모델은 동일 가격대비 뛰어난 성능비로 차별화된 프리미엄 성능을 고스란히 누릴 수 있는 제품이다. 보더리스 인덕션은 지난 1월,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2021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에서 ‘CES 혁신상(Innovation Award)’을 수상하며 세계 무대에서 먼저 인정 받은 제품이다. 화구 간 경계를 없애 플렉스 냄비, 넓은 프라이팬 등 대용량 조리기구도 공간의 제약없이 자